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는 당근 되겠죠...문제는 그게 무료냐 유상이냐의 문제겠죠...
우리 월척회원님들이 은성직원이 아닌이상 무료라고 장담 못할 것 같네요....
직접 문의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 같으면 색바랜정도는 걍 쓰는데, 만약 상당히 거슬린다면 무조건 먼저 보냅니다...유상이면 돈 부치면 되고 무료면 무지하게 고만운거고...(걍 무료로 A/S해달라고 하기에는 좀 그런 상황인 거 같아서요...)
안녕하세요 ~
저도 일전에 이곳장터에서 수경40대 중고매입후 절번 청소중 내경파손이 보여
a4용지에 손글씨로 자재불량이 의심되니 교환 부탁드린다고 보냇더니
깨끗하게 수리해서 왓습니다 무상
중요한 것은 누구손을 탓던간에
제품불량이면 은성측에서 책임을 가지고
취급불량이라면 사용자분께서 책임을 가지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결과 기원드리며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우리 월척회원님들이 은성직원이 아닌이상 무료라고 장담 못할 것 같네요....
직접 문의해 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저 같으면 색바랜정도는 걍 쓰는데, 만약 상당히 거슬린다면 무조건 먼저 보냅니다...유상이면 돈 부치면 되고 무료면 무지하게 고만운거고...(걍 무료로 A/S해달라고 하기에는 좀 그런 상황인 거 같아서요...)
저도 일전에 이곳장터에서 수경40대 중고매입후 절번 청소중 내경파손이 보여
a4용지에 손글씨로 자재불량이 의심되니 교환 부탁드린다고 보냇더니
깨끗하게 수리해서 왓습니다 무상
중요한 것은 누구손을 탓던간에
제품불량이면 은성측에서 책임을 가지고
취급불량이라면 사용자분께서 책임을 가지는게 맞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결과 기원드리며 새해복많이 받으세요~
그러나 색바램은 오랜세월에 의해 변색된걸로 판단되네요.
하지만 은성 a/s는 요즘 좋타고 소문이 나있습니다.
담당자와 통화해보시면 답이 나올것 같네요.
좋은 결과 있기를 바래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