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포럼 공통게시판으로서 낚싯대 추천, 비교 등의 정보가 제공되는 곳입니다.

[질문/답변] 초등학생 4학년 사용할만한 3.2칸대 뭐가 좋을까요?

백골쫄병 IP : 6eded5b97aae940 날짜 : 2017-12-07 11:46 조회 : 3570 댓글추천 : 4

아들하고 집 주변에서 노지 낚시를 하는데 성장기에 팔에 무리를 주는게 아닌가해서
질문을 드립니다
현재 2.8은 제왕 VIP 3.2는 드림 으로 고집을 해서요
제왕은 좀 가벼운것 같은데 드림은 아들한테 무리를 주지 않나 걱정되서 질문은 드립니다

투척은 두대다 한손으로 앞치기를 하고요
챔질시 2.8은 한손 드림은 되로록 두손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냥 써도 되는지요
요즘 제 3.6칸을 (드림) 을 쓰려고 하는데 3.6짜리 써도 되는지 아니면 다른 낚시대를 구해줘야 하는지 여쭤봅니다

4짜 잡더니 더 큰 장대에 더 욕심을내서 더 신경이 쓰입니다
jo_014_b979f_115518_70476.jpg

jo_014_7eb43_115528_29505.jpg


아들 사진입니다

1등! 낚귀 17-12-07 12:45 IP : 486a6758ecd16a6
아드님이 미남이십니다. ^^

보니 너무 고가의 대는 부담스러우실거 같으시고..

앞치기 잘되는 넘으로다가 구하심이 좋을 것도..같고..

조심스레 체어맨레드 어떨까 싶습니다. 블루는 다소 연질이라 힘들 듯 싶고..

아이들이 좋아하는 컬러풀한 색깔이고..

양방가믄 여인네들 많이들 쓰시더군요...색 이쁘다공..ㅋㅋ 아니면 록시도 괘안은데..

순간적인 대응에 파손이 되는 경우가 있어..낚시대 성격을 잘 모르는 아가라면...

기스 및 파손에 다소 약할 수도 있습니다. 두대 다 가성비의 끝판왕이니 잘 고민해보시고

좋은 선물 사주세요. 무척이나 좋아하겠네요..^^
추천 0

2등! 백골쫄병 17-12-07 13:03 IP : 4e84852e1550eec
낚귀님
댓글 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순간 챔질이 강한것이 체어맨 레드인지요?
아님 록시인지요?
두대 추천 감사합니다
추천 1

3등! 하드락 17-12-07 13:34 IP : a5bf3e3d10c36e4
초등학교 4학년

투포환 운동선수도 합니다.

낚시대 32칸에 무리가 올까요?
추천 0

낚귀 17-12-07 13:41 IP : a59e850ac693f7e
레드가 좀더 강하다 판단됩니당
추천 0

한번출조담배두갑 17-12-07 14:20 IP : a11cadd7e828561
록시도 챔질하다가 부러져본적은 없지만...그래도
더 믿음직한건 체어맨 레드 같네요...
근데 체레드가 살짝 더 무겁지 싶은데..
추천 0

낚귀 17-12-07 14:28 IP : 486a6758ecd16a6
담배님...^^ 32칸은 비스무리할겁니다. ㅎㅎㅎ 아드님이 드림 32도 앞치기 하신다니..머...레드나 록시나 껍이실 거 같아...

추천드렸습니다. ㅋㅋ 신동이 태어나겄습니다.ㅋㅋ 전 저시기에 32칸 어려워했지 싶은데..ㅋㅋ

그렇다고 낚시꾼을 직업으로 하시게 두면 안됩니다. ㅋㅋ
추천 0

으리으리붕어 17-12-07 17:11 IP : d9a78d367c1ed7d
체레는 좀 무겁고
가성비 록시 추천드려요.
미래의 꿈나무군요ㅎ
추천 0

비르투오스 17-12-07 17:23 IP : 63dc9878a172ed0
될수있음 3칸대 이상은 못들게하는게 낫다고 봅니다.어른들도 무겁다고 더 가벼운거 찾는판에 성장기에 있는 아들에게 구지 무리를 주는건 아니라고 봅니다.
잘 설득해서 두칸대로 내려주심이 맞을것같내요

고집을 꺽을수 없다면 최대한 가벼운걸로 사주세요
오늘도 장터보니 무한 13만원짜리 나오던데
그나마 제왕이나드림보다 무리가 덜갈듯 싶네요

근데, 참 기특하고 대견하네요
성인되면 장가부터 언능보내세요 손가락에 떡밥냄세 배기고 차에서 구린내나면 여자친구 만나기도 힘들겠어요 ㅋᆢ
추천 2

백골쫄병 17-12-07 17:35 IP : b3db30be072b363
비드락님,한번출조담배두갑님,낚귀님,으리으리붕어님,비르투오스님
댓글에 추천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비르투오스님 말처럼 좀 달래보고 무한이나 록시나 가벼운대를 생각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천 0

어처구니 17-12-07 18:29 IP : 6e4bfc0d34972b4
부럽다 ~~
난 저시절에 대나무에 나이론줄매고 수수깡으로 찌매달아 낚시했었는데 ...
추천 0

부처핸섬 17-12-07 21:27 IP : fd4ba49c4aa0000
가벼운거사주세요
엘보오면
운동 쉬어야합니다
엘보는답없죠?
저도어릴적 운동많이해서
부상당하면 시합도못나가고 억울한적있었습니다^^;
추천 0

멋진진이 17-12-08 11:02 IP : 15e820c0db3a230
비르투오스님 말에 전적 동감합니다..
아직 어린이 인데 32대는 좀..
추천 1

백골쫄병 17-12-08 20:40 IP : b3db30be072b363
어처구니님,부처핸섬님,멋진진이 님 추천래 주셔서 감사합니그런데 32대를 놓지를 않으니
좀 가벼운데나 자주 투척을 안하도록 주위를 주도록 하겠습니다

아들이 자꾸 32를 고집하는게 다 잡은 붕어 중 큰넘이 32에만 잡히니 32대를 고집하게 되는것 같습니다
좀더 가벼운 무한이나 록시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

Kim스테파노 17-12-08 22:41 IP : 396901ab74fcc33
수운봉sl함 봐보세요.
추천 0

유유창천 17-12-09 13:08 IP : 8318b5ea468393d
수파 32칸 중경질에 무게감 좋습니다.
좀더 가벼운것은 중연질에 수파골드 31, 수파플러스 32칸 추천드립니다
추천 0

스벤울라프5022 17-12-09 13:16 IP : c047d5c04b88d81
저는 저 나이에 참고로 24~28대 했습니다.
아버지가 썻던 제품이었는데.. 송원산업 제품으로만 기억합니다. ㅎㅎ
추천 0

4짜도전중 17-12-09 17:10 IP : 46752832f621836
컥...벌써 4짜를....
아드님이 저보다 한수 위인듯....
추천 0

쟤시켜알바 17-12-10 07:10 IP : 1e28f550980d452
아무리 가벼워도 길이의 무게가 있을텐데요.
좀 무리가 있어 보입니다.
엘보를 너무 쉽게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추천 0

주일지키는강태공 17-12-10 12:11 IP : 8c64f0b9e9390c6
Dhc명파32 추천합니다.
아드님~몇년안에 ftv에 출연할듯 합니다~
부럽습니다.
추천 0

백골쫄병 17-12-10 19:33 IP : b3db30be072b363
Kim스테파노님,유유창천님,쟤시켜알바 님,주일지키는강태공님 추천 및 답변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데 또 추가 낚시대가 있는데 수운봉, 수파골드, 명파 등 추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문제점을 알려주신 알바님 .... 그것때문에 걱정이 되서요

후반부 낚시대는 너무 비싼것 같은데 ... 총알을 ...

답변 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좀더 주위를 주면서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너무 많아서 선택장액 올듯 하네여 ... 감사합니다
추천 0

백골쫄병 17-12-10 19:34 IP : b3db30be072b363
4짜도전중 님 저도 4짜는 아들이 잡으거 구경이 다네여 ㅠㅠ
추천 0

정선수 17-12-11 07:53 IP : 3d4f578a38511c7
아드님이 저 보다 실력이 짱인듯 ㅋㅋ
낚시대는 위에 분들이 말씀 하신거에서 골라 주심 되겠네요 그래도 아들레미 건강 생각 하셔서
맘에 드시는 제품 꼭 구하시길 바람니다 즐건 하루 보네 십시요 ^^
추천 0

백골쫄병 17-12-11 09:25 IP : 1e73eb2b13f536b
정선수님 답글 감사합니다
엘보 신경 많이 쓰이네요
추천 0

행복남 17-12-11 12:19 IP : 2a41cc5740dabcb
신수향 이 무난 하다고 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