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낚시용품에 대한 사용기를 올리는 곳입니다(기성품)
· 사진이 없거나 단순 개봉기, 구입기는 적합한 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 낚싯대에 대한 사용기는 해당 낚싯대포럼, 찌는 월척지식-낚시용품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파라솔,텐트] ■ 파라솔 각도기(단레져,프로피싱) 사용기

서영이아부지 IP : a427a4085796b9f 날짜 : 2017-06-13 16:57 조회 : 17079 추천 : 9

안녕하세요~
파라솔 각도기 및 써큘거치대 사용기 몇자 적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며 사용하는 개개인 마다 다를수 있는점 양해부탁드립니다.
혹시나 구매하실려구 정보 찾으시는분께 조금이나마 참고하시라구요~

장단점

1.프로피싱 각도기
- 장점
전체길이가 짧아서 수납에 용이하며 별도 체결해야하는부분이 없어 간편함
설치시 망치로 때리는 형태로서 간편함
각도기 하단봉 밑부분에 날개형태로 달려있어 바람에 강함

- 단점
관절부분이 사출물?로 되어있어 파손이 잘됨(구형모델 쓰는 조우가 현재 3번이나 관절이 부러짐)
망치형태로 내려칠때 관절잡아주는 리벳처리가 약하여 파손됨
리벳불량으로 AS받았으나 제대로 확인도 안하고 보내와서 다시 받음(리벳이 아닌 볼터너트 체결식으로 요청하여 AS함)
상대봉을 잡아주는 회오리 볼트가 하나로 되어있어 바람이 조금 세게 불면 돌아감.
(바람4m에 사용시 하대봉은 안돌아감 ㅡㅡ; 구형모델은 볼트가 두개임 )
각도 조절시 파라솔 무게만큼 손으로 잡아줘야해서 불편함. 여차해서 팔에 힘이 빠지면 파라솔이 땅에 처박음 ㅠ
늦은 출조시 다른 조사님들께 민페임. 설치 소음으로 불편함.
가방 별도 구매로 인해 추가 비용발생

2.단레져 쉐도우 각도기
- 장점
각도기 상단 각도조절시 조금에 힘으로 조절이 용이함
올스뎅으로 파손? 염려가 적음.
하대봉 고정시 1차 두더지로 돌려서 땅에 심고 2차 삼각대에 팩을 박아 고정됨으로 바람에 완전강함
상대봉 역시 두개의 회오리 볼트로 잡아줌으로써 앵간한 바람에는 안돌아감(바람4m에 사용해봄)
가방 기본구성으로 별도비용 없음(자크부분 완전 귀여움 ㅋ 사소한부분까지 신경쓴 사장님에 마인드가 보임)

- 단점
각도기 설치시 조금 번거로움(하대봉 두더지 설치 후 삼각대 팩까지 박음)

3.단레져 써큘거치대
기존에는 파라솔봉에 고정하던지 좌대위에 내려놓고 사용했는데.
거치대 설치후 상하 좌우 어느 위치든 사용가능(완전 편함)
단점은 아직 없음 ㅋ


단레져 각도기는 아직까지는 설치시 번거로움 외에는 단점이 발견되지 않았네요~
계속 사용해봐야 할듯 하구요.
프로피싱 각도기는 내구성 및 AS대응이 완전 0점이네요.
AS 접수되면 수리후 제대로 됫는지 안됫는지 확인해서 출고해야 하는게 정상인데
택비는 택비대로 지불하고 스트레스만 쌓이고~
관절 리벳처리부분에 관통하여 볼트 너트 체결햇지만 사진에 보이듯이 볼트가 약간튀어나와 여차하면 손에 상처 날수도 ㅡㅡ
프로피싱 각도기는 아쉬움이 많네요..

이상 개인적은 사용기였습니다~

using_0450495.jpg

using_04553698.jpg

using_04555073.jpg

using_04560533.jpg

using_04562151.jpg

using_04562826.jpg

using_04564299.jpg

using_04565161.jpg

using_04570155.jpg

using_04571782.jpg

1등! 조은세상 17-06-13 17:09 IP : b73931cbf25a1b1
디테일한 사용기 잘봤습니다.
프로피싱 각도기는 내구성에 많은 문제점이 있는듯 싶네요.

2등! 승아운찬아빠 17-06-13 17:24 IP : 38278ffa1a1d934
프로피싱 다좋은데 요즘 들어 관절이 파손되어
아쉬움이 크네요
한번더 수리해보고 다시 파손이 되면 미련없이 보내야 할까 봅니다 ..

3등! 김방생 17-06-13 17:50 IP : 9f710e3d93a7437
각도기는 튼튼한게 최고죠 ㅋㅋ 트캠 단레져 에 열붕어님 삼지창 꼽고 낚시하다 바람에 못이겨 삼지창이 뿌사짐 ㅋㅋ

파라솔도 멀쩡하고 각도기도 멀쩡함

붕어맥스 17-06-13 17:55 IP : 4a3f7a6aed4e5eb
저도 프로피싱 사용자지만 첫사용날 두동강났엇죠..a/s 받고는 현재까지 잘쓰고 있습니다.

금액에 비해 뽑기운이 따른다는게 아쉽네요;

캐미가흐려질때 17-06-13 17:56 IP : 01e2c6a92f3e91c
튼튼하기는 다소 무겁지만 승일이 갑입니다
이제껏 썻지만 대물림 할정도의 내구성 이네요

주영이아빠 17-06-13 18:00 IP : e1176d0a18a0059
가끔 동출하는 동생도 프로피싱각도기쓰다가
두동강 나버렸는데 인지도에비해
제품이 좀 ....

부처핸섬 17-06-13 20:09 IP : 49a8aef76ac6c6c
지인부도 저번주출조때
똥바람만나 기어부위 댕강했다네요
주물말고 스틸로 바꾸심이좋을듯하네요

금사니 17-06-13 22:42 IP : 3278bd8a8488906
승일이나 프로피싱에 최대 단점중하나 날개가있어

좌대 클램프를 사용할수없다 입니다 .....

저는 클램프를 개조(자작))서 해결했습니다 ....

기회가 되면 사진올려드리지요.....

금사니 17-06-13 22:47 IP : 3278bd8a8488906
ㅎㅎ과거 피쉬파워 좌대... 관절다리 부러져

물속에 수장될뻔한적 있습니다... 그것도 겨울에...

피쉬파워 관절 많이 약합니다... 그래서 아마 지금은

관절다리로된 발판 재작 안하는거로 압니다....

강산사랑 17-06-14 09:14 IP : 823f899e62928f1
승일 or 프로피싱은 무른땅에서도 깊이 박을수있어 바람에 강한 장점이 있습니다.
왠간한 돌밭에서도 그냥 박히고요~
관절파손만 개선된다면 단레졔보다 가편하고
땅속지형에 상관없이 사용도 편하다고 봅니다.

가은짱 17-06-14 14:19 IP : 5897024d285ca89
디테일한 사용후기 잘보앗읍니다
저도 프로피싱 각도기 사용자인데 기대치가 너무큰건지
생각보다 값어치를 못하는것같네요 신형으로 받앗는데 위아래
볼트체결하는곳중 밑에있는것이 2회 사용때 하단봉때려 박을때
그냥 툭하고 떨어져 나가네요 상단봉도 너무 짧아서 불안하기도 하고
상단봉에 길이를 길게 하든지 아니면 상단봉에 볼트체결을 2개로 하든지
주물로 된 것도 보완이 시급하네요 하단봉도 먼저번처럼 볼트2개 하면
완성도가 높지 않을까하네요

첫월 17-06-14 14:58 IP : 7af286fb5ce9b30
제품이야 만들다보면 불량이 당연히 없을수 없겠지만 많은 분들이 똑같은 경험을 하신다는건...

A/S를 보냈음 꼼꼼히 확인후 보내야지 두번세번 소비자 번거롭게 하는건 A/S의 기본이 아닌거죠!

팀이스달밤 17-06-14 19:02 IP : cd00d1ea5efcd8a
잘보고갑니다~~
배우고싶은 꼼꼼함입니다~^^

우비 17-06-15 21:32 IP : b6234e5c7465c1f
각도기가 등에 떨어지지 않아 다행입니다.
안출하세요

牛步千里鵬程萬里 17-06-16 14:03 IP : d3b713844ebfed3
저도 프로피싱 각도기 사용하는 데 바람이 심하게 불어도 관절은 괜찮고, 되려 파라솔 꽂이에 묶어 놨더니 돌 뭉치랑 같이 날가갈 정도로 튼튼하던 데...

레젼드 17-06-16 15:59 IP : ec2546a110d5604
각도기는 단레져가 최고라고 생각됩니다

붕어병장 17-06-16 19:19 IP : c16d9c5d12867cc
프로피싱 오늘 직접구매후 사용해보니 돌밭에서 때려박으니까 막들어가는데요?ㅎ주물파손은 무상해준다네요~

부들밭소류지 17-06-17 11:31 IP : 2d559befab9a220
붕어사랑각도기 사용중입니다.
간단하면서도 튼튼해서 다좋읍니다.
다만 몇가지단점이라면
1.상단봉 연결초인트!?가 렌치로되어있는데 부러지는경우가 있네요.
2.튼튼한대신 무게감이 좀있네요.
이상 체험후기 올려봅니다

금사니 17-06-17 19:15 IP : 3278bd8a8488906
솔직이 프로피싱하고 단레져는 비교 대상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각도기에 생명은 각도 조절인데 .. 프로피싱은 3관절.. 단레져는 2관절

효율성이 다릅니다....

2관절 각도기 로도 충분하시다는 분들은 3관절 각도기를 써보시면

생각이 달라지실 겁니다

괜히 돈들여서 관절하나 더 다는데는 다 이유가 있겠죠......

쩐댚 17-06-19 01:09 IP : a4b4624ecda0dc7
저도 프로피싱 사용하는데.. 뽑기 운이 없으셨나 봅니다..
정말 무식하게 때려박아도 든든하던데..

조꿀 17-06-19 14:03 IP : 19b4d6ef89afbc0
위에 댓글보시면 뽑기운 없는분이 많죠?
저도 그중에 한명입니다
첫사용에 댕강~
프로피싱에 전화하니까 지금 불량이 많아서 업체을 바꾸려고한다던데
그러면 판매를 중지하고 업체바꾼후에 판매를하던지..
as받았는데 그닥 마음에 들지도않고 에혀

쥬디스 17-06-20 12:34 IP : 180cf9cf7886bb1
다우21 최고입니다

대포님 17-06-20 20:48 IP : eca227fb2261baf
가은짱님 신형으로 받았다는데 언제 받았나요...
댓글 다신 시간에는 출고도 하지 않았는데 어떤물건보고 신형으로 판단하시나요....

대포님 17-06-20 20:52 IP : eca227fb2261baf
전모델은 알루미늄리벳에서 지금은 스텐리벳으로 교체한줄로 압니다....

대포님 17-06-20 20:54 IP : eca227fb2261baf
스텐리벳도 하나에서 2개로 늘려서 보강한줄로 알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