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무료낚시터 정보공유 게시판입니다.
· 회원이면 누구라도 소개나 질문을 할 수 있으며 초보자를 위해 가는길과 최근 조황등 가능한 자세한 정보를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질문/답변] 3월20일부터 44박 45일 일정으로....

노숙에달인 IP : 80370d23344a076 날짜 : 2018-03-13 20:27 조회 : 5126 댓글추천 : 4

..........한방터
정보 부탁드립니다...
꾸벅...
월척에 모든 조사님.
올 한에는 하시는일 대박나시길.....

1등! 대꼬쟁이 18-03-13 20:43 IP : 612a4cf0371cdb7
밀양(덕곡지)
하빈지
경산(신제지)
청도(강정지)
추천 0

2등! 대꼬쟁이 18-03-13 20:44 IP : 612a4cf0371cdb7
경주(품산지)
추천 0

3등! 노숙에달인 18-03-13 21:00 IP : a8955b83774c873
네 감사요...
하도 많이가본자라...ㅎㅎㅎㅎ
관심 감사합니다..
추천 0

리멤버붕어 18-03-13 22:42 IP : 090fb136a001868
성주 풀모산지
추천 1

한번출조담배두갑 18-03-14 10:11 IP : a11cadd7e828561
김천에 광덕지, 덕남앞지
성주에 벽진지 추천드립니다.
광덕지는 잘하면 5짜 몇마리 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ㅎㅎㅎ
덕남앞지는 7-8년전 배스가 들어가기전에 5짜배출한 곳인데 배스 들어간지5년정도 되었으니 지금은 6짜도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추천 0

산수부린 18-03-14 16:04 IP : e75ff45e1a861c0
노숙의달인...
1.님...
2.지역은 어디 입니까?
3.여기는...
4.광주광역시 입니다.
추천 0

aa2385aa6281 18-03-14 16:48 IP : 53cbe5b7a9e0952
성주회곡지ㅡ벽진지
김천ᆢ광덕지

대단하십니다
추천 0

맹물감사 18-03-14 17:28 IP : 2d8964491ed0f01
저는 44박이 존경시럽습니다...
곧 은퇴하면 60박 함 해볼려구요 ㅎㅎ
추천 0

노숙에달인 18-03-14 18:32 IP : a8955b83774c873
관심 감사합니다
리멤버님 감사합니다
두갑님. 광덕지이하두곳은 자주가본곳이라...
이번에는 처녀지로 가볼까해서요.ㅎㅎㅎ
산수부린님..
유성에 서식하고있습니다...
6281님
감사합니다..벽진지? 안가본곳이네요....
맹물감사님.
존경 까지는....ㅎㅎㅎㅎ
낚시에 미처 사는 일인 일뿐입니다...ㅎㅎㅎ
추천 0

캐미낚시 18-03-14 22:53 IP : 4571a2dbb6a992b
노숙님 천수만에 한번 와보시면 어떨지 - - 요즘부터 깔딱구 나오기전까지
대물 계절이오니 손맛보시기 괜찬을것 같음다. 처음보는분은 바다같다며
엄두를 못내는 분 있음다. 목줄 필히 카본 3호나 캐블라합사 2호이상.
오시면 나도 낚시갈때 커피들고 인사가감니다.
추천 0

대물캐미 18-03-15 10:39 IP : ff8c1a54f9faa3c
창녕 영산쪽으로 가보세요.... 한벙터 좀 있는데...
그리고 충주쪽도 좋구요~~~
추천 0

붕어야이리와 18-03-15 15:17 IP : 33198513145889e
공주.유계지 조심스럽게 추천드립니다.
5짜터로 최소 5일 이상은 해야하는곳으로 입질보면 최소 4짜입니다.
45박 낚시 그저 부러울따름 입니다
추천 1

붕어야이리와 18-03-15 15:20 IP : 33198513145889e
참 금산 화림지도 장박하기 딱 좋습니다.
그럼 대물 안출하세요~~~
추천 0

노숙에달인 18-03-15 17:42 IP : a8955b83774c873
캐미낚시님.
온니 저수지파라....ㅎㅎㅎㅎ관심 감사합니다.
대물캐미님.
감사합니다...
붕어야이리와님.
유계지는 주민들께서 너무실어하시니...좀....
화림지역시 마을에서 상류 나무 다 배어버리고 상막해서요.... 관심감사합니다...
추천 1

덜커덩 18-03-15 18:30 IP : 4fa36978b81c94e
달성군 구지에있는 아담한 곤사골지!
귀신나온다고 귀신지라고 합니다...
걸면 사짜이상!
한달은 바짝 쪼아야 입질 한번;;
오짜 나옵니다.

창녕쪽은 구룡지, 여기도 완전 한방터;
추천 0

균이아빠™ 18-03-15 21:19 IP : 80f19ca0d6404c2
곤사골지는 고령군 우곡면입니다
추천 0

덜커덩 18-03-15 21:43 IP : 0a8f568fa7bd6b8
저도 고령으로 일았는데 카카오멥에서는 달성군이라고 뜨는군요^^;;
추천 0

진가원 18-03-16 08:47 IP : c3a34927e87b0f8
한방터 없다.ㅎ
양어장으로 출동하라.칭구야~~~~~~~~
기다리고 있다.오시기전 콜 주시고..ㅎㅎ
추천 0

rocksan 18-03-16 13:23 IP : d09ff2888f11f6e
여주...금사지 추천합니다.
추천 1

물건도대물 18-03-17 02:08 IP : 0b50af999d8e094
44박...동안 안출하세요. 대단하십니다. ㅅㅅ
추천 0

72시간째낚시중 18-03-18 13:23 IP : f5657625504edc8
헐 건강채기시면서..
추천 0

석동 18-03-19 19:53 IP : 29e502d00802395
영주에 영주댐!!
추천 0

ctforce2071 18-03-21 13:57 IP : 77efe4edb28896b
보령추천드립니다
추천 0

붕어파크 18-03-23 23:26 IP : 7b8eec34d9b51eb
2박도 하기 어려운디..부럽네요.^^
추천 0

갓꾼 18-03-25 11:31 IP : 077a727feab5192
장태산자락에 있는 저수지 물맑고 경치끝내주고 슈퍼, 식당 바로 옆에 있습니다. 다만..터쎄기로 전국 탑5안에ㅠ
추천 0

민물노숙인 18-07-04 19:36 IP : 0695070bc7aa99c
달인님 44박 존경 스럽습니다 저도 올해 60인데요 아직 생업이 있어서 그림만 매일 그립니다
구정 지나고 .. 장박 준비 단단히 하고 성남 모란시장에 가서 토종닭 병아리 50마리 사서 진도 해창만등 남부지방부터 장박 시작 진달래 피는 동네 맞추어서 가을에는
철원 잠곡지나 김화 수로 까지 병아리 키워 보신 하면서 한해의 낚시를 마무리 하고 싶은 꿈을 가진 조사입니다
언제 좋은 계획이 또 있으면 동출 한번 해 주세요 하하하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