낚시용품

· 낚시용품에 관한 문의나 정보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낚싯대에 관한 내용은 낚싯대포럼을 이용해 주십시오.
· 구체적인 제품명과 업체명의 언급을 권장합니다만, 광고성 글은 삭제됩니다.

[질문/답변] 크루션..멀티..서포트어떤가요..??

♂별이달이♀ IP : 8ac3092a2564995 날짜 : 2016-08-25 13:20 조회 : 3267 본문+댓글추천 : 0

발판과..좌대..같이병행목적으로...
크루션멀티와..서포트가눈에들어오는데요...혹시나..사용해보신분들..사용기와..장단점쫌알려주세요...^^
추천 0

1등! 하남배짱 16-08-25 17:53 IP : 94c7dd25cb997cb
멀티유저입니다.
서포트는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멀티를 선택한 이유는 다리 관절때문입니다.
서포트는 주로 알루미늄 접이식 사다리에 사용되는 동그랗게 생긴 장치를 사용.. 외부 돌출형입니다. 그래서 그만큼 불필요한 공간이 발생하고 접었을때 두께가 멀티에 비해 높아집니다.(차량 트렁크에서 차지하는 부피가 많아지죠)
멀티는 관절이 내부에 내장되어 있는 형태라 그만큼 공간절약이 됩니다.
나머지는 서포트나 멀티나 차이가 없을듯 합니다.

다음 장점은 당연히 두판 가지고 다니다가 상황봐서 발판으로 써도 되고 좌대로 써도 된다는점.
한판만 들었을때 무게가 가벼우므로 좌대로 쓸 경우에도 한판씩 옮기면 가뿐하다는 점.
등입니다.(나머지는 다른회사 좌대와 큰 차이 없을꺼 같아서 생략합니다.)

다음 단점은 앞다리가 조금 짧은거 같습니다.( 타 회사 제품을 사용해 보지 않아서 모르겠으나 일단 파라다이스 좌대보다는 짧습니다.)
조금만 깊어도 앞다리를 물속에 못담구고 육지에 올려서 사용해야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뭐 롱다리 사면 해결되겠지만요... 기본다리가 좀 짧은느낌입니다.)
앞다리 빼다가 잘못하면 그냥 쏙 빠져서 물속에 빠뜨릴 위험도 좀 있는 것 같습니다.(아직까지 조심해서 그런적은 없지만요)
철수시 다리 접고 덜렁거리지 않게 다리 고정시키는 부분이 찍찍이 천으로 되어있는데 이게 다리 밑에 자꾸 숨어서 굉장히 불편합니다.
설명하긴 좀 어려운데 일자로 된 찍찍이 천이 상판 아래 부착되고 그 위에 다리가 안착되면(접을때) 찍찍이 천으로 다리를 붙잡도록 되어 있습니다.
이때 찍찍이천이 조금 말려있다가 다리 밑에 깔리게 되는 데 깔리지 않게 찍찍이 천을 펴주고 다리를 접어야 합니다.
근데 찍찍이 천이 하나가 아니라 다른쪽 다리 밑에도 있기 때문에 한쪽 잘 마무리 하고 나서 보면 다른쪽 다리밑에 찍찍이 천이 깔려 있어서 다시 다리를 조금 들고 찍찍이
천이 안깔리게 해줘야 되는데 그러다 보면 처음 했던 찍찍이가 다시깔리는 .... ㅡ,,ㅡ 에고 설명 어렵네요... 여튼 매우 불편합니다.

이런거 뺴고는 전반적으로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좌대보다는 선택을 잘 한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깔판도 크루션꺼 사용하고 있는데 조금 비추입니다... 깔판자체 무게가 너무 나가고, 망사식이라 구멍에 자꾸 바늘이 걸리는 문제, 이물질이 밤새 구멍사이에 쌓여 있다가 깔판 걷으면 기스는 없지만 흙가루, 떡밥가루등이 소복이 쌓이게 됩니다.
이상이고 좋은 선택 하세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