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은성 a/s 보낼때....

IP : 1e9aa98911e0e27 날짜 : 조회 : 2241 본문+댓글추천 : 0

아직 한번도 보낸적이 없어.. 미리 여쭈어봅니다... 도장불량이나 .. 등등 부러지거나 했을경우... 기포.. 1)업체에 전화통화후 물건을 보낸다 ?? 아니면 그냥 불량있는물품 포장해서 내용 표기해서 보낸다 ?? 2) 부러진 낚시대 통채로 다 보낸다?? 아니면 부러진거만 보낸다 ?? 부러진거말고 도장불량인것도 통체로 아님 불량절번만 ?? 3)수리보낼땐 무조건 보증서 하나는 넣어서 보낸다 ?? 4) 택배비는 어떻게 처리하나요 ?? 질문입니다 -_-? 어떻게 처리를 하시나요 ??

1등! IP : 10b9e7007f0e827
저도 얼마전에 DHC명파 6대 기포 도장 불량땜시 종이에 각각 적어서 택배비은 선불로 보냈습니다

택배보낸다고 전화 한통 해주시면 되요

기포 도장 불량은 무상으로 해주시네요
추천 0

2등! IP : 9e5c455114e1934
수리할 제품전체와 자세히 메모하여 택배선불로 보내면 수리 잘해서 선불로 보내주더라구요~
3번정도-절번교체및 기타 a/s 보냈는데 모두 무상수리해서 보내주었습니다. (받으시는분이 기분좋도록 메모해서 보내면 좋을듯??? 합니다. 보증서없이 구입시기만 메모했습니다.)
추천 0

3등! IP : 472c42e6261e221
1) 내용 간단히 적어 물품 포장하여 보낸다.
2) 가급적 통째로 보낸다.
3) 보증서 필요없음
4) 택배비 선불로 보낸다. (은성에서도 선불로 보냄)
추천 1

IP : 842b1b6bf12f89f
위에분들께서 말씀을다해드렸네요
참고하셔서 as 잘받으시길 기원합니다. 꾸벅^^*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