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코리아

· 무비코리아https://www.moobikorea.com/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AS잘 받았습니다.

코너맥그리거 IP : 6a66b330e7d6033 날짜 : 2019-03-22 18:37 조회 : 5639 본문+댓글추천 : 0

무비sl 절번안 카본파손으로
아래에 글을 올리고 하였는데
관문사장님과 통화도 하고 댓글을 보니
저의 사용상 부주의가 있어 그랬던거였는데
사장님께서 as처리 잘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추천 0

1등! 수초사랑 19-03-22 19:46 IP : 403c358a549a658
AS를 잘 해줘야 고객이 머물겠죠^^
추천 0

2등! 일격 19-03-22 22:33 IP : e1c63d733b21da3
무비대 사용하시는 조사님들 대부분이 느끼는 장점.
확실한 사후관리...
수리도 마치셨으니 큰 손맛보세요.
추천 0

3등! 대피는중 19-03-23 12:58 IP : 72673f870e1bb24
As의 만점이
고객 유치의 지름길이죠~^^
추천 0

붕어야이리와 19-03-24 12:56 IP : 642df95213ea17d
저도 질문자 님처럼 저의 부주위로인해 같은증상으로 As보냈는데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바로해결해주시고 사용시 주의사항까지 꼼콤히 체크해주시면서
보증서가 무색할만큼 친절하게 응대해주시더군요
말도많고 탈도많았던 무비대지만 As 만큼은 잘해주시더군요.
고객응대 지금처럼만 계속되길 바래봅니다.
추천 0

우주꾼 19-03-24 20:07 IP : defeef0b5ad2284
A/S기본 솔직하게하 문의하면 됩니다
모든구조사 다 잘해줍니다 무비 뒷마개 탑나는 1인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