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터 임대/매매

· 유료터 임대/매매

경기도 남양주시 개폐형 하우스 및 노지 낚시터 임대운영하실분을 모십니다

yk****5058 날짜 : 2017-08-02 16:22 조회 : 12730 본문+댓글추천 : 0

개인 사정으로……
지역은 경기도 남양주이구요~

총면적 4,000평(개인사유지). 수면적1,000평(하우스수심약 2.5M,노지수심4.5M)
좌대 80석(하우스탕 80석, 노지 80석) , 주차장(약80대)
수세식화장실 , 식당, 살림집 입니다.
바로옆에 1급수 계곡물이 흐릅니다.
낚시터허가권, 식당허가권 모두 승계합니다.(중요! 명의가 임차인으로)
매출은 1년에 약2억 정도 올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제가 들어오면서 모두 작업을 했기 때문에 정말로 바로 영업하시면 되고요~~
살림집도 모두 수리를 해서 생활하시는데 지장이 없습니다.
현재 운영중인 홈페이지(네이버,다음),낚시사랑도 넘겨 드리겠습니다. (관리회원명단 2000명)
** 서울,경기지역에 위치한 서울에서 30분거리에 있는 전천후 하우스 낚시터와 노지(잡이터)장어,향어,메기,붕어,식당,이동식 스틸하우스, 컨테이너 1동 임대 및 매매합니다.

- 시설 및 특이사항 -
1. 하우스낚시터는 전천후 사계절낚시터로 쾌적하고 깨끗한, 특히 가족과 함께 이용하기 좋은 하우스로써 좌석은 여유공간이 넉넉한 80여석입니다.
< 낚시터는 양어장 허가가 아닌 낚시업신고가 되어 있습니다. >
앞으로는 사유지에서의 허가는 나지 않으며 깨끗한 계곡수와 지하수로 사시사철 수량은 끊임없이 공급되며 산 좋고 물 맑고 공기좋은 곳에서 낚시를 사랑하시고 미래지향적 노후대책으로 현금으로 벌어가며 즐길 수 있는 점이 장점입니다.
2. 노지(잡이터)는 주어종이 장어,향어,메기,붕어로 전 좌대 방부목 처리 하여 가족과 함께라면 더욱 좋은 낚시터로 수도권에 노지 잡이터 가운데 장어가 제일 많이 방류되어 있어 조사님들이 매우 즐겨찾는 낚시터입니다.
3. 하절기에는 하우스내부가 개폐기로 오픈을 할 수 있으며 동절기에는 간단하게 닫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한 여름에도 하우스 오픈시 에어컨과는 비교가 안 되는 서늘함 속에서 조사님들이 낚시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4. 식당규모는 30평이며 하우스 밖에는 살림을 충분히 할 수 있는 이동식 스틸 하우스 및 창고 대용으로 컨테이너가 있어 살림은 물론 많은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며 이동식 스틸하우스에는 13평 투룸구조의 거실, 씽크대, 화장실과 샤워시설까지 다 갖춰져 있으며
** 홀은 30명 단체손님도 충분히 소화시킬 수 있으며 낚시 손님 외에 주변 공장의 월식사도 하며 식당만 월 수익이 일반 음식점에 비해 월등히 차이가나며 옥외 조사님들을 위한 화장실또한 깨끗하게 지어져 있습니다.
5. 현재는 하우스(장어터)/노지(잡이터)로 운영을 하고 있으며 평일은 10~20명정도이고, 주말/공휴일은 단체손님이나 단골손님, 동호회 출조식으로 30~40명 수준입니다. 부쩍 늘어나고 있습니다. 앞으로 50명 이상 유치목표 (하우스는 게임이나 이벤트 용도로도 사용)
평일 입어료는 하우스(장어터)6만원/노지(잡이터)3만원 받고 있습니다.
6. 낚시터 물갈이는 물 빼는 시간은 이틀 정도이며, 채우는 시간은 장마철 대비 삼일정도면 충분합니다. 청정한 계곡수와 지하수로 다른 낚시터 대비 먹을 수 있을 정도로 깨끗한 수질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7. 하우스내부/식당 안/외부 노지(잡이터) 장어,향어,메기,붕어탕/주차장의 모습은 언제든지 CCTV가 설치가 되어있어 모니터링을 할 수 있으며 외부에 나가 있을 경우도 핸드폰으로 언제든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8. 낚시터/식당 임대는 시설권리금<상담후결정>, 월세100만<낚시터/ 식당포함, 년세 일시납 1,200만>
9. 현재까지는 낚시입어료, 식당매출 등등해서 월1,000~1200만 원 정도 입니다.
10. 노지(잡이터)장어,향어,메기,붕어탕은 방부강화목시설 및 잔교, 컨테이너 1동, 이동식스틸하우스(13평 투룸형식), 식당 등은 임대자 소유
(하우스 : 장어는 1톤 노지(잡이터)장어,향어,메기,붕어탕 : 씨알좋은 장어 1톤 나머지3톤 년 매출 : 1억2천 - 1억5천
※ 현재 고객님 명단은 2000명 정도 확보하고 있습니다.

** 많은 것을 상세히 적고는 싶지만 글로 적기에 너무 많은 것이 있기에 방문주시면 상세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 마음에 있으신 분은 언제든지 010-5807-5667으로 연락주시고, 단 전문부동산이나 그냥 찔러보기 식의 연락은 정중히 사절합니다.
꼭! 해보고 싶으신 분들만 전화주십시요~
경기권 낚시터에서는 그런대로 인지도가 있어 사진도 못 올립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영업에 지장을 줄수 있어 더이상 공개하지 않습니다.

문의: 010-5807-5667

조건 : 보증금 없음, 년세1천2백
권리금: 1억2천(협의가능)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