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A/S 문의

아우라 IP : 908d06dd96b1b42 날짜 : 2018-10-31 12:39 조회 : 2835 본문+댓글추천 : 0

명파S36대 랜딩중에 6번대가 파손되어서 수리신청하려고 합니다.
파손된 6번대랑 5번대가 물려서 빠지지 않는데 낚시대 전체를 보내면
서비스센터에서 알아서 빼주겠지요?
5번대와 7번대도 체크해 달라고 적어놨는데 보내준 낚시대랑 새로운 6번대만 다시 보내주는건 아니겠지요?

은성서비스센터 주소가 부산 사라구 다대로 342(장림동) 맞나요?
은성서비스 받는게 처음이라 적어봅니다.

추운날씨 건강조심하시고 안출하세요.
추천 0

1등! 수초사랑 18-10-31 13:04 IP : 403c358a549a658
as담당자와 통화먼저 해야죠
원하는거 다 해달라고요,,,
그리고 화내시면 안됩니다 ㅎ
추천 0

2등! 아우라 18-10-31 14:07 IP : 202d664efc41a83
수초사랑님 말씀고맙습니다.
추천 0

3등! 탄금대4633 18-10-31 16:14 IP : 3e1d596589be28a
저도 명파S 절번부러져서 통화하는것 조차 화딱지나서
메모만해서 월요일에 보냈는데 오늘 전화왔네요..은성 최고대인데 두번씩이나 as에 열받아 보증서도 일부러 안넣어서 보냈는데 어떻게 처리하나 볼려구요....
추천 0

아우라 18-10-31 21:20 IP : cf4ba62f027ffa1
탄금대4633님 말씀고맙습니다.
수리 잘되서 왔으면 좋겠네요.
추천 0

탄금대4633 18-11-04 14:55 IP : 3e1d596589be28a
명파S 편심으로 한버보내고 또 3번 나가서 보증서 없이 보낸게 수리 잘되서 왔습니다. 최고대 출시한게 얼마안되었는데도 as들어오니 은성도 신경써주는듯 합니다.
추천 0

고수88 18-11-07 07:30 IP : b477f0f9b8ebf97
신품 구입 후 3년된 낚시대 두대를 보증서와 같이 은성사에 사전에 전화 없이 택배로 AS 보냈는데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수리해서 택배로 보내주네요~
보증서도 다시 돌려주고요.
은성사의 AS 정말 좋네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