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통운택배로 지방에 택배를 보냈는데요 .....받을분이 일주일이 지나도 도착하질 않았다는 연락을 받고
대한통운택배에 확인해보니 분실된것 같다고 하더군요....
그러더니 분실물 담당자한테 연락이 갈테니 기다려달라더군요...
그래서 일주일을 기다렸지만 연락은 없었습니다...
그래서 다시 전화를 해보니 죄송하다고 담당자가 개인적인 사정으로 전화를 못했다나?...
뭔놈의 회사가 분실수습팀에 그사람 한사람밖에 없는지 개인적인 사정때문에 업무처리가 안되다니 기가막히더군요...
조금있다가 전화와서는 분실했다고 ....하루만 더 찿아보고 전화 드리겠다더니 한달가까이 감감 무소식이네요..
상담원에게 전화하면 담당자가 전화할때까지 기다리랍니다... 그것도 한 10통화 했는데 같은소리만 하네요...
대한통운택배 홈페이지 에 민원까지 올렸는데도 소식이 없네요...
이럴때 어떻게 해야 합니까?....마냥 기다려야 하나요?..... 상담원도 이런전화를 많이격어서 그냥 배째라네요..
그렇다고 소송할수도 없고 ....이렇게 포기를 해야하는지 ...정말 답답하네요...
분실물은 낚시대 4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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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패는 시상이구먼
고런 싹바가지읍는 종자덜 버르장머릴 확 뜯어 고치는 기똥찬 방법이 있을낀데......
회사측에 정식으로 내용증명 보내기.....
검찰청에 물건 반환과 모든 손해배상을 청구하는 고발장 접수하기.....
소비자보호원등에 진정서 제출하기.....
이도저도 아니면 경찰관 대동허고 직접 찾아가 너 죽고 나 죽자 깽판 놓기(요건 아닐세 그려)
암튼 여그저그 수소문함 좋은 방법 있을끼요
홧팅이요
요즘 왜들 이러는지 소비자 입장에서는 전혀 생각을 하지않는 것들 (안그런업체께는 ㅈㅅ)
배따지 땃땃하니깐 요것들이 걍 우습게 생각하는거 같군요!
가서 귓방망이를 쳐 돌려 부려야 하는뎅!
아무쪼록 그넘들 이기회에 혼좀내주세여!
인터넷은 경찰보다 더 무섭습니다. 요기저기 마구 올리세여 선배님^^
일단 대한**본사 사고담당자란통화연결/송장번호대시구..
사정야그하시구..회사애서..분실하셔쓰니 낚시대값4대분 소비자가격우루 보상요구해달라 하십시요..
더 기다려 달라시믄..1.지역소비자센타/2.지역법률구조공단애 민원너음심됌당.
여서 중요한건 운송장번호 꼭 알아두시구..
확실하게 날짜까정 처리기간을 달라하세여..
그때까정 안돼믄..1/2/번 대루하심대구여..
택배사랑 언청 높이실 필요읍씀당..
이런경우 파손건두아니구..분실건이기땜애..택배사애서..100%보상,처리됌당
ㅎㅎ제가..택배9년하다가,팔구 이자서 실컷 낚시댕김당..ㅋㅋ
솔직이..택배할땐..낚시댕기기힘들더군여..
즐낚하시구..본사랑 통화하세여..^^
세상에 재밌는게 대한통운택배 회사의 법인통장 잔고가 17만원밖에없어서 그걸로 쇼부치잡니다.....ㅎㅎㅎ...
정말 어이가 없긴 하지만 솔직히 분실한 낚시대 중고가격이 10만원대라 그냥 그렇게 하자고 했습니다....
세상에 대한통운이란 회사가 그모양 그꼴인지 생각만해도 어이가 없네요....
여튼 몽돌반지님 , 권조사님 , 대물띵요님 , 쭉가람대님 정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