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글 보고 솔직히 그냥 지나가려다 좀 지나치다싶어 글 남깁니다. 붕어전용대가 잉어걸어 부러질수도 있는것이고 것도 앞절번 전체 다 잃어버리고 부러진절번만 보내고서 자세한 설명없이 유상이다 이렇게 말했다고 기분 상한다..그럼 회사as하시는분들 입장을 한번 생각해보세요.. as하다보면 별의별사람들 다 봅니다. 정말 어의없는 사람들 많죠 우기고 소리지르면 다된다는것처럼 행동하시는분 무지많습니다. 아빠님이 그랬다는것이 아닙니다.감정적으로만 해결하실것이 아니라 한번 제3자가 되서 아빠님의 행동과 은성사의 태도를 이성적으로 한번 바라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다르고 어 다르다고 은성사쪽에서도 뭔가 일처리에 문제가 있었으니 화가 나셨다고 생각은 합니다만 이런식으로 여러번의 글을 올리는건 여러사람 눈살 찌푸린다는 생각도 해주셨음 하네요.불량인지 아닌지 판정해달라 글올리셨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조심스럽지만 잉어로 인한 과부하로 보인다는 설명글을 올린것을 보셨을것입니다.그럼 인정하실건 인정하셨으면 좋겠네요.님께 안좋은글 올린다고 무조건 감정적으로 글올리실것이 아니라요..안보면 그만이지만 어쨌든 보게 되고 그냥 지나치면 그만이지만 오지랍으로 글 남깁니다.기분상하시라고 글 올린건 아니지만 좋지만은 않으실거라 글 쓰는저도 맘이 좋진 않네요.
맘 푸시고 비우실건 비우시고 좋은마음으로 낚시힐링하시길 바래봅니다.
아빠또낚시가님.. 저건 조사님과 업무담당자.. 두 사람만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조사님께서 돈을 내셨는데 무상으로 돼있다던가, 돈을 안냈는데 유상으로 돼있다던가.. 물건을 되돌려받지 못했는데 받았다고 나온다던가.. 송장번호가 잘못됐다던가.. 등등 상호 소통에 반하는 내용이 있으면 문제가 될 수 있겠지만.. 저 화면의 데이터는 큰 이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우리 조사님들이 확인하셔야 하는 내용은.. 유/무상 여부가 아니라 AS 결과입니다. 아무런 데이터가 없네요. 고객과의 의사소통 결과를 전혀 기록해 놓지 않은..그저 형식적이란 얘기죠. 조구사가 AS과정에서 발생한 고객의 컴플레인을 얼마나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지 알 수 있겠습니다. 저런 실 데이터들이 모여서 서비스 개선의 밑바탕이 되기 때문에 대단히 중요한 정보인데 말입니다. 국내 최대 조구사라는 곳도 저 정도 수준이란걸 이제야 알게됐네요.. 씁쓸합니다.
저 화면은 문제가 없어보이는데요. .
a/s내용에 아무것도 없으니 별 문제 아닌듯합니다. .
다만 처음 작성 글에서 말씀처럼 님께서 궁금하신 내용에 대한 설명없이 그냥 수리비에 대한 말만들었다고 하셔서 그래서 감정이 좋지못하시다고 하는 부분은 이해하지만. .저화면은 아무문제 없는듯 하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