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국x조구 어이없네요..

금양 IP : 585e87fb95b57e0 날짜 : 2018-12-06 19:50 조회 : 3653 본문+댓글추천 : 0

단체 선물할꺼라 대량 주문했었는데..

일주일 지나도 연락 없길래 전화하니

이제 와서 물건 없다고..맞쳐줄꺼 처럼 이야기 하시더니 더 어이 없는건

그럼 일찍 전화 주시던지 문자 주셔야죠 제가 다른데 라도 주문이라도 하죠 했더니 핑계되기 바쁘고 만약 이글 관계자분 보시면 반성하세요
전화기 너머 목소리로 없다캐라? 목소리 다들리던데요^^ 일하는 직원은 뭔 죄입니까? 자기가 싸지른 똥은 자기가 해야지 없다캐라?ㅋㅋ 그저 웃지요
추천 0

1등! 하드락 18-12-06 19:55 IP : a5bf3e3d10c36e4
주문과 동시에

입금하셨나요?

계약금이라도?

입금하셨다면 보상 받으실 수 있구요.

입금하지 않으셧다면

서로에게 믿음이 없었다는 반증이겠죠.

물건 없는데 돈 주기 쉽지 않고

돈 안받고 물건 들이기 쉽지 않죠.
추천 0

2등! 규민빠 18-12-06 20:06 IP : 78ef408ac3425b2
말씀대로 라면..
대응하는 방법이 참
나쁘네요
저런 사람들은
한번 호되게 당해
봐야 정신 차릴 겁니다
어떻게 저런식의 마인드를
갖고 영업을 하는지..
제가 다 열이 봤네요
반품 가능한지 알아보시고
택배비 정도 손해 보시는
정도라면 그냥 확 반품
해버리세요 손님을 봉 으로 아는
저런 인간들한테는
팔아주지도 말아야 합니다
죄송합니다 제가 넘 흥분
한것 같습니다
추천 0

3등! 게자리별꽃 18-12-06 20:07 IP : 4c53c0f87a59660
기분푸세요 ㅜㅜ 많이 속상하셨겠습니다.
추천 0

규민빠 18-12-06 20:13 IP : 78ef408ac3425b2
제가 글을 쓰고 있는 동안
위의 하드락선배님 의
글이 먼저 올라와 있었네요
선배님 의 글을 읽어 보니까
그럴수도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글쓴님께서 답글을 올려주셔야
명확하게 알수 있을것 같습니다
추천 0

대꼬쟁이 18-12-06 20:19 IP : ac74857aa89f62c
국선조구 한바탕하고
거래안합니더.
추천 0

이박사™ 18-12-06 20:58 IP : 845da0b69ebe032
*선조구 버티기 힘들겠군요.
이름 외워놓겠습니다.

물건이 없다거나 못 맞추겠으면 미안하다 전화 한 통 해주는 기업정신 정도는 갖추기 바랍니다.
추천 0

수초사랑 18-12-06 21:08 IP : 403c358a549a658
인터넷이 얼마나 무서운지를 모르는 곳인가 봅니다.
인지도가 낮아지면 장사하기 힘들어지는거 뻔한데요...
너무 안일한 처사네요.
호되게 한번 당해봐야 정신을 차리겠네요.
일처리를 너무 쉽게 생각하나 봅니다.
추천 0

초보붕어낚시인 18-12-06 21:33 IP : 1527c0b69ca900d
기억하고 있겠습니다.
저런 마인드로 장사를 하는지...
기분 푸십시요.
추천 0

장똘벵이 18-12-06 21:39 IP : 9c5d7256cd97bb8
못된 조구사네요
추천 0

홈런왕슛돌이 18-12-06 21:50 IP : 11517b6033cf16b
아주 못된 조구사네요
추천 0

무유거사 18-12-06 23:08 IP : 20e389d1ff8ab08
아주 드럽게 못된 조구사네요

기억하겠습니다
추천 0

♥깜돈의외대일침 18-12-06 23:16 IP : fbe4a0a2d8f62a6
음....

장사하는 장사꾼이 대량주문을??

글쎄요...

조구업체서 대량주문 받기가 쉽지 않을건데

이걸 안일하게 생각 했다니 의아합니다...

반대편의 상황도 한번 들어 봤으면 허네요
추천 0

겨울나무2427 18-12-07 06:04 IP : e605dc630bd9ccc
재고있는거 주문들오면
그냥팔고 재고없는거
주문들오면 없다카고ㅡ
뭐그정도 마인드겠지요ㅡ
나참ㅡㅎㅎ
추천 0

아머리아파 18-12-07 07:27 IP : 458d6463de41211
뭐 별로 남는게 없었겠죠
추천 0

믹스커피 18-12-07 08:54 IP : 8164a640c972674
이건 고객대응에대한문제이네요 물건이없거나 자기네들이감당이안될거같음 빨리통보를해줘야지 뭐같이 무책임한 행동이네요
추천 0

금양 18-12-07 09:06 IP : 585e87fb95b57e0
이거 고소 당하는지 모르겠네요

이렇게 댓글이 많을줄은 몰랐습니다.
나름 푸념 글이였는데..

그래도 전화나 문자를 주면 덜 섭섭했겠는데
유독 그 한마디가 사람 참 섭섭하게 하더군요

그래도 1차 주문건 캡라이트 144만원치는 잘받았네요 모자주문은 다른곳에 알아봐야겠네요
추천 0

노지사랑™ 18-12-07 09:53 IP : 75c958bdc31247e
업체의 대처방법에 문제가 있어보입니다.

국내의 인터넷판매업체들 나름대로 애로사항과 문제점이 있습니다.

판재자에 따라 다르지만 판매제품의 종류가 어머무시하게 많은 업체들이 많이 있습니다.
1가지라도 더 많이 올려놔야 한개라도 더 팔리는게 현실이니까요.
그러다보니 모든제품의 재고관리가 다 잘 이루어지지는 않습니다.
모든 제품을 판매코너에 올린 재고수량만큼 확보할 수도 없고,
공급처와 커뮤니케이션 문제도 있지만, 공급처의 거래선이 한두군데가 아니다보니
어제까지 많이 있던 재고가 하루아침에 한개도 없이 나가버리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거의 없는 일이지만, 재고 50개가 있었는데, 판매하는 사이트(오픈마켓)가 많다보니 한쪽에서 전부 주문이 들어 왔는데,
다른사이트에서 같은날 더 주문이 들어오는 경우도 있고요...

그러다보면 주문은 들어왔는데, 재고가 없는경우가 발생합니다.

이럴경우 일반적으로 바로 고객에게 품절통보를 유선이나 문자로 알려드리고 양해를 구하는데,
잘 하지 못하는 업체도 있습니다.
업체 나름대로 제품을 구하기 위해 노력하는데, 판매불가 안내가 없었다는게 안타깝네요.
주문확인즉시 품절안내를 하고, 언제까지 구해보겠노라고 양해를 구한다음 다시 진행상황을 알려드렸어야 예의인데 말이죠.


이미 벌어진일,
마음 푸시고 다른곳에서 더 좋은상품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