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걸린다 하던데 진짜인가 봅니다
전 2주전에 통화하고
두번사용한 새 낚시집 지퍼 박음질 터진것 메모해서
지난주초 보냈는데 목요일에 접수되었다고 문자오고
아직도 감감무소식이네요
케이스는 고장난 부분확인하면 바로 보내줄줄 알았는데
원단떠서 조립중인가 봅니다 ㅎㅎㅎ
자꾸 깜박해서 낮시간에 전화도 못하고
밤에 문득 생각나 넋두리 해봅니다
별건 아닌데 소비자의 입장에서 좀 처리해주는 은성사가 되었으면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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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2주가 넘어가면...연락한번해보세요..
저도 16일만에 받은건도 있는데...연락2회해서 받았어요.
물량이 많으면 미뤄뒀다가 늦어지는경우가 종종 있는듯 해요..
그리고 A/S시 교체되어오는 절번이나 부품은 시판되는 새제품이라기보다는 만들다가 약간의 불량(이것을 등급품이라고 하는데 아주미세하거나 사용상 별문제가 없어서 찾기 힘들 수 있습니다.)을 교환해서 주는 듯 합니다.
어디까지나 제 생각이지만. 제가 수차례받아본 결과 내린 결론입니다.
그러나 부러지고 기포생기고 기스심한걸 등급품으로 바꿔주는것도 저는 좋다고 생각하네요..무상이니...
그럼 수고하세요~
에효 ,,,
지퍼 부분이 올이 터져서 재박음질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그냥 새거 보내주면 되는데 설마 뜯어서 다시 만드는것은 아니겠지요?
그게 답답한 점입니다.
문제는 담당자의 의견인데요
접수되어지는 과정이 그렇고 목요일 접수문자 갔으면 금,토는 휴무였고 이번주 접수순서대로 처리될 것이랍니다.
그럼 접수물량이 많아서 그런가요? 그러니 그건아니고 시스템이 그렇답니다.
타 회사에 비해서 AS 처리과정이 상당히 느리다.
타사의 경우는 접수문자나 전화오면 그날 처리되어서 수리가 아니라 교체의 경우는 다음날 받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타사에 비해 규모가 커서 그렇다는 뉘앙스로 말씀하시네요.
암튼 개선해 달라고 말씀은 드렸으나 기업차원에서 마인드가 바뀌지 않으면 참 어려울것 같습니다.
그럼 연매출 어마무시한 삼성은 핸드폰 접수하면 그분 말씀대로면 몇달은 걸려야 할듯합니다.
품질이 정말 비교할수 없을 정도로 좋지않고는 AS를 감수하며 기다릴 인내심이 없으면
AS 이런식이면 차라리 처리 빨리해주는 소규모 업체가 더 나을수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월척에는 은성 모니터링하는 관계자분은 없으신가요?
원래 의도는 이게 아닌데 제가 은성사 음해하려는 사람도 아니고 참... 송구스럽습니다^^:;
다음부터는 미리 연락해서 상담받고 보내야겠습니다.
홈피에서 살펴보니 수리이후의 필요한 송달료는 소비자 부담이라고 나오네요
소비자 과실이 전혀없는 초기불량의 경우도 이에 해당하는지 궁금합니다.
초기 불량이던 케이스를 보낼때 착불로 보내고 오늘 10일만에 배송비 선불택배로 받았습니다.
당연한 거겠지만 새로운 케이스로 교체해서 받았습니다.
처리기간이나 절차를 조금 더 고객입장에서 생각하는 은성사가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직까지 a/s한번 보낸적이 없네요
성질 급한관계로 낚시점에서 돈주고 수리합니다 ...
요즘 명파경조에 자꾸 눈이가는데 꾹꾹 누르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