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절대 잊을 수 없는 첫경험~~

불타는감자 IP : b9842cef2ee5ae9 날짜 : 2019-04-22 10:57 조회 : 10389

f3d0f114-1950-4675-bcb2-045a5560684c.jpg

 

이제는 아련해 오는 첫경험... >.,<ㅋ


1등! 이박사™ 19-04-22 11:03 IP : 07079c61a09abca
으~~~~~
화생방 기억이 다시...

2등! 나무꾼7 19-04-22 11:15 IP : 44ce1987dab1b30
별로 기억하고싶지 않는 장면이군요.ㅋ
저것때문에라도 군대 다시는 못간다는 전설이~~~^^

3등! 초율 19-04-22 11:15 IP : a1c8f149bb9289e
방독면 정화통을 반바퀴만 풀어놓으면..숨쉬기가 편해진다는 조교의 꼬임에 넘어가서...고만..ㅠ,.ㅠ

킬리만자로윤 19-04-22 11:37 IP : d76c38e8bc0898c
ㅠㅠㅠ 옛날이 생각납니다.

한마리만물어봐라 19-04-22 12:09 IP : 5de3dfc9222fdb3
공포의 CS탄ㅋㅋ
그래도 사진은 양반이네요
침이랑 눈물 범벅이었는데ㅋㅋ

수초사랑 19-04-22 12:18 IP : f911d67ab416bfd
기억이 없음 ㅎ

마부위침 19-04-22 12:27 IP : 7e88da8f102e417
들어갈때는 낄낄 웃지만 나올때는 개쓰레기 ㅎㅎ
저는 같이 들어간 녀석중 하나가 중간에 탈출해서 두번 들어갔어요..

규민빠 19-04-22 13:01 IP : 9bb9b75d529292d
윽~~
옛날 생각에
코 끝이 아려 옵니다~~

입질왔어 19-04-22 14:31 IP : 9ee3dc327eea2f6
절대적 필요한 교육입니다 ^^*

꼬앙 19-04-22 17:03 IP : 606b3bf6679d20b
사진이 연출 같네요..

cs 탄 터트린 것 치곤 너무 화질이 좋네요..^^

앞이 안 보일정도로 뿌연했던 기억 밖엔 없습니다..^^

타짜꼬봉이 19-04-22 18:21 IP : d7d5c5fdc307302
훈련소 포함 7번 아련하게 생각나네요....

붕피시 19-04-22 19:20 IP : 72673f870e1bb24
속이~ 으으

독수리부대 19-04-22 23:19 IP : 04cad231861849e
절대 두번 경험하고 싶지 않습니다.

오롯붕어 19-04-23 06:50 IP : 85bc825d8cdcb81
저는 보직 때문에 한번두 못해봣어요ㅠㅠ
훈련장 앞까지 가서 교육으로 대체ㅠ

찌톱만바라봐 19-04-23 07:34 IP : ef3a9d3a2fe4cf4
와우~!~!~~~~

그 시절 두번 다시는 지우고 싶은 기억...~~~

노올자6593 19-04-23 07:52 IP : 95d82b22e8e11f2
ㅎㅎ 20년전 생각이
다시나네요
정말 힘들었는데..
지나고나면 모두가 추억이겠죠

꿀래 19-04-23 07:55 IP : 839a758f7659d26
저는 화생방 군대 손수건 물 흠뻑믇혀 입 코 막고 아므르치 않케 나왔음니다
조교 눈치 안체게 엄살 부리면서 화생방 가기전에 내무반장이 알켜줌
우리할때는 방독면 벗어 토고 싸고 구불고 튀어나가고 난리지요^^^^^^^^^^^^^^^^^^^^^^^^

느림의미학 19-04-23 10:16 IP : 4dae6abb09a6a85
3사단 백골부대 문구가 보이네요
강원도 철원 20여년전 옛 추억이 나네요

rose 19-04-23 10:40 IP : ea9755b75be5bfd
조교 목을 조르니깐
나가라 카던뎅 ㅋㅋㅋ

안실 19-04-23 10:56 IP : d0cd985802086cf
화방사 조교출신입니다
조교도 힘들엇어욪 말은모해도
스물스물 ㅎㅎ

붕어가날잡네 19-04-23 11:16 IP : 3aa59ade412e96a
저 안에서 부르던 노래 ~울 려고 내가 왔던가 ~

♡제리♡ 19-04-23 11:54 IP : 2826630375071ce
전 화생방 할래? 행군할래? 하면...
ㅋ행군할래요~~ㅎㅎ

인천떡밥붕어 19-04-23 13:49 IP : 654fbd48ecef902
화생방
싢어요

쌍방과실 19-04-23 15:46 IP : 9ebc9323c799ab3
2015년 해군인 나. .
정확히 11분 30여초 화생방 안에서 있던 시간이다. 흰 덩어리 2개나 태웠었지. 근데 육군은 1분여초라고 들었지. 근데 내말은 거짓으로 듣더라. . 난 진짜 시계.본건데ㅠ

조은세상임 19-04-23 16:03 IP : b73931cbf25a1b1
기억하고 싶지 않은 추억이네요.

산수부린 19-04-23 16:39 IP : 7cb7fd0a684f622
군생활...
1.죽을 것 같다.
2.살 것 같다.

淡如水 19-04-23 17:13 IP : 463a7b309cbd75f
실전과 아무 상관 없는데
오로지 훈련을 위한 고통스런 훈련

이쁜붕어붕어 19-04-23 18:48 IP : 5a225c8a4545871
난 첫경험 하길래 색다른 생각 햇드만 아니었네....ㅎㅎ

눈치보는붕어 19-04-23 20:52 IP : 8818ec773324cd3
2000년군번입니다!!~~~눈물 콧물 침~~~~~~다빼고 남들보며 쳐웃다가 한번 더 들어갔다옴!!~~~~~막판에 죽다살아남!!!~~~~그러나 사촌형들말씀 5.18민주화시절에비하면 화생방은 담배연기수준이라는!!~~~~~헐!!!

유리구두 19-04-23 21:02 IP : 6c28f89d7f5530e
개구리복 멋지네요
전 그냥 민짜 누르큼큼한 색깔 군번이었습니다.

쭈루 19-04-23 21:26 IP : 56c65a1b69f6884
저는 재수없게 cs캡슐 제옆에서 터뜨려서 바로 느꼈던 기억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