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와

· 다이와 http://www.daiwakorea.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사용기] 청명골드 as...

슈퍼붕애 IP : b097a770f80b121 날짜 : 2018-07-09 21:23 조회 : 7371 본문+댓글추천 : 0

사진에 보시다싶이 뒷마개 나사선이 저렇게 깨져서 대롱대롱 매달려있네요. 44대에 이어서 50대 두번째 입니다. 44대도 열심히 싸웠지만 결국 보증처리했구요. 다들 그러시겠지만 낚시대 접을때 수건을 닦고 돌려서 넣구요 1.2.3번 톡톡 때려넣습니다.
이번건도 그냥 보증처리 할려고 합니다...
전 제 과실은 없다고 생각이 들기는 하나 혹시 이부분이 한번도 아니고 두번이나 어이없이 파손이 되는 이유가 있을까요?
jo_019_ce6a4_092333_85832.jpg
추천 0

1등! SG하늘❄ 18-07-09 21:52 IP : 8f9e7b28208fe4b
제가어디 카페에서

저런파손본적이있는데

그분은 무상받은걸로압니다.

낚시대불량이라고.

사람차별하나요
다이와
추천 0

2등! ALL48486 18-07-09 21:59 IP : 8f2fabed0e14e7e
다~**거기서 AS받으려면
지구상에서 걸리는
*암*은 죄다 걸려 요...
추천 0

3등! 슈퍼붕애 18-07-09 22:27 IP : b097a770f80b121
저도 저 부분 파손되서 무상으로 수리받았다는 얘기를 듣고 누구는 해주고 누구는 안해주냐고 하니까 as 담당자 하는말이 자기는 해준적없고 다른사람이 해준건지 모르겠다고 해준사람 지금 제 앞에 데려다 오면 무상으로 해줍답니다 ㅋㅋㅋ

지금 나랑 말장난하자는겁니까 하니까 죄송하다네여 그래도 무상은 절대 없답니다
추천 0

Purpleluthien 18-07-09 22:41 IP : 23c31e33e41d930
정답은 이미 정해진듯 합니다.
바xx 32칸 2만원짜리 낚싯대 2년정도 써보면서 저렇게 파손되진 않습니다.

살면서 저렇게 파손된 낚싯대 처음봅니다.
추천 0

캐미낚시 18-07-09 22:47 IP : b139917c26e03d8
일반적으로 그런경 우는 위 여러개 절번들이 우루루 내려 꽂혀야 마개나 저런
파손이 된다고 저도 보여 지는데 1.2.3.번 절로 는 저렇게 까지 상식을 넘으니
안된다 이지요. 그런 제품을 왜 검증없이 내보냈느냐 이죠, 너희가 너희물건
으로 실험해봐라, 하십쇼. 소비자 보호 부서는 해결좀 못해주나, - -
추천 0

Purpleluthien 18-07-09 22:54 IP : 23c31e33e41d930
지금까지 타 조구사 국산 낚싯대 쓰면서 낚싯대 뒷마게 나사산이 어떻게 되든 바톤대 윗절번 하나 빼고는 모두 탁탁 치면서 정리해도 저렇게 찢어지진 않았습니다 ㅋ.. 한번 출조하면 12댸씩 피기도 하구요 30여대 운용하고 있지만 다 아무 문제 없어요 어떻게 낚싯대가 타이어 쪼가리처럼 찢어?지는지 대단한 기술력? 인것 같습니다.ㅋ
추천 0

김포악동 18-07-09 23:19 IP : 60e2d48465c2eb8
저건 딱 봐도 제조상의 불량아닌가요??
나사산이 나지말아야 할곳까지 나버려서
극도로 얇아진부분이 찢어진것 같은데요
아직 멀쩡한 다른칸수도 나사산이 얼마나
들어가있나 확인해보시는게 좋을듯합니다.
추천 0

☆황금붕어☆ 18-07-10 01:09 IP : 6da56d0c8c278b1
나사산이 얼마나 윗부분까지 나있는지가 아니고,
나사산 홈을 팠다고 해서, 얇아져 부서지는 바톤대 자체가 문제이지요~!!!!

저런식이면 장대 앞치기하다가 따까리 날라가겠습니다.

윗분 말씀처럼 2만원짜리 낚시대도 저렇진 않습니다.
추천 0

유준퐈 18-07-10 01:24 IP : bf51787bc39db72
사진으로 보아서는 소비자의 과실이라고 하기에는 석연찮은 부분이 많아보입니다. 제조사의 A/S에서는 좀더 명확하게 소비자가 받아 들일수 있는 이유를 설명해야지... 소비자에게 무상으로 해준 A/S기사를 데려오면 해준다니.... 이런 시덥잖은 답변을 했다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하는지요....

다이와 제품을 개인적으로는 무지 좋아하고 사용중에 있으나 이런 글이 올라올때면 답답하기 그지없네요...
추천 0

하드락 18-07-10 07:05 IP : d186708a461d9df
둘중하나겠지요.

누군가 무상받았다고 거짓말을 했다.

아니면 직원이 사람 차별하는 것이죠.


직원이 자신있어하니

무상 as 받았다고 누군가 거짓말 했을까요?


as가 너무나 그지같으니 헛소문을 내서라도

변화를 주자는 큰그림 일까요?
추천 0

꼬앙 18-07-10 07:37 IP : d14d7b191618dab
와~~~위 사진이 소비자 과실이면~~
제가 사용하고 있는 저가대 들은 제 과실을
10년 넘게 잘 커버해 주고 있는거네요~~^^
(절번 막 후려쳐서 넣는데도 아무 이상 없는데~~)
제 성격으로는 저런거 걸리면 가만 안 있을것 같은데요~~
다 뒤집어 엎어야지~~
모쪼록 잘 해결 되신길 바랍니다~~
추천 0

아놀드신 18-07-10 07:56 IP : 649bcf2a9eb7767
가성비 품질이 다소 떨어지는듯 합니다!~
윗분 말씀처럼2만원대 낚시대10년써도
저런현상 없습니다~
가격만큼 품질과 보증이 따라야될듯 싶네요~~ㅠ
추천 0

슈퍼붕애 18-07-10 10:03 IP : b097a770f80b121
답변들 감사합니다. as보내보고 후기도 올리겠습니다. 참고로 다이와에 악감정은 없습니다 as는 악감정이 있구요 민물 가방 삐꾸통 파라솔 옷 싹다 다이와 제품 사용하는데 참 정 붙이기 힘드네요
추천 0

입없는붕어 18-07-10 12:18 IP : 16b3cfac79fd782
저도 청프유저인데...대는 만족하나,AS때문에 정말 스트레스 많이 받네요...
저도 40대 현장에서 개봉후 줄메고 찌마춤하려고 첫캐스팅 했다가 바톤대 위 바로 뚝...
결국 보증수리... 비싼만큼 AS부분도 좀 잘해주겠거니 하고 갈아탄건데
요즘 AS관련글들보니 참 답답하기만 하네요...
위에 사진봐도 누가봐도 제품불량인데 저걸 보증수리는 아닌거 같습니다
후기 부탁드릴게요~
추천 0

한번출조담배두갑 18-07-10 12:20 IP : a11cadd7e828561
품질 = 도장, 제원...
이거는 품질과 상관이없습니다...ㅎㅎㅎ
추천 0

김균호9512 18-07-10 14:49 IP : 9956d8179433d94
소비자보호원에 고발해보시죠 저도 살다가 처음 보는 불량임니다 AS않되면 소비자보호원에 고발하십시요 하나하나 고발조치해야 다이와도 바뀐니다
추천 0

수카이 18-07-11 20:12 IP : ccd8a4afae1a9cd
전 나사선 파손으로 두번무상 받았습니다
추천 0

수카이 18-07-11 20:24 IP : 8a09ba1a11ebd27
무상받은 사람 찾으면 연락주세요
추천 0

붕어향™ 18-07-12 01:45 IP : 4a42aca5b234dc9
As6번중 4번 무상받았습니다

4번받는동안 전화통화 5시간은 한거같구요

속으로 살인은 면하자싶어 참을인자 100개는 써가며 논리 정연하게

떠들었더니 지도 지치는지 해주더군요

2번은 내실수도 있지만 전날 과음으로 싸우기싫어서

보증서 들이 밀었습니다

가만보니 무상받은사람 저뿐인가 봅니다

다행스럽게 초기이후 불량이 다잡혀서 싸울일이 없으니 망정이지

진짜 어느분 말마따나 암걸릴거 같던데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