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은성사에 받침대 도장문의로 a/s를 여러대 편지써서 보냈습니다..
토요일에 은성사에서 물품을 받으셧는데
월요일 오늘까지 연락이 없네요..
받침대가 해마없어서 구형이라 혹시나 해서 a/s가 가능할까 해서 보냈는데
따로 돈을 지불해야할지 걱정이 앞섯는데 연락이 없는데 무상으로 해주는건가요?-_-;;
전에 강원xx 에서는 물품 받자마자 전화를 한뒤 a/s가 안됀다나~모라나~ 그러면서 왁스칠 한번 해주고 보내어주었는데
연락이 안오는 이 불길한 징조는 뭘까요..ㅎㅎ
연락없이 a/s가 안돼어 다시 저안테 돌아오는지..아님 정말로 무상으로 재도장을 해주어 저안테 돌아오는건지..
받침대 도장이 다벗겨저서 상태가 너무안좋아 100% 전화올지 알았는데..
정말........ 무상으로 a/s 해서 보내어주면 정말.......기분 좋을꺼같습니다
혹시 회원님들도.. 은성 A/S 보내어서 연락받으시고 유상.무상 a/s를 해주었는지?아니면
물품 보내고 연락도없이 무상으로 a/s 가 되어서 돌아왔는지 궁금합니다..
제가 보낸 받침대가 정말 깨긋이 돌아온다면 영원한 은성팬이 될꺼같습니다ㅜㅜ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미끼머쓰꼬님 말씀대로 전화없으면 무상처리해서 보내줍니다
전화하면 유상이고여
저두 은성 사후관리가 조아서 요즈음엔 디수파도 구입했습니다
예전같으면 은성안티였는데 지금은 은성팬으로 다시 전향했습니다
마니 친절해진 것 같습니다 ^^
물론 무상으로요.^^
바빠서 전화못했는데 몇일기다리니까 기포있던 부분은 절번을 교환해주셨네요..
확실히 예전보다는 은성서비스가 좋아진건 사실입니다..
너무 걱정 마세요~ ^^;
행복하고 건강한 출조 되십시요
좋은하루되세요...
유상이면 얼마정도 할까요??
요새 은성 무지 좋아졌습니다
그러나 AS 기간이 지난 오래된물품을 무료로 AS받으시려는 것은 지나친 욕심이 아닐까요?
AS기간이 지난것은 유료 로 수리 받는게 순리에 맞다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