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마트 조황
· 현재의 조황이나 출조인원, 수위, 날씨, 주차여건 등 낚시터의 현장 상황을 스마트폰으로 찍어서 올려주시면 됩니다. 
· 장르와 장소에 상관없습니다. 낚시터와 관련된 모든 것을 올려주시면 됩니다(루어낚시, 중층낚시 등)
· 사진이 없거나 최소한의 지역명이나 낚시터안내, 실시간이 아닌 사진, 조황은 적합한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 유료터 스마트조황이 신설되었습니다. 유료터스마트조황 바로가기

잊지못할 추억들.대물과귀신 보았어요.

에드닥터 날짜 : 2017-06-19 19:08 조회 : 9186 추천 : 5

친구셋이서 저수지 전세네고.왔어요.

rt_johwang07020240.jpg

rt_johwang07055763.jpg

rt_johwang07062339.jpg

rt_johwang07065353.jpg

rt_johwang0707092.jpg

rt_johwang07072497.jpg

rt_johwang07074535.jpg

rt_johwang0708045.jpg

1등! 에드닥터 17-06-19 19:13
붕어 턱걸이외 8~9치 7수
향어77센치.

2등! 코너맥그리거 17-06-19 19:30
어떤손맛일까 향어 77 ㅋㅋ

3등! 초보만10년 17-06-19 19:48
큰향어 띄우기 힘들다고 하던데
대단하시네요

바다처럼산다 17-06-19 19:49

추적 17-06-19 19:56
와우~

뭔 낚시대길래 노지 향어 77을 끌어냅니꺼~

대단하십니다.

에드닥터 17-06-19 19:56
대차고 나간것중 하나 입니다.
30분만에 루어대로 걸어 꺼네어
낚시대로 사투중 잡았고요.
또 한낚시대는 2시간동안 끌구다니고,건너편 절벽 쪽가지 가서 렌딩중에 4호줄 그냥 터치고.
2시간을 끌구다녔는데 힘이 안빠졌네요.헐.
친구 휴대폰물에 빠지고.
저는 가위눌리고.
한동안 기억에 남을 듯 합니다.

에드닥터 17-06-19 20:01
높은 지에에서 낮은 자세로 손잡이를 부릎에 대고.
34대 록시로 ㅋ
저도친구한테 잘뿌러지는
록시를 머하러 샀냐고 핀잔을 주었는데 헐.
저는 케브라한반도 36대챔질중에 바톤대 뿌러먹고.
할말을 일었 습니다.ㅎ

추적 17-06-19 20:02
와우~

뭔 낚시대길래 노지 향어 77을 끌어냅니꺼~

대단하십니다.

너와나의붕어사랑 17-06-19 20:08
ㄷㄷ

붕어때린잉어 17-06-19 20:10
후덜덜하네요. 향어 손맛...어떤맛인지 궁금하긴 하네요ㅎㅎㅎ

월척의신강태공 17-06-19 20:17
대박 물돼지가 나왔네요 ㅎㅎ

새벽예신 17-06-19 20:49
대단 합니다
노지항어 77싸이즈 힘 대단하지요
저도 록시사용중입니다
현제도사용하고있는데 한번도후해한일없습니다

각씨붕어 17-06-19 21:00
저 물돼지? 방생인가요? 노지에서는 귀한고기인듯 하는데....

에드닥터 17-06-19 21:10
네.방생 했어요.
먹두못해요 하두커서 징글 하더군요.

淸水김현배 17-06-20 00:30
우와 멋집니다

물돼서 포획 축하드립니다

88년순둥이 17-06-20 02:06
저는 드림대쓰는데 강원산업꺼사고후회한적은없습니당
사람마다쓰는차이인듯하네요~~
향어회맛있다던데 ...

우비 17-06-20 02:18
대단하십니다
물돼지 축하 합니다
후들 후들 ~~~

폰드 17-06-20 06:11
헉! 물돼지
대단합니다

늘긍정 17-06-20 07:46
가성비 좋은 록시대에 에드닥터님 기술이 잘조화된 결과가아닐까요!!!

목화맨 17-06-20 08:21
몸맛 제대로~~
추억거리가 생겼네요//

올림 17-06-20 08:23
그런대 물돼지힘줄인가요 기생충인가

에드닥터 17-06-20 08:46
제가 보기엔 옆면에 있는거 근육 같아요.
가죽같이 질겨보이던데요.

전설의무사 17-06-20 10:57
와우 록시대 인기올라가겠네요 ㅎㅎ

종다4016 17-06-20 14:19
자연산 향어~~ 맛있게 묵어도 되지요?? ㅎㅎ 멋지십니다^^*

fcnjung8159 17-06-20 16:50
우와~ 향어77 축하드립니다^^
저긴 어느 저수지인가요?

mot****9127 17-06-20 20:27
축하드립니다 재대로손맛 느끼셨겠네여

상주곽조사 17-06-21 10:16
멋집니다~~

붕한낚 17-06-21 13:06
오~~정말 대단하십니다~
자연산 향어 40~50급 들어내는데도 장난이 아니던데~!!잘 보았읍니다 수고하세요~~^^

붕냥이 17-06-21 14:49
옆에 록시 보이네요 대단하네ᄋᆢㅇ
장터에 내놓을려고 했는데 가지고
있어야할듯 ㅎ

태공형제 17-06-21 19:18
세로로계측하는건첨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