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nt수향 손잡이대 이상 빠져

IP : 72b97a843d3cd74 날짜 : 조회 : 3119 본문+댓글추천 : 0

낚시후 철수할때 대를접다보니 손잡이대 윗 대가 너무 빠져 접어지지 않습니다 구매한지 얼마되지도 않아 이런 황당한일이 ,그래서 1칸 덜 접은상태에서 차에실어 보관중입니다.길이가1미터70되는데 as보낼려고해도 접어서 보내야 하는데 얼마나 빠졌나하면 페인트 도색한 부분이상 빠져 테이퍼진부분은 도장이 없습니다 도장 없는부분까지 어떻게 이게 빠졌는지 본인도 이해가 되지 않습니다 아마도 테이퍼진 부분이 얇아서 그런듯한데 불량같습니다. 이걸 어떻게 밀어 넣어야 하는지 바닥에대고치면 깨질듯한데 방법이 없을까요?

1등! IP : 1798f78c86ddc9e
방안에서 보일러 틀고 충분히 건조시킨후 앞절번은 빼내고 뒷마개를 막고 바닥에 툭툭 내리쳐서 조금씩 넣는방법과 의자나 탁자위에 올라가서 낚시대를 수직으로 세운후 각재(목재) 동가리로 망치질 하듯 톡톡 쳐내리면 될 듯합니다. 그러다가 파손되더라도 as보내면 될겁니다. 은성사에 전화문의 해봐도 될 듯.
추천 0

2등! IP : 53a6e4040f58788
가끔 저도 철수할때 그런 현상때문에 애를 먹습니다.

다음과 같을때 발생합니다.

1.처음 케스팅할때 절편을 완전히 빼지않고,(특히 비틀면서 절편을 빼시고)셑팅하여, 고기나 수몰나무에 걸려 낚시대를
당겨 절편과 절편이 고착되는 현상.

2.발생하는 시기는 요즘 밤과 낮의 기온차이로 인하여 안개와 이슬이 생겨서 낚시대에 앉아 절편과 절편사이에 스며들어 발생.

3.겨울철 절편에 물기가 들어가 얼어서 부피가 늘어나 고착되는 현상.

[ 해결방법 ]
첫번째로 고착된곳에 베이비 오일을 살살돌려가며 고착된곳에 바른후, 손잡이대의 하부마개를 제거한후,
절편하부(손잡이대)에 수건을 두겹정도 놓고, 고착된 절편상부에 책(두께 약 1~2cm)을 놓고(수평유지)
위에서 망치나 무거운 둔기로 서서히 내리치고, 고무장갑을 낀손으로 다시 힘것돌려보고,
다시하번 망치로 추가적으로 조치하시면 십중팔구 고착된곳이 빠집니다.
추천 1

IP : 40edb0e06d30237
구구절절..대단한 내공들 이십니다. 박수 ^^ (내리칠때 수직90도각 필수)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