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A/S 유상이라고 하더니 조회하면 무상이라고 하네요..

아빠또낚시가 IP : 11ab469fa82ea2d 날짜 : 2015-03-06 14:25 조회 : 3829 본문+댓글추천 : 0

유상이라고 전화 하고 물건도 손잡이대만 보내놓고 전부 무상으로 해줘다고 하네요.. ㅋㅋ

사람 가지고 장난하나??


jo_008_02244468.jpg
추천 0

1등! 은성매냐 15-03-06 14:36 IP : 633a8ea2f7ab01b
한번 등록하면 서버에서 마음대로 삭제가 안 되는 시스템이라 저렇게 처리했겠죠. 걍 파손절번 돌려받고 끝내신거 아니에요? 돈 내신거 아니잖아요?
추천 0

2등! 아빠또낚시가 15-03-06 14:42 IP : ba5834af1401542
멀 무상으로 해준거죠? 택배비요?

저는 머가 무상인지 이해가 않가요.

무상이란 어떻한 조치를 하고 돈을 받지 않았을때 아닌가요?
추천 0

3등! 은성매냐 15-03-06 14:46 IP : 633a8ea2f7ab01b
서버 등록할때 선택지가 "무상", "유상" 이렇게 두개밖에 없나보죠.

아예 자유롭게 고객의 A/S건 삭제가능해서 지우고 입 싹 닫는것보다 저렇게 운영자도 삭제 못하는 시스템이 더 나아 보이는데요 전.

"유상" 으로 선택해서 기록 못 남기니 "무상" 으로 남겨놨나보죠
추천 0

아빠또낚시가 15-03-06 15:17 IP : aa1e27fbe6198d4
"유상" 으로 선택해서 기록 못 남기니 <==== 어떻게 아세요?
추천 0

로드사모 15-03-06 15:26 IP : dd8161a4aae6604
저두 은성팬인데...조금 지나치다 싶을정도네여
그깟 기록이 뭐가 중요합니까
은성에 불만이 많으신것 같은데 잘 해결했음 좋겠고
이런식으로 해결하기보다 직접 통화를 하던지 찾아가서
해결보심이...요며칠 댓글보니 화가 단단히 나셨구만요^^
월척하십시요^^
추천 0

아빠또낚시가 15-03-06 15:31 IP : aa1e27fbe6198d4
아산에서 부산까지가기가 힘드네요
추천 0

로드사모 15-03-06 15:37 IP : dd8161a4aae6604
아빠또낚시가...
은성직원도 나름 시스템이 있겠조?
너무 지나치게 글을 올리면 안될것 같아요..
좋은게 좋다고...
추천 0

은성매냐 15-03-06 15:46 IP : 633a8ea2f7ab01b
떡하니 "A/S 유/무상"란이라고 나와있네요.

솔직히 가격에 유료, 무료 이거 말고 기록할거 더 있나요? 뭐 반띵 이런거? 따지고보면 이것도 유료고...

이런걸로 여론 형성 하시려는거 같은데, 여기 올려봤자 답 안나옵니다. 안좋은 소리만 듣지

그냥 전화를 하세요
추천 2

로드사모 15-03-06 15:50 IP : dd8161a4aae6604
은성매냐님...저두 그렇게 생각합니다.
첨엔 아빠또낚시가님께 위로해드리고 싶었는데
지금은 은성직원님께 위로해드려야겠네요.
좋은하루되세요
추천 0

은성매냐 15-03-06 15:50 IP : 633a8ea2f7ab01b
복잡하게 생각하시는거 같은데, 은성에서 아빠또낚시가 님에게 돈을 받았나요? 돈을 받았으면 유료 겠지만 돈 안냈잖아요?

그러니까 "유료"로 처리하긴 힘들었을거고, "무상"밖에 없을텐데 그럼

뭐 따지고보면 그냥 파손 절번 돌려받은거라 저 A/S건은 그냥 삭제해도 나았을거 같은데 기록 남겨놔서 은성이 저걸로 또 욕먹네요
추천 1

에이스쫑아 15-03-06 18:04 IP : ec0d7cc4a334a58
수리하게됨 유상인데 안한다고 하셨으니 그쪽에선 그냥보내드렸을테고 담당자로서는 한게없으니 무상처리로 일처릴끝낸게 아닐까요 그닥 이상한점이 없어보이는데요 결론은 돌들어간게 없으니 당근무상......
추천 0

롯데자이언츠 15-03-06 18:06 IP : b3bfce5adc7e4aa
탭에 수리취소도 만들어야겠네요 ㅋㅋ
추천 0

소쩍새우는밤 15-03-06 18:39 IP : bf0ab86c5e0a0c7
원문에 이렇게 써 있네요

"손잡이대만 보내놓고 전부 무상으로 해줘다고 하네요"
그러니까 잘못됫다고 하는데....

품목에 보내준 한개만 기록되어야 맞죠
추천 1

적란운 15-03-06 20:43 IP : b3bfce5adc7e4aa
은성에 부품수리 의뢰해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수리내역은 신청한 목록 그대로 올라갑니다. 글쓴분께서 최초에 7654321번 절번을 모두 신청하셨다가 취소하여 그리된 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추천 0

진형이아빠 15-03-06 20:49 IP : 44580f515b24727
저와똑같은경우네요
쫌찝찝하지요
추천 0

제이킥 15-03-06 20:54 IP : 2e97096ab6809fe
님글 보고 솔직히 그냥 지나가려다 좀 지나치다싶어 글 남깁니다. 붕어전용대가 잉어걸어 부러질수도 있는것이고 것도 앞절번 전체 다 잃어버리고 부러진절번만 보내고서 자세한 설명없이 유상이다 이렇게 말했다고 기분 상한다..그럼 회사as하시는분들 입장을 한번 생각해보세요.. as하다보면 별의별사람들 다 봅니다. 정말 어의없는 사람들 많죠 우기고 소리지르면 다된다는것처럼 행동하시는분 무지많습니다. 아빠님이 그랬다는것이 아닙니다.감정적으로만 해결하실것이 아니라 한번 제3자가 되서 아빠님의 행동과 은성사의 태도를 이성적으로 한번 바라볼 필요가 있습니다. 아다르고 어 다르다고 은성사쪽에서도 뭔가 일처리에 문제가 있었으니 화가 나셨다고 생각은 합니다만 이런식으로 여러번의 글을 올리는건 여러사람 눈살 찌푸린다는 생각도 해주셨음 하네요.불량인지 아닌지 판정해달라 글올리셨고 대부분의 사람들이 조심스럽지만 잉어로 인한 과부하로 보인다는 설명글을 올린것을 보셨을것입니다.그럼 인정하실건 인정하셨으면 좋겠네요.님께 안좋은글 올린다고 무조건 감정적으로 글올리실것이 아니라요..안보면 그만이지만 어쨌든 보게 되고 그냥 지나치면 그만이지만 오지랍으로 글 남깁니다.기분상하시라고 글 올린건 아니지만 좋지만은 않으실거라 글 쓰는저도 맘이 좋진 않네요.
맘 푸시고 비우실건 비우시고 좋은마음으로 낚시힐링하시길 바래봅니다.
추천 1

에이스쫑아 15-03-06 21:12 IP : e5bdb11bcaa4d53
정답이네요
추천 0

아빠또낚시가 15-03-06 23:21 IP : a145237d872740b
제이킥님

제가 이런글을 자꾸 올리는건 은성에서도 반성을 했으면 해서 입니다.(감정적인 부분도 없을수는 없습니다.)

저의 생각이 짧을수도 있지만 대한민국 선두 조구사라면 이런식으로 고객을 기만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첨음 A/S를 보냈을때 저에게 부러진 부분에 대하여 설명을 하였으면 저도 수리 비용 드리고 제품을 받았을 겁니다.

하지만 은성에서 너무 아닐하게 대처 했다는것이 화가 나는 것입니다.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이는 법입니다.

고객의 말에 귀를 기울이지 않는다면 더 좋은 제품과 품질을 요구할 소비자의 권리를 포기 한다고 생각 합니다.

앞으로는 조금더 고객 입장을 생각하는 은성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과 저와 같은 경우를 격는 소비자가 없기를 바랄 뿐입니다.

이글을 마지막으로 더이상 답글은 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은성 게시판에 오신 모든 회원님들 좋지않은 글로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면 죄송 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추천 0

lecore 15-03-07 00:23 IP : 638594ce50b33f1
아빠또낚시가님.. 저건 조사님과 업무담당자.. 두 사람만 볼 수 있는 화면입니다. 조사님께서 돈을 내셨는데 무상으로 돼있다던가, 돈을 안냈는데 유상으로 돼있다던가.. 물건을 되돌려받지 못했는데 받았다고 나온다던가.. 송장번호가 잘못됐다던가.. 등등 상호 소통에 반하는 내용이 있으면 문제가 될 수 있겠지만.. 저 화면의 데이터는 큰 이상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오히려, 우리 조사님들이 확인하셔야 하는 내용은.. 유/무상 여부가 아니라 AS 결과입니다. 아무런 데이터가 없네요. 고객과의 의사소통 결과를 전혀 기록해 놓지 않은..그저 형식적이란 얘기죠. 조구사가 AS과정에서 발생한 고객의 컴플레인을 얼마나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는지 알 수 있겠습니다. 저런 실 데이터들이 모여서 서비스 개선의 밑바탕이 되기 때문에 대단히 중요한 정보인데 말입니다. 국내 최대 조구사라는 곳도 저 정도 수준이란걸 이제야 알게됐네요.. 씁쓸합니다.
추천 0

태양아빠 15-03-07 00:56 IP : d7f2fe53f9399a2
별문제 없어보이긴 하는데....
파손 절번교체 원하시면 유상
절번교체 취소하셨으면 무상
이런거 아닐까요 유상 무상 두가지밖에 없나보죠
추천 0

지완아빠 15-03-08 18:21 IP : 1b092f3b3a9bc7b
저 화면은 문제가 없어보이는데요. .
a/s내용에 아무것도 없으니 별 문제 아닌듯합니다. .
다만 처음 작성 글에서 말씀처럼 님께서 궁금하신 내용에 대한 설명없이 그냥 수리비에 대한 말만들었다고 하셔서 그래서 감정이 좋지못하시다고 하는 부분은 이해하지만. .저화면은 아무문제 없는듯 하네요. .
추천 0

樂山樂水 15-03-10 09:59 IP : 7b714a4066ee409
마치 해 준것 같은 착각을 불러 일으키네요...
추천 0

백두장사 15-03-13 13:49 IP : 58c438421467986
A/S에 요즘조사님들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는것 같습니다
그냥 다 좋은게 좋은거 아닙니까...
둥글게 둥글게 살아가는 1인.....이 한마디 던져놓습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