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 저는 gt수향 사용중인데 도장, 제어력, 휨새, 손맛 만족하고 아직 기포 같은거 없습니다. 기간지난 제품도 사용자 실수로 파손된 제품 자세한 설명 동봉하여 택배로 보냈는데, 귀송 택배비 부담하여 (스크레치 도장)A/S무료, 케이스 새걸로교체, 초릿대도 써비스로 몇개 주시던데요. 2년전이긴 합니다만.......소비자의 권리인 만큼 제대로 제대로 A/S받으셔야지요. 일부 직원들의 실수로 생각하시고 다시한번 시도 해 보세요.
디와인드에서 dhc로 바뀌고 난뒤 바로 3.2칸대 쌍포 구입했습니다..낚시대는 괜찮았지만 케이스는 정말 열 불통이 나더군요..
정말 고가대인데... 그런상태로 출고 된걸보니...은성.. 배가 불렀군요..as 문제가아니라 저 정도면 새로 싹 교환 받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도 NT수향 사용하는데요.
손잡이에 금색테두리 마감은 역시나 허접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플라스틱 박스에서 개봉하자마자 기포가 낚시대 전체에 있더군요.
지금 40대랑 36대는 기포 있는채로 그냥 사용합니다.
제가 이거 사용중에 생기는 기포인가 싶어서 일부러 물기 있는거 방치해보기도 했는데 추가 기포는 안생기더군요. 결국 생산과정에서 생긴 기포를 그냥 시중에 유통한다는 소리입니다. 어떻게 새제품에서 기포가 있을 수 있습니까? 처음에는 기포인지도 몰랐는데 A/S센터에서 기포가 맞다고 하더군요...완전 교묘하게 기포가 나있어서 자세히 안보면 심하지 않은건 잘 모를 수 도 있습니다.
그리고 편심 이거 웃깁니다. 34대 36대 40대 뭐 어떤대를 떠나 편심이 너무 많으니 그냥 단념하고 써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금 당장 편심과 기포로 A/S를보낸다면 18대를 다~~보내야 합니다...참으로 새제품 정가주고 샀는데 억울하네요 ㅜ.ㅜ;
(벌써 동일한 이유로 A/S 5차까지 보냈습니다. 이제 진심 귀찮아서그냥 쓰다가 진짜 못봐주거나, 편심으로 인해 부러지면 마지막으로 보낼까 합니다.)
그리고 저도 은성 A/S칭찬글을 몇번 올렸지만 솔직히 그냥 저냥 만족하는거지 완전 감동은 아니였고요.
절번 하단부 도장불량(여기에 사진도 올렸습니다)도그냥 끼워서 보내고, 분명히 한번도 사용않은 제품에 기포가 있어서 보냈는데...다시 교체되어서 온 절번은 도장불량에 하캡마개 고무부분 다 쓸려있고...NT수향 로고 반쯤 지워져 있고...로고영어로 된 부분 한쪽 지워져 있고...받침대는 케블러얀의 갯수와 모양도 다르고...등등해서 완전짜증나지만...
그래도 이정도의 A/S가 이루어지는게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으며, 만족할려고 노력해서 좋다고 하는겁니다. NT수향 가격이 44대 17만원에서 지금 19.5만원으로 인상되었더군요 ㅎㅎㅎ 과연...품질도 향상 되었는지 의문을 던져 보면서 이글을 마칩니다.
제가 쓴글을 보니 완전부정적으로만 적었네요. ㅎㅎㅎ 그러나 모두다 사실이라는 점을 알아주시고요. 만약에 오시면 다 확인 시켜드릴수 있습니다. ㅎㅎㅎ
그러나 저는 제가 가지고 있는 NT수향을 금이야~옥이야~합니다. 관리도 완전 노랭이 밤생이급으로관리합니다. ㅋㅋ
그래도 낚시대보고 있으면 좋은걸 어떻게 합니까? ㅎㅎㅎ
이제부터 관리를 잘하여 명품으로 가지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합니다. ㅋㅋ
아무쪼록 회원님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더운데 안출하십시오~^^
판매처도 문제네요. 고가대인데 한번만 확인했으면 될것을...
저정도면 판매점에서도 바로 교환 해줄것 같습니다.^^
다명같은경우는 초릿대에 기포현상인지..
도장불량인지는 모르겠지만
유독 32대 쌍포에서만 그럽니다.(a/s의뢰했는데..친절하게 잘해주던군요)
이번에 대 청소하면서 씻고 닦고 하면서 유심히 보니
기포현상은 아니라고~ 낚시방 주인이 그러는데..
자세히 보니 도장 불량 같아 현재 A/S 의뢰중입니다...
A/S보내고 ~~~결과가 기다려지지만
다명 구입한지3개월도 안됐는데 속이 상하더군요
형광등 불빛에서만 보다가 햇빛에 비추어 자세히 보니
글올리신 제품처럼 도장부분이 약간씩 일어나는 부분들이 몇개 발견 했는데~~~
또 A/S를 의뢰 해야 할지 고민중입니다....
철저한 품질검사를 통해 제품을 출하 하겠지만
사용하다보면...불량도 생기고 관리 소홀로 인해 흠집도 생기지만
이곳 게시판의 글들을 유심히 보면 저와 비슷한 현상들의 글이 많더라구요
은성제품을 사랑하는 애호가로써 제품에 대해서는 만족 하지만
A/S또한 잘해주고 있어서 긴글을 적었네요...
앞으로은성제품사시는분들은저처럼 이런어처구니없는불량낚싯대받지않길바라는마음에서적어봤습니다 우리가잘못된부분은계속지적해야조구업체가바뀌고비싸더라도 좋은제품 사용할수있다생각합니다 사진찍어놓을껄ㅎ
도장이 별로 맘에 안듭니다
두두둑소리와 낚시후 뒷마개열면 물이 줄줄줄
나와서 as 보냈습니다. Dhc명파 가격에 저정도
일줄이야... 저러니 일제를 선호할수밖에.....
이런젠장...
소비자가 이상없는 절번을 고를수밖에요 .. 안타까움을 전하며 A/S 잘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정말 고가대인데... 그런상태로 출고 된걸보니...은성.. 배가 불렀군요..as 문제가아니라 저 정도면 새로 싹 교환 받으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제조국도 표시를 하지 않는 이상한 나라 제품들...
은성사가 돈좀벌었나?
갈수록 개판이네...?
가격만 올리지 말고 ㅠㅠ
손잡이에 금색테두리 마감은 역시나 허접하다고 볼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플라스틱 박스에서 개봉하자마자 기포가 낚시대 전체에 있더군요.
지금 40대랑 36대는 기포 있는채로 그냥 사용합니다.
제가 이거 사용중에 생기는 기포인가 싶어서 일부러 물기 있는거 방치해보기도 했는데 추가 기포는 안생기더군요. 결국 생산과정에서 생긴 기포를 그냥 시중에 유통한다는 소리입니다. 어떻게 새제품에서 기포가 있을 수 있습니까? 처음에는 기포인지도 몰랐는데 A/S센터에서 기포가 맞다고 하더군요...완전 교묘하게 기포가 나있어서 자세히 안보면 심하지 않은건 잘 모를 수 도 있습니다.
그리고 편심 이거 웃깁니다. 34대 36대 40대 뭐 어떤대를 떠나 편심이 너무 많으니 그냥 단념하고 써야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금 당장 편심과 기포로 A/S를보낸다면 18대를 다~~보내야 합니다...참으로 새제품 정가주고 샀는데 억울하네요 ㅜ.ㅜ;
(벌써 동일한 이유로 A/S 5차까지 보냈습니다. 이제 진심 귀찮아서그냥 쓰다가 진짜 못봐주거나, 편심으로 인해 부러지면 마지막으로 보낼까 합니다.)
그리고 저도 은성 A/S칭찬글을 몇번 올렸지만 솔직히 그냥 저냥 만족하는거지 완전 감동은 아니였고요.
절번 하단부 도장불량(여기에 사진도 올렸습니다)도그냥 끼워서 보내고, 분명히 한번도 사용않은 제품에 기포가 있어서 보냈는데...다시 교체되어서 온 절번은 도장불량에 하캡마개 고무부분 다 쓸려있고...NT수향 로고 반쯤 지워져 있고...로고영어로 된 부분 한쪽 지워져 있고...받침대는 케블러얀의 갯수와 모양도 다르고...등등해서 완전짜증나지만...
그래도 이정도의 A/S가 이루어지는게 다행이라고 생각하고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으며, 만족할려고 노력해서 좋다고 하는겁니다. NT수향 가격이 44대 17만원에서 지금 19.5만원으로 인상되었더군요 ㅎㅎㅎ 과연...품질도 향상 되었는지 의문을 던져 보면서 이글을 마칩니다.
그러나 저는 제가 가지고 있는 NT수향을 금이야~옥이야~합니다. 관리도 완전 노랭이 밤생이급으로관리합니다. ㅋㅋ
그래도 낚시대보고 있으면 좋은걸 어떻게 합니까? ㅎㅎㅎ
이제부터 관리를 잘하여 명품으로 가지고 있어야 하지 않을까합니다. ㅋㅋ
아무쪼록 회원님들 건강관리 잘하시고 더운데 안출하십시오~^^
반품하시고 다른걸로 다시 교환하세요
그러고보니 옛날대가 도장은 역시 좋아요
첫느낌이 좋아야되고 그렇지않으면
출조때마다 괜히 열불납니다ᆢ
갈아타심이 스트레스 안받습니다.
전 강포골드 쓰는데 쥑임니다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