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손 당시 사정 자세히 설명하고 제품 하자면 아마 무상 처리될겁니다
저 같은 경우도 oem으로 좋다는 제품을 32,36,40대를 구입하여 그날 채비후에 저녁에 아들과
안심교 나갔다가 32대 앞치기위해 봉돌 잡고 있는데 3번대 툭 그러면서 부러지고 에이 불량이 걸렸네 하고
36대 다시 봉돌을 잡고 투척 준비중에 픽 거리는 바람 새는 소리가 들려 회수후 확인해보니 5번대도 나가서 다음날 문의하니
무슨 낚시대 사용하냐고 물어서 설골 사용한다니 자기네 낚시대는 경질이라 사용할 자격이 없단 소리에 다투고 반품처리한적 있습니다.
아마 천류는 모르긴 몰라도 최소한 자격 운운 하진 않을겁니다
그냥 불량이 걸렸거니 하시고 잘 처리되시길 바랍니다
한번출조담배두갑님의 천류의 답변을보니..
1. 특수한경우라는건
-천류산업 설화수골드낚시대 4.0은 앞치기하면 3번대 부러질수있다는겁니다. 그러니깐 앞치기하다 파손되는건 특수한경우는 아니죠.
같은제품쓰실거면 앞치기하시면 안되는거 같습니다.
돌려쳐보시거나 일단 알아서 다른방법으로 최대한 3번대에 무리안가게 손으로 던져보세요.
잘돌려치면 3번대가 파손되진 않을거 같긴하네요..
2. 설화수 골드의 경우 보증서가 따로 들어있습니다. (보증서 사용은 손잡이대를 제외한 3개 절번까지 1회에 한해서 무상보증이 가능합니다)
-천류에서 생산되는 낚시대는 손잡이대외 제품상문제가 있는거같네요. 손잡이대 파손되면 무상 A/S신청하시면 됩니다.
일단 손잡이대에대한 자부심이 있는답변이네요.
3. 3번 절번 정도를 보증서를 사용하여 무상 A/S하시기에는 조금 아쉬운점이 있습니다.
-일단 3번대파손은 사용자부주의니 무상은 안된다는 말이에요. 즉 앞으로 앞치기는 하지마시고요. 물론 붕돌잡고 준비자세도 안됩니다. 일단 답변의 핵심은 되도록 보증
서쓰지 말고 유상 수리하라는 내용이 핵심입니다.
-3. 2번 3번 절번의 경우는 소모품정도로 생각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답변을하시는 분의 약간의 고뇌가 엿보이는 답변이고 바라보는 시각 혹은 전반적인 내용의 입장차이가 있는부분이라 애매한부분인데 제생각으로는 일단
이유야 어찌됫건 일단 2,3번대는 무상처리안된다는걸로 생각하는게 좋을거같습니다.
그리고 약간의 심심한 위로도 내포되어있네요..
이런어이없는 상황에 얼마나 마음이상하고 제조사에 문의결과 답변이 이러하니 어찌되었건 혼차서는 상대도안되는건 알겠고 분한마음에 위로 받을겸 글을올리신거같은
데... 조구사 입장의 실속없는 답변보다 좀더 적극적인 방법으로 대처했으면 좋을거같네요..선불로 받아 제품확인후 하자인지 사용자 과실인지 확인을 해야지 파손 제품
확인없이 말로 넘기려하는지 그리고 자신들 애로사항을 보기좋게 포장하여 구입하신분들을 강제 이해시키려고만 보이네요.
기분좋으면 무상수리해주는건가요? 마지막으로 한번출조담배두갑님 하자품은 중고로 팔지 않으셨으면 좋겠네요. 그게 낚시대 입니까? 쓰레기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