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 자유게시판

90년대 일진들의 퍼포먼스..`!!!?

바부붕어4533 IP : cd866052d3aa74e 날짜 : 2019-07-11 21:14 조회 : 10683

194feadc-7fdf-48a6-8725-89b130a7868b.gif
e6c2b893-3caa-4dcd-a38b-4722915a50ff.gif
18d6b224-7122-414f-a234-79e27fab4803.gif
02a3ac77-b3d7-48cc-84b2-d1985f351dcb.gif


그래도 광복절에 태극기  들고 다니는 애국자들..


1등! 대책없는붕어 19-07-11 21:23 IP : 8d08a09c840ad1f
그시절 효성 스즈키 감마 였나?
뒷쇼바를 오지게 높여서 뒤에 사람 태우면
시내버스 뒷자석 사람과 눈이 마주 쳤다능...-,.-;)

2등! 본좌 19-07-11 21:28 IP : 846ed212f93960d
vf 롱쇼바 뛰워서 타던 기억이...ㅎㅎ고딩때 엑시브 사고싶어서 여름내도록 미꾸라지 잡아서 돈모으던 생각도 나네요

3등! 수초사랑 19-07-11 21:40 IP : 3082c5f45879ead
다 한때죠^^

B접점 19-07-11 21:47 IP : 3712301e99f1632
MX, gs125,감마,드림 VF까지
타봤는데 그땐 멀리서 나는 소리만 들어도
기종을 알았드랬죠.
한때의 로망이었고, 당시 어디 몸띵이 한군데
뿌라지지 않았는게 다행입니다.

바부붕어4533 19-07-11 21:53 IP : 26e887b0dd6f5f5
"오빠 달려~~!!" 하던 영숙이 목소리가 생생합니다,

지금은 잘살구 있겠지..

정읍월척™ 19-07-11 22:05 IP : 192eba698cccd9c
^^
^^
저도...

ㅎㅎ
ㅎㅎ


추억 영상 즐감하고 갑니다

뽀대나는붕어3 19-07-11 22:31 IP : f4f67b5b46ad0c4
VF 만 3대 폐차시킨 일인......임니다 ㅠㅠ

지금생각하면............ㅇㅎㅎㅎ

이박사™ 19-07-11 22:45 IP : 07079c61a09abca
중2 땐가부터 오도방구를 타고 다녔습니다.^^;

자갈 19-07-11 22:50 IP : 583cdd441191141
VF자주색 오너로서
그당시도 바람직했고
현재도 아주 바람직한삶을 살아가고있습니다 ㅎ

™피터 19-07-12 06:11 IP : adfe13866852e9d
그래서 저는 아직도



MX 낚싯대를... ㅡ,.ㅡ''

별은내가슴에 19-07-12 07:08 IP : 4399b3a7460db08
오도바이를 몬타서리
소꿉장난하고 살았습니다.ㅎ

노올자6593 19-07-12 07:22 IP : 50a41b815df3b3c
저는 ct100 타고 다녔는데 ㅋ

갭스 19-07-12 07:52 IP : 49e47e3f8c6a2b3
그런식의 광란의 질주라면 !!!!!!!!!!!!!! 역시 단명에는 과부제조기가 최고지!!

낚시아빠 19-07-12 08:12 IP : 000e180b972d047
추억이 새록 새록

아들놈이 저러면 다리 몽둥이를 ㅎㅎ

아련하네요~^^

제이킥 19-07-12 08:58 IP : 4a6a4f0eefe444c
휴대폰 들고 전화하는거보니 2000년 초반인거같은데요ㅋㅋ

키큰붕어 19-07-12 09:01 IP : a7949368219901c
과부제조기 아냐?

위원장 19-07-12 09:44 IP : ca008cfc84c53b5
태극기만 든다고 애국자인가요?
저런 행동은 하지 말아야 하지 않나요?
말리지는 않아도 동조하시는 분들 반성해야합니다
오토바이나 자동차로 저런것 하다가 다른 사람에게 피해준다고는 생각하지 않나요? 몇일전에 자동차로 경주하다가 행인 인사사고난것 보고도 동조하는이 반성하세요
저렇게 하고 싶으면 허가난곳에서나 즐기시고 일반도로에서는 하지 마세요

윤호아빠76 19-07-12 09:57 IP : 5185b07e0d5cf6f
추억의 VF 빽 드림 ㅎㅎ
뒷 쑈바 하늘위로 마후라 네온 ....
다 ~ 옛날입니다
가시내들이 얼마나 좋아했는데요 ㅋ

양파나라1696 19-07-12 10:12 IP : 9e92ab54a2f6fd3
학창시절 통학용으로 윈디 타고다니다
VF중고로 업그래이드
쇼바 올리고 똥불달고 빠라빠라달고
미친듯이 다녔는데
안죽고 살고있는게 다행이라생각합니다
요즘애들보면 안타까움...

도비탄 19-07-12 11:22 IP : 6922a1f0a03a281
다들 그 시절 한가락씩 하셨던 분들...ㅋㅋ
종아리쯤에 대림혼다 효성스즈끼 마후라 화상자국...하나씩들 가지고 계시죠? ㅋㅋㅋ

nubirago 19-07-12 11:30 IP : 9df746b5a6e5c34
대림 st

chris5953 19-07-12 11:38 IP : dc38c84d806e0f6
미친짓입니다..추억이라하기엔 위험하고 가족과 타인에 피해를 주닌까요...미화하지 말고 반성합시다..빙신 안된거 감사히 여기고요..

simeon80 19-07-12 15:13 IP : 5c239883ac122b9
80대 말, 남편이 싫어지면 오토바이를 사주라고 했었습니다.
한시라도 늦기 전에 되도록이면 빨리 사줘야 한다고 했었는데 ㅎㅎ

一寸일촌 19-07-12 15:25 IP : 527a6ac103b7530
스카이 꽁꽁으로 날렸던 시절...~~~

투명한블루 19-07-12 16:30 IP : feac11cb9609a14
엑티브 모모 핸들 노랭이....... 짱이죠........ㅎㅎㅎ
옛날 생각 나네요~~~

참콩새 19-07-12 16:31 IP : a74143fbac8fb2c
골드윙을 신처럼 보던 시절이네요.

♡제리♡ 19-07-12 20:52 IP : 8526ec342a900ee
ㅋ다들 껌 좀 씹으셨던분들~~~

대박기 19-07-12 21:42 IP : 9088697d3cec4d3
야마하450 오프로드경운기엔진 웬만해선 시동도 못거는...

토종남생이 19-07-13 11:11 IP : 1e29704145e1315
전갈자세 ㅎㅎ 분수불꽃도 메달고 땡겼었는데^^

열이랑줄리랑 19-07-13 16:40 IP : c22d88f7669b9f7
위에서 두번째

본좌님 댓글에 웃고가네요 ....

미꾸라지....아 ㅋㅋㅋㅋ

띠로리 19-07-13 18:42 IP : 0dda577617056d2
저두 고딩때 드림 하나 장만해서 쇼바 튕기고
마후라 뚫고 빠라빠라 빠라밤 넣고 했었는데 ㅋ
당시 오토바이 몰고 여고 마칠때 정문 지나가면
태워 달라는 딸래미 천지 였는데 아 그시절이
그립구나...

LEXUS 19-07-14 19:40 IP : 03486369b5b618b
추억돋내요ㅎ vf ㅋ

동호를바라보며 19-07-15 18:19 IP : a77f6cef772a616
월미도 가서
야타하면 탔다는전설에 vf
청룡쇼바 에 여자태우면 버스손님과 창문으로눈인사
오빠달려>.........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