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다
· 원다 https://wonderfish.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원다 SNS 담당자입니다. (감동... ㅜ.ㅜ) 밤새 응원의 메시지 남겨주셔서 너무나 감사드립니다.
테크노스붕어골드 등 구형 제품들 일부와 수릿대들은
현재 판매 가능 수량 재고 파악 중이어서 아직 온라인몰에는 올라가있지 않지만,
부산 본사나 서울A/S센터에 전화 문의하시면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몰에는 이 달 중으로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완제품 재고도 판매를 할 예정이니 구입을 원하시던 분들은 기다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가격 책정에 대한 의견에 답변드리겠습니다.
1+1 행사나 출시 기념 50% 세일 등은 거품이나 일부 업체의 시장 파괴에 의한 것도 있겠지만
그러지 않으면 시장이 물건에 아예 관심을 두지 않고 팔리지 않는다는 현실적인 문제 때문이기도 합니다.
단적인 예로 작년에 저희가 희락 시리즈 첫 제품을 출시한 적이 있는데
1+1 같은 편법을 쓰지 않겠다는 생각으로 최대한 거품을 뺀 가격을 책정했지만, 결과는 참패였습니다.
물론 보급형 저가대이고, 디자인 등에서 호불호가 갈리기도 했겠지만,
같은 스펙 제품들에 비해 너무 저렴하다 보니 오히려 소비자들에게 품질을 의심받게 되고
마진이 그만큼 적고 할인 판매가 어렵다는 이유로 소매점들이 물건을 받기도 꺼린다는 반응이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려서 지금 원다는 거품을 끼워서 물건을 팔 수 있는 상황이 아닙니다.
그래서 현재 출시하고 있는 원다 신제품들은 최대한 저렴한 가격을 책정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소매점이나 하청 공장 등과 상생공영을 위해 최대한 정상적인 유통 마진을 책정하는 등
여러가지 이유로 최종적인 판매 가격은 소비자 입장에서는 비싸게 느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소비자와 직거래 구조를 만드는 수밖에 없지만,
당장 그렇게 하겠다고 하면 도소매점들과 부딪히게 되는 문제가 만만치 않습니다.
어쨌든 원가 절감/유통 구조 개선 등의 다양한 대안을 강구하고 있는 상황입니다만,
일단 책정된 가격에 대해서는 그만한 이유가 있다고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저희도 먹고 살아야지요... 빚도 갚아야 합니다. ㅜ_ㅜ )
지금도 서울A/S센터에는 하루 평균 10여 건의 수리 의뢰가 들어오는데
그 중에는 30년 전 제품도 종종 섞여있습니다. 그래도 80% 이상을 당일 처리하고 있습니다.
저희 A/S 처리 속도나 만족도가 나쁘지 않다 보니 심심찮게 타사 제품 수리 의뢰가 들어오기도 합니다.
그 또한 50% 이상은 해결을 해드립니다.
튼튼한 도장과 품질, 제원에 충실한 제품 생산은 물론,
A/S 역시 최선을 다해 신속/정확하게 처리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평생 책임질 수 있는 제품만 만든다는 각오로 열심히 하고 있으니
저희 원다 제품 믿고 구입해 사용해주셔도 좋습니다.
느리더라도 조금씩 더 나아지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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