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저녁에 피노키오45인치 파라솔을 샀는데.. 토요일 낚시 가서 역풍 딱 한번 불었는데.. 파라솔 살이 부러져 버렸씁니다.. 구입한 낚시점에서 파라솔은 a/s 안된다고 하던데.. 혹시 피노키오 파라솔 공장 연락쳐 알수없을까요...
피노키오 본사에 직접 연락하시면 될껍니다.
요즘이 어떤 세상인데...!!
안된다는게 말이됩니까.. 피노키오파라솔a/s점 알아보고 연락 드리겠습니다..
판매이익만 챙기고 조금이라도 불편함은 감수하지 않겠다는.... 그따위로 장사하는 낚시점 가지마세요
여유가 없어서 고쳐서 써볼까 하는데 안되면 다시 구입해야죠..
4년전 낚시점 사장님 처 처음 낚시 구입할때 아무것도 몰랐는데...
민물대에 바다낚시줄을 달아주셨더군요 ㅋㅋㅋ다들 왜 바다용줄을 달았냐고 ㅋㅋㅋ
잘 알지도 못하고 구입한 제 잘못이죠..이젠 그 낚시점 가지 말아야겠습니다..
저 또한 피노키오파라솔을 사용하고 있고, 혹시나 몰라 예전에 알아본적이 있네요,^^
http://www.yswoosan.co.kr/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상대원1동 223-12 현대아이벨리 709호
전화번호 : 031-737-9055~7
꼭 원하시는 a/s받으시길 바랍니다..
덕분에 오늘 a/s 보냈어여 택배비만 받고 해주신다네요..
저두 주말에 낚시갔다가 파라솔 살대가 부러졌는데...
a/s받으려고 H** 회사에 전화하니까 살대 부러진건 안된다네요... 허~~참.....난감,,,,,
기분 찝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