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동영상

· 반드시 본인이 저작권을 가지는 영상만 올리십시오,
· 게시물 성격에 따라 적합한 게시판으로 이동되거나 삭제될 수 있습니다.

[민물낚시] 한 여름 갈수기 남양호 붕어낚시! 녹조라떼와 보름달 악조건 속에 나와준 고마운 붕어!

붕어하나???? IP : 9683512c798475c 날짜 : 2020-07-06 21:26 조회 : 2024 본문+댓글추천 : 0

 

2020년엔 무언가 새로운 도전을 하고자 하여 유튜브를 시작으로 인사 드리는 붕어하나 입니다.

농번기 배수기가 끝나고 어느 덧 장마와 완연한 여름날씨 속에 이번에도 낚시와 촬영을 겸하여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날씨는 시기와 맞지 않게 제법 바람도 불고 선선한? 낚시를 하고 왔네요.

그러나, 녹녹하지 않았던 조건들 속에 "이번엔 꽝인가.." 싶었습니다.

다름아닌 '녹조라떼'

남양호와 평택호 등 수도권을 대표하는 대형 수로에 녹조가 자리잡기 시작했습니다.

녹조 때문에 자리잡기도 무척 공을 드렸는데..

보름달 악조건 속에 이번엔 잠을 포기하고 열심히 낚시했더니 붕어 비릿한 냄새 맡고왔습니다.

11시 부터 1시까지 취침하고 2시부터 아침까지 낚시 이어갔던것 같네요 ^^

남양호 장안리권은 제가 가장 많이 다니는 낚시 포인트인데, 이전에 비해 쓰레기는 많이 줄었지만 그래도 더 많은 낚시인 분들의 도움이 절실합니다!

붕어낚시에 붕어가 없다면 좀 아쉬운 낚시이겠지만, 붕어낚시에 포인트가 없으면 저를 포함한 저흰 "어디로 가야 할까요?"

그런 의미에서 이번엔 "낚시 포인트 청소"에 대한 부분도 담아봤습니다!

다음번 공략은 "큰 붕어"로 더 좋은 포인트에서 인사드리도록 노력하는 붕어하나지만, "더 좋은 포인트로 만들고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붕어하나"가 되겠습니다.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문의 주시면 성실히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추천 0

1등! 가을독조 20-07-07 06:30 IP : aab1b436c3ed7a1
잘보고갑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