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조황

· 회원이면 누구나 게재할 수 있으나 최소한 일시, 장소, 조과 정도의 기본적 사항은 반드시 기재해 주십시오.
· 가급적 소문이 아닌 직접 확인한 정확한 정보를 게재하여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 위 기준에 미달되거나, 1주일 이상 경과된 지난 조황은 자유게시판 또는 적합한 게시판으로 이동됩니다.
· 특별한조황(대어, 대량 등)과 더불어 긴급을 요하는 속보성 게시물은 글머리에 [속보]라고 기재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자인 독조중

NaDa리77 IP : 98622f9e2cc7b85 날짜 : 2019-03-02 23:39 조회 : 4896 추천 : 4

sole_bef11_113452_85558.jpg

sole_60e07_113512_28438.jpg

정확히 30.2 30.1 두수
근데 왜 재미가 없을까요
낚시에 집중이 안돼네요ㅠ
스마트 조황이 올라 가지 않아 여기에다가 ㅋ
아침에 조황 올려 볼깨요
오늘 좀 돌아보니 첫 물낚시 하시는분들 오늘 많더라구요
손맛들 많이들 보시고 깨끗한 낚시들 하세요!

1등! NaDa리77 19-03-03 00:08 IP : 9aa8957319076a7
체골 손맛 게 같음 체골 52대 바톤대 위 25센티 짤게해도 낭창에 앞솔림 쩌네요

게 짜증 낚시에 집집이 안돼요 당장 접어넘 ㅋ

48대로 턱걸이 했는데 손맛 무에요 그냥 없음 ㅠ 그냥 나오네요

체골 갈아탄거 줄담배로 탄식중 ...

2등! NaDa리77 19-03-03 09:50 IP : 9aa8957319076a7



산란 벌써 했네요 상처들이 .. 손으로 잡으니 알 줄줄 흐르네요
잉순이 세마리 중 한 년은 붕어 4짜 인줄 무슨 4짜 입질처럼
두근 두근 콩닥콩닥 했는데 ㅎ

3등! 독수리부대 19-03-03 12:13 IP : 9ca4c539270854f
낚시대가 맘에 안들어 속상하시겠습니다.
그래도 수확은 있으니 축하합니다.

부러진초릿대 19-03-03 22:17 IP : bb0982b8e97eacb
손맛 많이보셨네요...부럽습니다^^ 자인에 이런 연밭이 몇군데 있는데...여기가 어딘지 감이 안오네요~~

8대물인생8 19-03-04 08:35 IP : e1cd7c4124e79ef
고생하셨습니다!!조행기 잘보구 갑니다ㅋㅋ

스테고사우르스 19-03-04 09:58 IP : 5fa4e22c2547883
월척 축하드립니다.

태빈이아빠 19-03-04 17:51 IP : 3446d9b715f1ec8
아 낚싯대 갈아타고 내손하고 안 맞으면 정말 짜증 제대로인데..
그래도 붕어 손맛은 보셔서 그나마 다행입니다.ㅎㅎ

오직한마리 19-03-05 14:30 IP : b054aeaf08b723b
빅바에 블랙좌대 저하고 공통점이 많네요.근데 앞받침대는 시트지 작업했나요?

스테고사우르스 19-03-05 17:51 IP : 5fa4e22c2547883
붕어 얼굴도 보시고 축하드립니다.

구미옥계월척 19-03-06 12:41 IP : 3dcbbae8717d690
축하드립니다

배스맨13 19-03-09 18:29 IP : 2f3c69423b9cb18
추카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