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호형 // GT대물조선은 상품설명페이지에서도 잉어, 향어 대상어종으로도 적합하다고 기재가 되어있고 실제 제가 사용을 하고 있는데 민장대 수준으로 파워풀하더군요. 무게 빼곤 정말 맘에 드는 낚시대 입니다 ㅎㅎ
다만 제 뇌피셜입니다만 대물조선범 낚시대가 과연 GT대물조선 만큼의 파워를 낼 수 있느냐? 아니지 않을까 싶거든요. 우선 초릿대 굵기차이가 매우 크게 나고 무게를 줄인만큼 파워는 다소 줄어들었지 않았을까 합니다. 즉 붕어 대상시에는 파워풀하고 제압에 용이하나 70cm이상급의 잉어 향어를 상대하기엔 좀 적합하진 않지 않을까 하는게 제 생각입니다.
또한 강한 허리힘을 통한 제압력도 기본으로 깔고 가는 거구요.
GT대물조선 48칸에서 원줄 카본8호, 목줄 시마노 하드불 103.4lb, 뉴석조 12호를 사용해서 바늘이 부서졌지 낚시대는 파손된 적이 없습니다.
- 계측 91센치까진 안부서지고 랜딩했음
48칸 이상에서 범이 GT대물조선보다 더 높은 탄성한계와 제압력을 보여주는 아름다운 퍼포먼스를 보여준다면
고가의 돈을 지불하고도 48,52 그리고 GT대물조선에서 앞치기가 불가했던 56칸 까지 구매하고 싶은 의향이 있습니다.
정말 DHC공법으로 제작된 범이 GT대물조선을 능가한다는 수치를 보고 싶습니다.
범 정말 기대됩니다.
간지 작살입니다.
다만 제 뇌피셜입니다만 대물조선범 낚시대가 과연 GT대물조선 만큼의 파워를 낼 수 있느냐? 아니지 않을까 싶거든요. 우선 초릿대 굵기차이가 매우 크게 나고 무게를 줄인만큼 파워는 다소 줄어들었지 않았을까 합니다. 즉 붕어 대상시에는 파워풀하고 제압에 용이하나 70cm이상급의 잉어 향어를 상대하기엔 좀 적합하진 않지 않을까 하는게 제 생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