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다

· 원다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원다 vip보론희락 32대입니다.

고운모래 IP : b3b696c236cb4aa 날짜 : 2018-08-07 17:55 조회 : 4452 추천 : 0

금일빋았습니다.
32대 앞쏠림 있습니다.
흔들어본결과 6:4 입니다.
무게감 있구요. 앞쏠림 묵직하게있습니다.
뒷마개 금속? 무게좀 나가구요.
빼면 앞쏠림이 더하겠죠?
문제 카본깨짐 꺼내자마자 ㅡㅡ
절번 2~3개정도 스파이럴 부분 깨져서 벗겨져서 나옴
바톤대 도장불량 그외 절번 이음새 도장약함
가격대비 기준 가성비로 써야할듯한데
일단교환부터 ㅋㅋㅋ
사장님 친절히 제품 먼저보내주신다는
jo_006_b09d2_054710_15660.jpg

jo_006_67051_054722_20814.jpg

1등! 밤선비 18-08-07 18:04 IP : 4b4f5ac0de54e1a
어헛...낭패군요;;;
그런데 앞쏠림과 휨세는 제가 체감한 부분과 다소 차이가 있네요.

2등! 고운모래 18-08-07 18:26 IP : b81eab2757e84be
카본의 자재 자체가 경질대가 될수없는구조라서
5~60톤급 경질대 7:2/8:2를 생각했었습니딘.
물론 무리한 생각이었죠.
허나 경질이라는 얘기에 기대한건사실 ㅋㅋ
앞쏠림은 분명합니다.
해당톤수에 앞쏠림 손목챔질을 하는지라 앞쏠림에 민감하여
없다는 웬만한 제품 다써봤지만 주관적이긴 하겠지요.
ㅎㅎ 허나 제기준에서는 있네요.
절번별 무게 및 전체 중심 무게 발란스는아직 측정 안해봤으나 채비른 안한상태인데도 저한텐 좀 느껴지네용. ㅎㅎ

3등! 폭폭아빠 18-08-07 19:06 IP : db9b0ba096f2fdc
어렵게받으셨는데 파손이 있었군요ㅜ
잘 교환받으신다니 다행이네요.
저도 앞쏠림은 약간 느꼈는데 떡밥용사용이아니라 그점은 패쓰했었네요.
고탄성카본의 가볍고 짱짱한경질의 느낌은아니였지만 액션은 든든한 느낌이였습니다.
사용기도 부탁드립니다

밤선비 18-08-07 19:09 IP : 4b4f5ac0de54e1a
저는 일부러 40대를 들었는데ㅠㅠ
사용기 존중합니다.

교환 꼭 받이시고 실사용기도 꼭~ 부탁드려요.

밤선비 18-08-07 21:27 IP : 4b4f5ac0de54e1a
고운모래님
혹시나 불용으로 느껴지시면 저에게 분양해 주세요.

고운모래 18-08-07 22:09 IP : b81eab2757e84be
밤선비님 새제품 교환 사용해보고
안맞을시 연락드릴께여.
채비걸고 해보질않아서 ㅋㅋ
근데 기다리시는것보다 사시는게 빠를수도.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