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용품

· 낚시용품에 관한 문의나 정보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낚싯대에 관한 내용은 낚싯대포럼을 이용해 주십시오.
· 구체적인 제품명과 업체명의 언급을 권장합니다만, 광고성 글은 삭제됩니다.

[질문/답변] 새로구매한 제품 그립상태입니다.

늑대4948 IP : 437c94e5b5a5629 날짜 : 2018-12-06 19:19 조회 : 3461 본문+댓글추천 : 0

fishing_qna_9c46c_070837_54751.jpg

fishing_qna_a7ac3_070848_76135.jpg

낚시에 입문한지 몇달되지않아서 낚싯대도 몇개 없지만 새제품은 두번째로 구매하였네요.
그런데 바톤대 그립부분이 저렇습니다.
인터넷구매를 하였기에 판매업체에 통화와 함께 사진전송을 한뒤 교환요청했는데
자기들은 검수 하고 보낸다고 경미한부분은 확인못하고 보낼수 있다고 상품확인후 교환진행한다고 얘기를하네요.
사진에서 보이는 모습이 낚싯대 새제품을 구매하는경우에 자주있는일이라 구매자로써 감수해야하는것인지 궁금합니다.
죄송하다는 말한마디 못듣고 별일 아닌마냥 확인후 교환해준다는 태도가 낚시입문한지 얼마안된저로써는 이해가 되지를 않아서 말입니다.
추천 0

1등! 월하정인 18-12-06 19:46 IP : 74c86cec9e8b090
이게 경미하다고 합디까?
해도해도 넘 하는구만...

무조건 교환 또는 환불함이 좋아보입니다.
저라면 환불입니다.
그나저나 다른분들 피해가없도록 어느 조구사인지 오픈하시죠.

가격만 올릴줄알았지 품질은 개판, 거기다가 대응하는 자세며, 불량인지를 못하는 조구사
한심스럽기만 합니다.
추천 0

2등! NEED 18-12-06 19:49 IP : b34525b41aa23e2
쇼핑몰도 죄송하단 말한마디정돈 해줄 수 있을텐데.. 고객 응대하는 기계도 아니고~

헌데.. 저상태로 제품을 출고시키는 조구사가 더 문제인 거 같습니다

오픈!
추천 0

3등! 쪼꼬메 18-12-06 22:10 IP : 5764968deb31949
쩝..택배 받으시고 난감하셨겠습니다
그기분 잘알지요...설래는맘으로 포장을뜯으시고...
확 ~~던저 버리시죠^^;
추천 0

GOLDMOON 18-12-06 23:59 IP : 3f1adc1fd97e12b
에휴~~~
대충대충, 엉망진창 품질관리 정말 문제입니다.
추천 0

풍비 18-12-07 00:13 IP : 558bd4361654666
절대로 보내기전에 확인 안합니다..

검수 한다고 하는건 핑계일뿐.,
추천 0

무유거사 18-12-07 00:44 IP : 20e389d1ff8ab08
죄송하다는 말한마디가 정말 어려운가 봅니다

정문앞가서 뽀사버리고 귀싸데기 날리고 싶어 지네요
추천 0

늑대4948 18-12-07 03:50 IP : 437c94e5b5a5629
선배님들 말씀 감사합니다.
제생각대로 문제가 있는게 맞는것같군요.
우선교환요청했으니 업체에서 앞으로 일처리하는거 지켜보고 추후에 후기남기도록하겠습니다.
추천 0

마린코프 18-12-07 07:33 IP : a4d92a6384b5948
저정도면 검수안했는겁니다 as처리가 잘안되면 업체공게하세요
추천 0

아갈2651 18-12-07 12:34 IP : 811514eed136470
흐음~~~
마무리 확인 작업이 없었다는걸 증명 하네요
조구업체로 문의 전화 해보면 호불호가 확실히 나뉘어지죠
친절하게 상담하는 업체
아니면 정말 싸가지 없을 정도의 업체로요
후자의 업체 이군요
당연히 환불 하십시요
추천 0

한잔의여유 19-03-19 18:48 IP : 71be7638d1389e6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