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코리아

· 무비코리아https://www.moobikorea.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무비SL A/S 후기

디스퀘어드2 IP : 7db1f6e99c0ab91 날짜 : 2019-01-14 17:16 조회 : 7528 본문+댓글추천 : 0

관문사장님과 통화후 오늘 방문하기로 약속하고
두아들을 데리고 세종에서 충주까지 고고씽
총11대의 낚시대를 가지고 갔어요..
긴가민가 하는 부분이 있어서 ㅎㅎ
도착후 사장님께서 친절히 하나 하나 확인해주심.
기포 부분 전부 교환 및 서비스로 이것저것
많이 챙겨주셔서 고마운 맘으로 복귀했습니다.
빈칸수 46대 구입도 하고 기포분 전부 교체하고
아이들 간식도 챙겨주시고 기분좋네요.
깔끔하게 A/S 친절히 받고 왔습니다.^^♡
추천 0

1등! 호섭이 19-01-14 17:43 IP : f5662fab65eacf7
무비 as는 확실합니다.ㅎ
추천 0

2등! 생각의나무 19-01-14 21:58 IP : fccd1a11aecdc7c
애프터 서비스는 소비자의 권리이며 소비자와의 약속입니다...

무비 낚싯대 애프터 서비스는 관문에서만 진행 한다고 하니
한편으로는 다행 이지만 또 다른 한편으로는 무비낚싯대 사용자 분들께
불편함이 발생 될 듯 합니다...

낚싯대 도장이나 제조 불량으로 인한 기포 발생은 사용자의 잘못이 아니라
제품 불량임을 조구사에서 인지를 하셔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AS 만족하게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추천 0

3등! 빛과그림자 19-01-15 13:00 IP : cf8a655184fc76a
다행입니다 확실한 AS도 좋지만 더 좋은 품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시는 관문 사장님을 보면 더 기분 좋아집니다
소비자들을 위한 꾼들을 위한 노력에 응원합니다
추천 0

참뿡 19-01-15 13:57 IP : 68d94eacc9a0f98
어제 채비 과정에 제 실수로 2번대가 부러졌네요~
사장님께 문의 전화후 보증서 사용할까하다 보증서 아끼고 현금처리 했는데
그냥 써비스 받는 금액정도로 저렴하게 결재 했네요~
작은것 하나에도 이렇게 기분좋게 응대 해주시는 마인드로 차후 as문제에
소비자 입장을 잘 헤아려 주셨으면 감사 하겠습니다~
더불어 관문 낚시점도 더한 발전이 있길 바랍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