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수를 부족하게 넣었으릴는 없을것 같은데 냉각수가 새버린 모양입니다.온도게이지는 정상이라 하셨는데 그걸로 냉각수가 남아있는것인지 아닌지 판단하기 쉽지 않습니다. 온도게이지가 한계선에 도달할 정도로 상당한 시간 운행한 상황인지 아니면 그에 못미치는 운행상황이었는지를 우선 따져봐야할듯합니다.
냉각수가 다 말라버리거나 새버려서 없을 경우 가까운 지근거리야 바로 달라붙지 않으나 상당한 거리라면 잘못하다 금새 엔진 달라붙어버릴수 있습니다. 위험합니다.
냉각수사 다 새버려서 바닥까지 완전 다 말라버린것인지 아니면 샌 양이 조금이어서 상당한량이 남아있는지는 모르겠으나
냉각수보조통에 냉각수가 없다면 일단 냉각수는 즉시 보충해서 수리했던 정비센타로 차를 움직이셔야 할듯합니다.
쏠님 업무차에 실려 갈뻔 하셨네요.
냉각수 새는 증상으로 수리를 맡기고
이것저것 수리 완료후 출고...
냉각수가 없다?!...
애초 정비를 잘 못하신거 같습니다.
오진으로 보여집니다.
이박사님 말씀처럼 장풍을 쏘기전에 점잖게
추가금 없이 재정비 요구하시고
추가금 발생한다고 하면 그때...장풍 준비하세요.
추운 날씨에 히터는 고사하고 길바닥에서 떨뻔
하셨네요.애마가 사망할 수도 있는 중대한 정비 잘못입니다.아무쪼록 잘 해결하시길...
일단 라지에이터 캡을 열어 냉각수확인하세요 냉각수통에는 냉각수가 안보일수도 있어요!! 라지에이터 캡을 열고 냉각수가 안보이면 진짜 없는거에요!! 엔진 열받은 상태에서 라지에이터 캡 열면 위험하니 좀 식히고 열어 보시고 만약 라지에이터에 냉각수가 보이는데 히터가 안되면 무조건 썸머스타트 불량난겁니다!! 썸머 스타트는 워터펌프 갈때 가끔 불량납니다!! 냉각수를 빼내고 급격히 식히면 그래요!! 그렇다고 수리잘못은 아닙니다
라지에다 에는 물이 다있고
물통에는 물이 없는 경우는
물통에 있는 부동액은. 라지에다<----> 물통 으로
왔다갔다 합니다
온도가 정상이였다면 정상으로보이고요
아마도. .. 물순환 덜되어서. 그럴수도있습니다
물통 보충 안 함.. 팬이 도는건 아마도
엔진열식히기함으로 팬.이 돌아갈가능성이 ...
자세 한건 정비 업체 에 가셔서 확인 다시 해보세요
엔진 붙을 뻔했잖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