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유게시판

주말 딸아이와 빙박 조행입니다~~

혜민아사랑해 IP : 1253f3401d342c4 날짜 : 2019-01-10 10:06 조회 : 5920

토요일 오후 마침 수영마치고 들어오는 딸아이를 담아싣고 목적지인 춘천 지촌리로 넵다 달립니다.
빙어낚시의 월척, 유원레포츠에 들러 필요한 소품도 준비하고 사모님께서 타주신 따뜻한 율무차와 함께 지촌리로 입성합니다.

freebd_31e93_091643_74155.jpg

freebd_88cbe_091655_23545.jpg

freebd_c14a7_091706_53697.jpg

freebd_65b64_100025_12612.jpg

freebd_1f726_100047_51407.jpg

freebd_9e769_100112_32219.jpg

freebd_a53b3_100244_17963.jpg

freebd_79be4_100258_26605.jpg

freebd_017d0_100333_74374.jpg

freebd_c533b_100350_31702.jpg

밤샘조업으로 한 500여수 한 듯합니다만 밤새 쭈그리고 있었더니 허리가 뿌라질라 합니다...

딸아이 친구들 불러 빙어튀김으로 기좀 살려주고 늦은 시간 와이프와 도리벵벵이와 밤막걸리로 조용히 마무리 합니다~~

1등! 붕어낭군 19-01-10 10:10 IP : 52a4425f77009f9
부럽습니다
함께 할 수 있는 딸이 있고
그 딸과 함께 도리뱅뱅이도 드시고
아마도 그 따님은 아빠와 함께 먹던 도리뱅뱅이 맛을 평생 잊지 못하겠지요?

2등! 수초사랑 19-01-10 10:18 IP : 403c358a549a658
겨울철만 되면 빙어낚시 하시는 분들 정말 부럽기만 합니다.
낚는재미에 더 좋은 먹는 재미까지...
멋지네요^^

3등! 낚시아빠 19-01-10 10:18 IP : ea22cbe44c6dedc
도리뱅뱅으로 조용히 마무리 하신거 맞나요? ㅎㅎ

둘째는요?^^

부러워서 그만~~~~

붕어낭군 19-01-10 10:20 IP : 52a4425f77009f9
둘째 ㅋㅋㅋㅋ

바부붕어4533 19-01-10 10:22 IP : 80d708cc9a057d5
춘천 지천리로
빙어 낚시 안가렵니다
제가 잡을 빙어 다잡으셔서..
지천리 가도 빙어가 나올게 없을것 같아서요,..ㅎㅎ
부럽습니다,따님과에 동반출조

붕어낭군 19-01-10 10:22 IP : 52a4425f77009f9
둘째 생기면 도리뱅뱅이 도자를 따서
도민이라고 ㅎㅎㅎ
도민아 사랑해~~~

삼구오 19-01-10 10:27 IP : 003c590414febef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임이 보여집니다~~^^

담에는 저도 담아 싣고 가십시요~~^^

붕어와춤을 19-01-10 10:34 IP : 12226e50f913e3e
딸 없는 저한테 최고의 염장 입니더. ㅠㅠ

칠곡 빙신 웁니더

고니유니 19-01-10 10:53 IP : e6ba4510c9f803c
와~~~~

부럽습니다 ㅎ

따님과의데이트 즐거운시간 이었겠네요

빙어타작도 축하드립니다~^^

한실 19-01-10 11:14 IP : 1691c593eea287b
하이고~~~ 부럽습니다^^

백수천하 19-01-10 11:20 IP : 43fc72ed8ee2f32
부럽기만합니다.
도리뱅뱅을 보니 한 잔 생각과 침이 넘어갑니다. ㅋ
저는 추운게 너무 견디기 힘들어서 패쓰....

노지사랑™ 19-01-10 11:22 IP : 75c958bdc31247e
따님과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복이굿™ 19-01-10 11:23 IP : 90449a5f4ab05c8
딸과 좋은 시간 보내고 오셨네요
소고기 보다 빙어 도리 뱅뱅이가
더 침고이네요ㅜ ㅜ

이박사™ 19-01-10 11:39 IP : 07079c61a09abca
딸바보아빠.ㅡ.,ㅡ

자붕50 19-01-10 12:24 IP : b0bab340db7e284
멋진 가장이십니다
부럽기도 하구요

다음에 삼구오님 싣고 갈때
저도 좀 싣고 가시와요~~~^&^*

혜민아사랑해 19-01-10 12:55 IP : 828cf7ab82d5f9d
붕어낭군님 저아이가 시간이 많이 지나서 엄마, 아빠가 이 세상에 없을때 조금이나마 저런 추억들이 힘이 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수초사랑님 안녕하세요~~
낚는재미도 쏠쏠하지만 먹는재미는 그 이상인 듯합니다~~^^
낚시아빠님 안그래도 당일 슬그머니 오른 취기에 침대에 올라가는데 갑자기 마나님, "오데 올라오네 내려가라~~" 호통에 거실에서 독수공방 했습니다...ㅡㅡ
바부붕어님 안녕하세요~~
응원글 감사드립니다~~^^
삼구오님 언제든 콜~~주말은 거의 철원, 춘천나가니 시간되면 연락줘요~~
붕춤선배님 아직도 가능합니다~~ㅎ
고니유니님 감사합니다~~^^
한실선배님 감사드립니다~~
백수천하님 잠깐의 고생에 오감이 즐겁습니다~~ㅎ
노지사랑선배님 감사합니다~~
복이굿님 말씀 맞습니다~~또 먹고 싶네요~~ㅎ
이박사님 안녕하세요~~
저희 부모님께서 저한테 하신데로 그저 따라할뿐입니다~~^^
자붕선배님~~~
마이 보고 싶습니다~~~꼭 올겨울 가기전 일정한번 만들어 보시죠~~^^

추적60붕 19-01-10 14:56 IP : 80be78676bfed47
정말 보기 좋네요^^
머찐 아빠입니다!!
예쁜 추억 만들어 주셨네요~~

겨울나무2427 19-01-10 15:59 IP : e605dc630bd9ccc
ㅎㅎㅎ
붕어낭군님의
도민아사랑해에 한번빵터져붑니다ㅡ
한번도 안해본 얼낚인데
참좋아보입니다ㅡ
언제한번 마눌과 계획한번짜봐야
겠네요ㅡ^^

대구인간 19-01-10 20:16 IP : dd350e8b2fc6285
부럽습니다^^

라면조아 19-01-11 09:31 IP : c50acb61157174c
멋진 아빠~~!
불쌍한 남편 ㅜㅠ

에효.. 세월도 바뀌고 세상도 바뀌니
남자들이 설 땅이.... ㅠㅠ

초보조사달이 19-01-11 12:22 IP : 357daad844b9d72
흐뭇하게 보고 갑니다.

미니캣 19-01-11 14:02 IP : 42395dc7646ad1c
훌룡한 딸을 두셨네요!
울 꼬맹이 낚시가지면 아빠 잘갔다와~~ㅠㅠ

인천떡밥붕어 19-01-11 16:13 IP : 629a1296a1b4ea0
맛나겠네유

혜민아사랑해 19-01-11 19:42 IP : e807d22d774f7c5
응원글 주신 월님께 감사드립니다~~^^

오짜붕어빵 19-01-12 15:29 IP : 817108f78d998fd
저도 생각중인데
난로열기로 텐트안에 얼음이 녹아서 사고가 생길 가능성은 없을까요?
옴니난로로 도전해보려는데 바닥에 스티로폴 깔려니 차에 들어가지도 않을듯하구...

띠로리 19-01-13 04:15 IP : 4dd63d62b00b736
보기 좋네요 다만 텐트안에서의 난로만보면
왜이리 불안한지 잘 하시겠지만 난로
항상 주의하시어 안전한 출조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