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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의 글에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아 주셔 이렇게 다시한번 글을 올리게 됩니다

봉길이 IP : b27dd79942894bf 날짜 : 2019-04-04 00:44 조회 : 10612 본문+댓글추천 : 0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아 주셨네요 하나하나 신중히 읽어 보았습니다
그 중 관문낚시마트님 께서 올려주신 글 읽고 읽어 보았습니다
제가 이 제품은 불량이다 전부다 보상을 해달라 한적이 있었던가 ?
제 머리와 제 기억의 대답은 전혀 그런적이 없습니다
저는 처음에 통화할때 사모님이신지 누구신지는 모르지만 여자분과 통화를 하였고
앞치기를 하다가 파손을 당해서 A/S 신청을 하려 한다고 말씀드리니 그분께서 사장님은 지금 안계셔서
저에게 사장님이 오후 5시 이후에 연락이
가능하니 그때 연락을 주시던지 시간이 안되시면 다시 연락을 달라 하셨었지요
제가 그날 업무로 5시 이후로는 전화가 불가능해서 그다음날 연락을 다시 드렸었습니다
그 다음날 통화를 하니 다시 그 여자분께서 받으셨고 그분께서 사장님은 지금 출장중이시고
사장님께 어제 저랑 했던 통화내용을 말씀드렸다고 일단 파손된 낚시대를 보내달라 하셨지요
그러고 택배를 받으시고 사장님은 저랑 통화를 하셨지요
제가 사장님과 통화를 한건 그때가 처음입니다
제가 사장님께 앞치기를 하는대 낚시대가 부러지는게 말이 됩니까 ? 다 보상해주십시오 라는 말씀을 드린적이 있던가요 ?

제가  다짜고짜 화를 내면서 다 보상해 주세요 이건 저의 잘못이 아닙니다 이거 불량 아닙니까 ? 라는 식의 말씀을 드린적이 있던가요?  아니요 저는 그런 말을 그 여자분께도 사장님께도 하지 않았습니다 저는 그저 앞치기를 하다가 A/S를 받으려 한다 말씀드린

거밖에 없습니다 그러고 나서 택배를 받으시곤 사장님과 저는 처음 통화를 했지요
그런데 사장님은 다짜고짜 전화를 받자마자 뭐라 하셨는지요 ? 사람을 사기꾼 취급하는 말투로 앞치기를 하다가 그렇게 파손이 되는게 말이 되냐면서 당신이 잘못한것을 왜 우리한테 뭐라 하냐는식으로 말씀하시면서
자기네는 보증서의 내용대로 a/s 내용대로 3 4 5 번 절번중 제일 큰 3 번만 a/s 해주겠다 하셨지요
맞습니다 제가 앞치기를 잘못하여 생긴 저의 실수의 파손일수도 있겠지요
아니면 제가 중고로 구입한것이기에 그전에 생긴 파손이 제가 하면서 나타난것일수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것이 문제가 아닙니다 사장님의 그 태도 자체가 문제라는겁니다
제가 이건 저의 잘못이 아니다 앞치기를 하다가 낚시대가 부러지는게 말이되냐 ? 이거 다 보상해달라 그랬습니까 ?
다시 한번 곰곰히 생각해보세요 제가 그랬는지 저는 사장님과 통화 하기전 그 여자분께도 오늘 사장님과 연락을 시작하면서도

그런 말씀을 드리고 이 이야기를 시작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사장님은
저랑 통화를 하시자마자  화를내시면서 사기꾼 취급하는 말투로 앞치기하다가 이게 말이 되냐며
자기가 판매하면서 이런적은 없었다면서 화를 내시던 기억 밖에 없습니다
그냥 처음부터 a/s는 3 4 5 번중 가장 큰 3번만 해드릴수밖에 없을거 같다라든지 하면 되는것을

전화를 받자마자 화를 내시고 사기꾼 취급하시는게 이게 말이 되냐는 말입니다

법적 뭐 좋아하시는거 같은대 맞습니다 법대로 하는게 맞죠

맞습니다 사장님 말씀대로 보증서에 명시된 되로 하는게 맞죠 당연히 저도 그 보증서를  보고 연락을 드렸던 부분이구요

그런데 그게 구매자에게 할 태도는 아니라고 봅니다

저는 분명히 다 보상해 달라 말한적이 없습니다 한번도 없습니다 . 억지를 부리며 화를 낸적도 없었구요 .

단지 A/S 가 가능하냐는 질문에 그쪽에서 파손된 부위를 보시고 연락을 주시겠다 하시며 택배를 붙여 달라 하셨고

파손된 부위를 보시고 저에게 연락을해서 다짜고짜 화를 내시고 사기꾼 취급하시는게 마음에 안든다는겁니다 저는

제가 직장이 없는것도 아니고 낚시는 그저 취미로 하면서 평소 마음에 두고 있던 낚시대를 좋은 마음으로 사서

그냥 취미 생활을 즐기려 했던거뿐인대 사람을 사기꾼 취급이나 하고 앞뒤 상황 가리지 않고 화부터 내시는 사장님의

그 태도가 저를 이토록 화나게 한다는겁니다 .

이런 제가 이상한건가요 ?  제가 잘못한부분이 있다면 당연히 정중히 사과 하겠습니다

그런데 지금까지 아무리 생각을 해봐도 저는 제가 잘못한건 없는거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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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등! GOLDMOON 19-04-04 02:17 IP : 6da56d0c8c278b1
다른분들 말씀처럼,
밤이고, 새벽이고,
낚시대 파손됐다는 전화한통에, 한다름에 두시간여 거리를 A/S 해주러 달려가셨다는 분께서...

제품 사용자를 무턱대고 사기꾼으로 몰아붙이셨다는게...
좀처럼 믿겨지지 않습니다.

파손된 상황도 납득하기 힘든부분인것처럼,
무언가 서로 오해가 있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부디 진정하시고, 좋게 해결보셨으면... 바래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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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등! 마부위침 19-04-04 07:34 IP : 7e88da8f102e417
당시 통화 내역을 듣지 않는 이상
누구의 잘못이라 말하기 어렵다봅니다
자잘못을 떠나 원만히 해결되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조구사 및 판매사측이 법으로 소비자 대응을 한다는것은 신중하면 좋겠습니다
좋지 않은 이미지를 남길수 있죠

소비자들 또한 진실된 상담 자세가 필요하다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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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등! 부처핸섬 19-04-04 10:05 IP : 9f83cd6819efb05
기분나쁘셨음
조구사갈아타세요
이집만한규모지만
as만큼 확실한곳도 있습니다
저도 청xx쓰다
비슷한경우 당하고
지금쓰는대들10여년쓰는데
적어도as로속썩인적은 1도없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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봉길이 19-04-04 11:41 IP : 088598d6228ebc3
단도직입적으로 관문낚시마트 사장님께 묻겠습니다
제가 이게시글에서 거짓을 말한 내용이 있나요 ?
대답해주시길 바랍니다 .
만약 제가 올린 게시글에서 거짓이 하나라도 있다면 제가 올린 게시글 바로 삭제 하고
정중히 사과드리겠습니다 .
대답해주시길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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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뇽뇽 19-04-04 12:36 IP : 8f086668dd2238c
안녕하세요, 저는 현장에 있던 글쓴이 지인입니다.

저는 제조회사에서 상품에 대한 고객 불만을 응대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현장에 있던 지인이 아닌 소비자와 업체의 분쟁을 중재하는 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사람으로써 남깁니다.

소비자는 상품에 대한 불만을 접수할 때 두가지의 심리를 가지게 됩니다.
보상 받고 싶은 심리와, 위로 받고 싶은 심리

우선 본문 내용만 봐서는 관문낚시에 전화를 응대하셨던 사장님께서는 두가지 중 후자는 확실히 실패하신것 같습니다.
"우리 낚시대는 그럴리 없다" 라는 말은 상품에 대한 자부심이고 자신감이고 좋습니다.

다만 같고싶던 낚시대를 구매하여 부품 기대감으로 출조했던 소비자 마음을 조금 헤아려주셨으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낚시대 자체 품질의 문제였든 , 또는 본인의 과실이였든 사실 누구도 증명하기 어렵습니다.

어떤식으로 대응을 했더라도 가장 큰 절번 무상교환에, 나머지 절번은 유상수리라는 결과는 같습니다.
보증서에 그렇게 명시되어있고, 소비자도 그부분은 납득을 할테니까요.

화를내고, 그런일은 있을 수 없다며 몰아부치신다면 소비자는 억울함을 호소할 수 밖에 없고,
이런식으로 커뮤니티를 통해서 표출할 수 밖에 없습니다. (인터넷 게시 관련 언급은 사장님께서 먼저 하셨다고 하더라구요.)

비록 A/S의 비용은 발생하겠지만, 보증서에도 정확히 명시되어 있는 부분이고
조금 더 친절한 응대가 이루어졌다면 상호 간의 만족스러운 처리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 글을 읽으시는 커뮤니티 안에 많은 선배님들께서는
이 글은 낚시대가 부러진 것에 대해 낚시대 상품 자체의 품질을 폄하하는 글이 아니라는걸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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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ositive 19-04-04 13:07 IP : a330fc519574684
아이고 낚시하시러 가셨다가 많이 불편하셨겠습니다...

여러모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왜 앞치기 하시다가 절번이 뿌러진건지 모르겠지만..

죄송하지만 저희 회사의 AS방침대로 낚시대와 보증서를 보내주시면 가장큰 절번은 무상교체와 나머지 유상처리 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거된 절번은 어떠한 문제가 있었는지..저희들이 연구를 해보겠습니다..

저희 낚시대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하고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런 응대였다면,,, 그냥 안타까운 마음에....적어보았습니다...

저도 매장 여러군대 운영관리를 하다보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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졸때만찌올리네 19-04-04 15:04 IP : 57df6a5ec0467db
Positive 님의 댓글을 그냥 읽어보기만 해도 고객 응대의 모범이라 느껴지네요...
아무리 진상 소비자라 하더라도 저 정도 대응을 받으면 더 이상 뭐라 못할것 같습니다...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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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박2일꾼 19-04-04 15:24 IP : b4bde23d8daea14
낚시를 하다보면 어이없게
대가 부러질때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도 고기 걸어서
대가 파손된적은 한번도 없는데 접다가 부러지고 던지다 부러지고 이럴때있더라고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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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을의기도 19-04-04 18:01 IP : 1679952e88fc80a
처음부터 두분이 직접 통화하여 생긴 문제가 아닌
중간에 내용을 전달하신 분이 계셔서 생긴 문제가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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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강아이언 19-04-04 19:53 IP : fd308b80c1656ef
여담이지만, 스마트폰에 통화녹음 어플은 필수입니다.

모쪼록 서로 감정상하지 않고 잘 해결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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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이구니 19-04-04 20:38 IP : 9d8517ae5f5a353
저도 오래전에 풍운골드
28쌍포를 구입해서
그날 유료터를 가서
첫챔질에 손잡이대가
딱 소리가 나면서 일자로
부러저서 바로 구입처를
가서 보여주니 보증서
한장 달라고 해서 드렸더니
바로 그자리에서 수리를
해주시고 as는 낚시가게
사장님께서 받으신다고
바로 파손대를 포장을
하시데요 그후로 한 십여회
낚시를 했지만 안 부러지고
좋데요 결론은 결함이 맞는것이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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낚귀 19-04-05 17:57 IP : c77685b217d1e8b
요즘 화내는 조구사 무척 많네요
그냥 패스하고 싶어집니다
화를 왜내고 가르치려는 식의 응대 받으면
기분좋은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글 쓰신분 내용보면 전부 무상처리원한다는 글도 없구만유
화내면서 장사하시는 분들 왜 그런지 이해는 가지만 이해하고 싶진 않네요
대한민국 모든 낚시인들 정작 본업에선 다 스트레스 받는 사람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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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리엘 19-04-06 19:18 IP : 48c83f27e6e1c35
윗글이 사실 이라면 파손의 원인을 떠나서 장사하는 사람의 손님 응대 방법 실망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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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hjungseung47437 19-04-06 20:42 IP : 719605b124ada62
세상인심??서로양보하시죠 누군가이기려면 꼭 사달이나더라구요,서로의 양보의미덕이필요한듯싶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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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가를디자인하다 19-04-07 08:00 IP : 23fd45a460a0771
양보 문제가 아닌듯 싶네요.
우기는데 장사없다고 누가읽어도 사람이라면
봉길님 글에 진정성이 묻어 나는데
답변도 없는 관문 두둔하는 분들은 팔은 안으로 굽는다고
뻔하겠지요.
윗분 말씀대로 녹음파일이 없다는게 아쉬울 뿐입니다.
그냥 함마로 조각조각 쪼개서 그쪽으로 보내버리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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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문낚시마트 19-04-08 19:33 IP : cb232bd88f5f9da
제가 답변을 하면 불편한 사람이 생겨서 안 한것 입니다..

봉길이님이..두절번 AS 해달라는것을.. 60 대 바톤대 포함해서 5 절번 해 드렸습니다..

물가님..댓글 달기전에 낚시대는 봉길이님 댁에 도착해 있습니다..이상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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