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어느 식당 서비스정신~~

미소남 IP : 9029d4b247c9323 날짜 : 2019-02-08 14:11 조회 : 14276 본문+댓글추천 : 0

어느 식당에 붙여 있는 공감글귀 입니다
사장님에 서비스정신이 확실해 보이는 글귀라 생각이 듭니다

freebd_4c538_021100_46332.jpg
추천 0

1등! 원당조사 19-02-08 14:19 IP : 445ba7b3070cf44
사장님 싸랑해요^^
추천 0

2등! 키큰붕어 19-02-08 15:14 IP : 5d488107bc8ac73
그리고 사장놈은 사무실에 쳐 박혀 있으니 언제든 찾으세요
추천 0

3등! 쏠라이클립스 19-02-08 15:17 IP : 788a31a6c6bae2a
글쎄..
과연..
추천 0

수초사랑 19-02-08 15:23 IP : 0a973256f1a54cf
오~~~
추천 0

산수부린 19-02-08 17:29 IP : 7cb7fd0a684f622
식당...
1.고객...사랑합니다.
2.종업원...사랑해 주세요.
3.고객.종업원...
4.사랑합니다.
추천 0

boonge1 19-02-08 17:45 IP : 48c7f48eb57a8fd
캬 좋네요
식당 종업원은 피 한방울 안 섞인 우리 이모입니다.
추천 0

영수상회 19-02-08 18:05 IP : f8d01bda6015cd6
사장님 좋아요
추천 0

박관장 19-02-08 18:16 IP : b771aa58445d6f0
제가 격은일 입니다
횟집에 들어 갑니다 저와와이프:안녕하세요 주인:오서오셔 ,어디로 앉을건데
저와와이프:그냥 안쪽으로 앉죠 주인:그냥 앉지 저와와이프:네? 주인:주문은 뭘로 제와이프:아줌마 저희관장님 잘아세요? 친하신가봐요
주인:왜그러는지 제와이프:반말로 계속하시길례요
주인:아~~ 내가 원래 말이 짧아서 참 나 어이가 없어서 저와와이프도 50초반과 중반인데요 주인도 비슷한 나이
이런 반말 마인드 끝장납니다
당연히 서로 잘해야 되는것이지만요
추천 0

태성부천 19-02-08 18:38 IP : c640dc0b388e833
우리 직원들 언제 어디서 무슨일을 하든지 항상 존중을 받아야 할 훌룡한 분들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볼때 고객이 직원을 대하는 자세보다
사장이 직원을 대하는 자세가 더 중요합니다.

사장이 볼때 직원과 고객이 동등하게 보인다구요?
어느 누구도 자신에게 금전을 주는 사람과 도와주는 사람과는 같지 않습니다.

고객입장에서 보았을때 내가 지불하는 금액에 맞는 서비스를 원하는 것이죠
종업원들 대우까지 하면서 이용할 업체인지 궁금하네요.

지금까지 어디를 이용하건 나보다 어린사람에게도 반말을 하거나 욕을 한적이 없지만
'동등한 대우' 까지 하면서 이용하고 싶은 업체는 없네요.

저런 글을 써놓는 회사 자체가 그것을 하지 않는 회사입니다.

자유로운 회사를 추구하는 회사와 자유로운 회사는 다릅니다.

차라리
직원에게 모욕적인 말을 하거나
욕설 또는 폭력적인 행동을 하는 고객들은
회사차원의 법적인 대응을 할 계획이오니
상호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이런게 더 낳아 보입니다.
추천 0

술깨보니옆집 19-02-08 18:53 IP : 2cff55ba2c449eb
꼰대추방,,,,,
전 부모님을 걸고 지금까지 대한민국뿐 아니라 해외여행가서 외국인들에게까지도 ,,,종업원들에게 반말 한번도 하지않았음을 맹세합니다.

50가까운 나이지만,,,, 고등학교때부터 알바를 해온 저는 그게 참 못마땅하고 더러운 성질 참느라 애먹은 경험이 많습니다..
지금도 반말찌꺼리 하는 연세있으신분들,,,반성하시고 정신차리세요.....

하긴 반성하고 뉘우친다면 개한민국 아닌 대한민국이 되겠지만,,, 세살버릇 여든간다니,,죽기전엔 글쎄요,,,,, 그 못배운 행태 후손에겐 물려주지말고 지옥가시길...
추천 0

제피로스 19-02-08 19:35 IP : bb7fc2a560484e8
존중~~ㅇㅇ
추천 0

학동 19-02-08 19:42 IP : a94e927e9752b35
당연히
그렇게 하십시요
무식한것들 한테는
무식하게 ..
추천 0

여백釣恭 19-02-08 20:19 IP : 6333408c769cf7e
최종 책임자는 저(사장) .맞습니다.

그래도,

직원분들은
떠나고, 보내야하고,
서운한 것은,,,
잘못한 것은.


몫입니다.
추천 0

충무공 19-02-09 10:14 IP : be8730fb6641832
마음에 들어어네요./
추천 0

잡아보이머하노 19-02-09 10:51 IP : 13a999acdf70934
판단하기 애매하네요.
분명 옳은 말인데 사람 마다 기준이 다를 수 있으니.
위 박관장님 글처럼 비슷한 일 겪고 한바탕 한 적도 있거든요.
물론 확률적으로 진상주인 보다 진상 고객이 많은 건 확실한 문제죠.
추천 0

디자이너 19-02-09 13:11 IP : 147af1abe57f88a
서로존중하면서살아가야죠
조금씩 양보하면살기좋겠죠^^
추천 0

토붕애 19-02-10 07:21 IP : a513d75e5e7e03f
너무너무 좋아요
사장님들 힘내세요
추천 0

대물조행 19-02-10 14:47 IP : b7ea296c05ece1a
손님도 손님으로서 지켜야할 에티켓은 당근입니다만
식당에 가보면 인격적으로 안하문인격인 손님들도 가끔은 보입니다
지돈주고 먹으면서 욕얻어먹을 짓거리하는 팔불출들도 제법 많다는거지요
그런 고객들로 인해서 사장님도 종업원도 스트레스를 많이 받으신듯 합니다
손님도 손님답게 행동해야 대우받습니다
추천 0

도시어부 19-02-10 15:55 IP : 69ddc1e9810945d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을 ,,,,,,,,,,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