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금전에 있었던 일에 대해서 의견 부탁드립니다. ㅎㅎㅎ (실제상황)
사장님, 부장(저 포함 3-4명), 기타 사원들... 이런식으로 형성되어 있는 직장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될것 같습니다.
사장+부장(팀장) 단톡방
사장 : 앞으로는 각팀별로 요일을 정해서 업무보고를 11:30분에 같이 식사를 하고 12:00 부터 이야기 하자. 일정을 제출 바랍니다~
저 : (점심시간에 일은 한다는것이 이치에 맞지 않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 12시부터 하는것은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사장 : 그럼 각 팀별로 시간을 정해서 와라. 하지만 내가 시간이 많지는 않다.
저 : 시간 조사해보겠습니다.
사원들 단톡방
저 : 자~~ 이러이러하니 팀별로 요일과 시간 정해서 사장님과 미팅하고 싶은 시간 제출 바랍니다.
사원들 : 어차피 한번 봐야할꺼 그냥 점심시간에 보고 말자~ 모두 12시에 보는걸로 선택
저 : @,.@
상황은 이렇습니다. ㅎㅎㅎ
제가 잘못생각하고 있는건가요?
저는 깐에 다른 직원들이 사장님께 이의를 제기하기 어렵다고 생각해서 말을꺼낸건데..
결론적으로 저만 찍힌듯한 느낌? 실제 상황 입니다. ㅋㅋㅋ
여러분의 의견이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