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서산에 많은 비가 내려 홍수피해가 심각합니다. 간월호 상류에서 2명이나 돌아가시고 현지는 전쟁터와 비슷하게 어려움을 격고 있습니다. 이런상황에서 간월호에서 낚시방송 촬영하고 낚시 홍보 하는게 맞는걸까요? 간월호 붕어가 엄청나온다 얼릉오셔서 낚시하세요~~~~낚시를 좋아하고 개인의 취미 생활을 충분히 즐길 수 있지만 지역 현지인들이 보면 무슨 생각을 하고 낚시인을 어떻게 생각할지 고민이 됩니다.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하물며 낚시 방송이.....
자질과 수준이 의심스럽네요.
라이브라면 미친거죠
그래서 낚시꾼들이 싸잡아 욕먹는 겁니다.
이번비로 피해 입으 신분들 만으신데 이러면 안되죠 어렵네요
잘못된 거라면 영상을 지우던지 사과를 해야지 ... 욕 먹을까 봐 댓글만 막아 놓다니...
시발 욕 밖에 생각나는게 없네요
낚시인의 한사람으로써 부끄럽습니다
수혜지역 낚시, 쓰레기, 소음, 토지 파손등
하지 말아야 할 것들을 많이 해서요
답답하네요
변호사 선임해서
고소 진행 할 까합니다
모욕 및 명예훼손(유튜브 및 네이버) 검색하셔서 참고하세요
수누리님
팝콘장수님 2명 캡쳐 해놓고 기다리고있습니다
낚시하고 싶을까 ??
그 수준이 참 ......
세금을 이럴때 지원하거나 아니면 이렇게 폭우가올줄은 몰랐지만 미리미리 대비하는데 쓰여져야지 공원 서산에 전부 낚금시킨다고 10개만든다고
관광객들이 그멀리 공원보러갈까요
피해지역에 낚시하러가는것도 제정신이 아니고 낚금시키고 전부다 공원으로 바꾸는 지자체장도 제정신이 아닙니다.
본인의 자유이지요.
하지만 유튜브 영상은 불특정 다수에게 노출되고 그로인해 많은 영향력을 끼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부분을 잘 알고 있기에 본인도 영상을 업로드하고 홍보하겠죠.
낚시를 한 행위 자체가 문제라고 말하기보다는,
엄청난 규모의 큰 침수 피해를 입은 지역에서, 피해 당일날, 낚시를 해봤냐는 문구를 쓰면서 영상을 올린 타이밍이 적절하지 못한것 같다는 것입니다.
피해민들의 말로 표현하지 못 할 슬픔과 아픔을 희롱이라도 하는듯한 행동으로 비춰질 수 있습니다.
많은 낚시인들과 방송인들, 유튜버들도 수해지역에서 조과가 좋다고 해도 그 시점쯤에는 영상을 올리지 않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렇게 홍보 아닌 홍보가 이루어져서 피해민들과 그와 관련된 분들에게 두번의 큰 고통을 줄 수 있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시청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 되오지게끔 영상을 업로드하시는 분이라면, 그것으로인한 사회적인 책임감과 도덕성 또한 잊지 말아야 하는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쉽게 생각해서 본인의 농지와 주택이 침수되고 가축이 물에 떠 내려가는 상황에서, 본인의 침수 된 농지 근처에서 낚시를 해봤냐는 문구를 쓰면서 영상을 촬영하여 올렸다고 생각해 보시죠.
어떤 생각이 드실지..
본인의 영상에 무조건적인 긍정적인 댓글과 반응에만 열광하여 그런 댓글만을 고정하지 마시고, 다른 사람들의 의견에 본인의 행동을 다시 한번 뒤돌아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영상에 부정적인 반응도 본인이 올린 영상에 대한 결과지 않겠습니까.
조금더 어른스럽고, 책임감과 도덕성, 사회성을 겸비한 낚시인이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그럼 무더운 날씨에 건강 유의하시면서 즐거운 낚시 하시길 바랄께요.
그렇게 본인의 행동에 할 말이 없고, 자신이 없으신거면 윗분 말씀처럼 차라리 본인 행동에 대한 반성과 성찰을 하시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본인 행동에 대한 성찰도 부족하시고 타인의 의견을 수용하는 자세도 부족하신것 같고..
그럴거면 영상을 올리는 이유 자체가 의문이네요.
본인에게 무조건적인 호응만 해주시는 몇몇에게만 영상을 보여주시는게 맞지 않을까 싶네요.
인명피해, 재산피해 많은 지역가서 지 1보낚시한다고 피해지역이랑 취미활동이 뭔상관이냐 개소리하고있는데
댓글을 정지시켜놔서 말도 못쓰게 막아놓고
물론 취미활동이야 할수 있는거지만 다수가 보고있는 유튜브에 올리는건 좀 생각이 없어보인다고 보고,
어차피 누가 뭐라해도 본인의견이 맞다고 생각하는거 같은데 자신이 없으신지... 댓글은 정말 왜막아놓은거지?
나같으면 이게 다수의 불편함을 유발한다고 생각한다면 글삭제를 할거같은데.
그냥 더이상 하고싶은 말도 없으니 오래 사십쇼.
전후 사정을 떠나서 제 댓글이 상처를 줬다면 사과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