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물낚시

· 생미끼 붕어 대물낚시에 대한 문답, 또는 정보의 제공이 이루어지는 곳입니다,
· 게시물 성격에 따라 강좌 또는 자유게시판으로 이동될 수 있습니다.

[질문/답변] 낚시가너무하고싶어서

무하하 IP : f2e815fde2d9e09 날짜 : 2019-01-04 12:41 조회 : 11879 댓글추천 : 4

장비 닦고 말리고 하고잇는데 텐트안에서 낚시티비보니 진짜 낚시하는 기분이들어요!ㅎㅎ
제낚시대 어떤가요 너무멋지죠?^^

qna_f76dd_123815_49762.jpg

qna_55931_123843_11954.jpg

qna_27703_123934_53319.jpg

qna_c5cd7_123955_15747.jpg

1등! 한점 19-01-04 12:50 IP : 89a564b7e0c7fa0
미소짓고 갑니다^^
추천 1

2등! 오롯이붕어만 19-01-04 12:55 IP : a09b912acbb38fe
ㅋㅋㅋ 완전 대박입니다~^^
추천 0

3등! 포시즌 19-01-04 12:58 IP : 32d75c444df6831
굿 ㅋㅋ
추천 0

월하정인 19-01-04 13:00 IP : 74c86cec9e8b090
중증으로 접어들어 가는군요.
추천 1

바닥찍고 19-01-04 13:11 IP : 1036a71cce22258
헐~ 대박 입니다

멋지네요 안 봐도 비디오 입니다
추천 0

기린붕 19-01-04 13:30 IP : 2bf9647fe4dcdcf
ㅋㅋㅋ
대단 하십니다~~~!
그리고 부럽습니다.
추천 1

섬진강붕어 19-01-04 13:33 IP : 47e6281460b190e
썬글라스 쓰고 보시면 밤 낙시 인데 찌올림이 예술 일것 같아요
한바탕 미소 짓고 갑니다 ㅎㅎ ㅎㅎ
추천 0

봉봉2 19-01-04 13:52 IP : 38b8d3a7ef491f8
덕분에 웃었네요^^
추천 0

라면조아 19-01-04 13:55 IP : c0921e5e8356421
집에 조명과 보일러 필히 끄시고 선풍기도 좀 틀고요
지렁이는 좀 그러니 글루텐 반죽이나 옥시시도 좀 꺼내놓고요
자정쯤 라면도 끓여드시면
워리 몇 수 보장됩니다~~ ㅎㅎ
추천 0

착한넘 19-01-04 14:23 IP : 0145e1b64f8c2d3
저랑 같은분이 ^^
추천 1

삼천육백사부 19-01-04 14:30 IP : 350882dcd0db98e
낚수대가 깔끔하네요~
추천 0

어사가 19-01-04 14:57 IP : f7e4d1fbe55c619
웃고 갑니다.
추천 0

지우아빠™ 19-01-04 14:58 IP : 57b9f35217d615e
ㅎㅎㅎㅎ 웃습니다.
새해 어복 많이 받으소서~^^ㅋ
추천 0

Osk1206 19-01-04 15:33 IP : 57145957f82822d
마나님께서 머라고 안하시나요?

저는 감히 엄두도 못낼일이네요 ㅎㅎ 멋있습니다
추천 0

무하하 19-01-04 15:42 IP : 882c95fae108f6f
와이프오늘안와서텐트서코베아난로켜고한번자보려구요ㅋㅋ여러분도낚시못가서답답하시면한번해보셔요~
추천 0

흑단 19-01-04 16:20 IP : eabe4bf1732760e
약이 어딨더라~~
추천 0

실전븅어낚시 19-01-04 16:21 IP : 55e8a97cc1d7ea0
이분...중증 환자시네요 .하... 답이 없으시네요...ㅎㅎ

하우스나... 물대포 쏴주는 좌대라도 좀 가서 푸시지요 ㅡㅡ
추천 0

무개 19-01-04 16:45 IP : b06cc119a22e7b4
공감 합니다.

저도 비수기때 쉬는날이면 거실에서 낚시대피고

던지는 폼잡고 다시 접어 넣곤 하지요.

그자체가 즐거움 아닐까요? 저만 그런가요?

월척 님들 새해에도 늘 건강하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추천 0

붕어춤 19-01-04 16:57 IP : 52a0289c2b73571
허허허허~~~~
굿입니다요!
멋지십니다.
사는게 빡빡한데
여기 들오면 웃어요~~
추천 0

복이굿™ 19-01-04 17:34 IP : 90449a5f4ab05c8
좌대까지 펴시고 대박이네요
가까운 손맛터라도 같다 오시는게 ㅎㅎㅎㅎ
추천 0

월천김종수 19-01-04 18:29 IP : 99d3f9dd5647f44
와.........엄청나시네요~~~~~~~~ㅎㅎ
저는 몇주 못갔더니 낚시에 별생각이 읍네요.......권태기인가.......

봄이되어 따뜻해지면 몸에서 알아서 반응 하것쥬???ㅎㅎ
추천 0

당찬붕어7 19-01-04 20:18 IP : 9a61f811bfec85b
그 정도로 되겠습니까^^;
진정한 기분을 느끼실려면 텐트안에서
밥상 펴서 믹스 커피 한잔 드셔야죠ㅋ
추천 0

쟤시켜알바 19-01-04 20:41 IP : e7a550770b25450
난로는
주의 하시고
즐기세요~~~!!!!
추천 0

나낚간 19-01-04 20:51 IP : 75e9e679b8e6ed9
불치병
추천 0

코너맥그리거 19-01-04 21:58 IP : 27d4f5b3c93df6c

저도 왠만큼 병이라고 생각했는데
두손 두발 들었습니다 ㅋㅋ
전 얼어버린 저수지 탐사하고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곧 다가올 시즌을 준비하며 ㅋㅋ
추천 0

낚수생각 19-01-04 22:42 IP : 4f70800c6840afd
중증 환자의 장비를 보고 부러움 한가득입니다.
좌대와 낚싯대가 참으로 멋있습니다. ^^
추천 0

움직여라찌3422 19-01-05 05:06 IP : 6547a9a263f9fb9
거실에~
텐트 피고 보일러 깔고 스팟 히터 틀고
반팔 입고 잡니다*!*




추천 0

가람과아라 19-01-05 05:50 IP : c2b3612bd6001e6
ㅋㅋㅋ...
추천 0

인동붕어 19-01-05 06:23 IP : 72fa0845897950c
답없으시네요^^
ㅎㅎㅎ 즐거운 주말 크게 웃고갑니다ㆍ
추천 0

도솔산 19-01-05 08:45 IP : ab5e5a8388fcb30
부럽습니다
추천 0

쭈루 19-01-05 10:01 IP : 10ff08645d3b879
마님 한티 혼 나요 장판 찟여진다고 ㅋㅋㅋ 한참 웃고갑니다
추천 0

독수리부대 19-01-05 10:16 IP : 9ca4c539270854f
진정한 낚시광 이십니다.
장비가 탐나네요~
추천 0

장자골조사 19-01-05 10:35 IP : 8385f2ddf075210
아니! 웃고 갑니다
대단하십니다
추천 0

무유거사 19-01-05 13:37 IP : 6dce8d1de8e29e9
짱입니다요
추천 0

양지사랑1371 19-01-05 15:03 IP : 76196b49aaba94e
기분 꿀꿀 했는데ㅠ
덕분에 웃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ㅋㅋ
추천 0

무하하 19-01-05 15:51 IP : 1a4f0134ac92016
낚시도구말리느라펼친건데저처럼답답하신분들보시라구올려밧어요ㅎㅎ댓글마니주셔서감사합니다!
추천 0

낚깨비신부 19-01-05 16:45 IP : d5a4a70be794118
다들 하시는군요 저도집에서 저러는데
추천 0

충주호노지전문 19-01-05 21:35 IP : 8165417d7e2462b
저도 그러는데요4
추천 0

산초3 19-01-06 20:02 IP : a989bae35ef49dc
대단하십니다. ㅎㅎ
추천 0

잡아보이머하노 19-01-07 09:25 IP : 13a999acdf70934
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최강으로 인정합니다. ㅍ
푸하하
추천 0

비케e 19-01-08 05:49 IP : a0fd03f6a57a580
정상입니다.단 제기준입니다.ㅋㅋ
추천 0

문성웅1423 19-01-08 06:57 IP : 09eca3442f666ba
웃고 갑니다 ^^
추천 0

dc둠벙 19-01-08 07:18 IP : d28515c0737abad
미쵸불겄네요 ㅋ ㅋ
추천 0

허구헌날 19-01-08 07:36 IP : ffb8cdb0e8d65b3
대단하십니다.
같은병을 앓고있는 환자입니다. ㅋㅋ
추천 0

세월투척 19-01-08 08:06 IP : c9993b61e0c27ef
예전에 베란다에 박께스(?)에 물받아 놓고
커텐치고 불끄고 케미꼽아서 거실에서
투척하는 친구놈 땜시 배꼽을 잡았던 기억
나네요 웃어보네요 추천꽝
추천 0

덜미남 19-01-08 08:41 IP : 75e1dd1efe31836
환자..거의 중증환자로 보입니다.
아침에 웃고 갑니다. ㅎㅎ
추천 0

붕어짱좋아 19-01-08 08:42 IP : d5d8653106ec450
ㅎ멋진그림 보고 갑니다
전 낚시대 공장 보내야 하는데 귀찮아서..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추천 0

원붕어™ 19-01-08 08:42 IP : 89543ec37d4faef
ㅎㅎ귀여우셔요~ㅎㅎㅎ

마음만은 저도 동출하고 싶습니다~^^ㅋㅋ

추천~!!!ㅎㅎㅎㅎ
추천 0

수초사랑 19-01-08 09:12 IP : 0cdb3264ac964d8
대단하십니다^^
챔질도 하시고 그러세요 ㅎ
추천 0

입질쫌 19-01-08 11:37 IP : 0c8a627c1d534a8
그정도면 중증입니다.
손맛이 정 그리우시면 하우스 함 가세요..ㅋ
추천 0

실바람 19-01-08 11:55 IP : 75bc3dfdc84b507
낚싯꾼만이 격어야 하는 비수기철
고통의 발현 현상이죠.

얼음낚시를 안하는 나역시도 고통이
무척 크네요,,
추천 0

오빤내맛몰라 19-01-08 12:11 IP : 82e4f0013137a7c
조기 조기 3버...언 찌 이이....
올라오네요ㅋㅋ 중환자 이십니다. ㅋㅋ
추천 0

챔여신 19-01-08 12:28 IP : 53492563900c6d0
공감합니다
추천 0

인천물 19-01-08 12:46 IP : 53d781ee980e10a
중증입니다 격리시켜야 합니다
추천 0

때론단순하게 19-01-08 13:00 IP : 58374a4d8b69f9f
빵터졌습니다ㅎㅎㅎ
추천 0

무지개광주 19-01-08 13:32 IP : e3f512b60b18166
ㅋㅋ
동지 한분 또 계시네..
반갑습니다.
추천 0

덕팔이 19-01-08 13:36 IP : 1f4860f8c8e1de9
진정한 낚시꾼입니다..
추천 0

목화맨 19-01-08 13:58 IP : 0188da2bd02474d
ㅋㅋㅋ~
병이네요~^^
추천 0

우비 19-01-08 14:43 IP : b6234e5c7465c1f
물낚 못가서 꼬장부리고 하는거 입니다
ㅋㅋㅋ
추천 0

찬이슬 19-01-08 16:42 IP : d1acfebe0eedcce
하하하..^^ 덕분에 웃고갑니다.
추천 0

불꽃스멜 19-01-08 17:30 IP : 6ba85841b0fdb13
ㅋㅋㅋ간만에 배꼽빠지는줄~~~
추천 0

김진수43108 19-01-08 17:53 IP : d033f49f18f291a
대단들 하시네요 ㆍ ᆢ
진정한 대한의낚시꾼들이시네요 ㆍ
추천 0

파티하는날 19-01-08 18:44 IP : 1b5cf9c7a750673
새해부터..이런 멋진분들이....
존경합니다ㅋㅋㅋ
추천 0

하늘저편 19-01-08 19:21 IP : 50fce7941691131
화면 속으로 들어가시는것은 아니시죠
추천 0

천왕산호랑이 19-01-08 19:44 IP : 5f61d828ae2d70f
멋지십니다 진정한 꾼입니다
추천 0

진우파파 19-01-08 22:16 IP : 4a75a78d0a5bede
저보다 더 중증이시네요! 재미있게보았습니다. 12월중순에 충주 갔다가 얼어죽는줄 알았습니다. 저는 추위를 타서 더 못하겠더라구요. 봄이오기를 학수고대하고 있습니다. 2019년 건강하시고 어복충만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화이팅!
추천 0

자연드림 19-01-08 23:07 IP : f5402bafc4f8edc
몇수 하셨는지 궁금해요
추천 0

paul 19-01-09 02:00 IP : 6c1df217f4e5722
ㅎㅎㆍ 저는 어제 방에서 앞치기 했습니다ㆍ 앞에 톡하고 떨어졌지만ᆢ
추천 0

떡밥신공 19-01-09 02:14 IP : 1c7124272b42e1b
작년11월달 납회를 남한강가서 하면서 밤새 강ㅂ
추천 0

떡밥신공 19-01-09 02:15 IP : 1c7124272b42e1b
바람에 개떨듯이 새벽까지 떨다가 15센치3마리로 납회 종료했습니다
아이고 낚시병..
추천 0

별이빛나는밤에 19-01-09 08:58 IP : a6c1edd2b5af24e
백약이 무효인 병에 걸리셨네요~!
ㅊㅋㅊㅋ
추천 0

스나일인자93042 19-01-09 12:28 IP : 1c24f08e0f483b8
형님미소짓고갑니다
추천 0

혼태공 19-01-09 14:23 IP : 087c04ee4644453
정말.. 재밌게 잘보고 갑니다..ㅎㅎㅎ
추천 0

초보조사달이 19-01-09 14:27 IP : 357daad844b9d72
역시 중증이신 분들 많으시네요 ㅎㅎ

저는 아직 경증인가봅니다. 겸손을 배우는 건지... 다행이라며 안심하는 건지 구분도 안되네요.

즐겁습니다.
추천 0

제피로스 19-01-09 18:32 IP : c688e488e62a668
배꼽이 우주 탈출했어여
그맘 이해 합니다.
같이 거실 출조할까요? ㅎㅎㅎㅎㅎㅎ
추천 0

금빛구레나룻4496 19-01-10 13:39 IP : e8a929ca91e20b2
ㅋㅋㅋ
추천 0

없음9706 19-01-10 19:23 IP : 0fdb00f57434757
혼나실듯합니다ㅋㅋ
추천 0

무하하 19-01-10 22:28 IP : 882c95fae108f6f
안그래도혼낫어요ㅠㅠㅋ
와이렇게나많은댓글정말감사드립니다이제두달만기다리면되요!
추천 0

인천토종붕어 19-01-11 18:41 IP : 865cc78861051da
환자 한분 추가요~ㅋㅋㅋㅋ
재밌네요
추천 0

가수위 19-01-12 11:16 IP : 094a39740f5b23a
부럽네요 얼릉 봄맞이 오길 기다려야지요
추천 0

대물조행 19-01-29 14:54 IP : b7ea296c05ece1a
멋져부러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