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감동받은 as후기 남깁니다

IP : 86f777a2a11b8d7 날짜 : 조회 : 2532 본문+댓글추천 : 0

전 애시당초 은성에 서비스보낼때는 전화안합니다. 예전에 전화는 하면할수록 당사자만 열받는(?)거 같아서요. 그냥 메모란에 글 꼼꼼히 적어 보냅니다 ^^ 수리내용 : 디와인드수파32칸 5번대 파손 메모내용 : 저의 실수(가물치 랜딩중에 바늘이빠져 봉돌이 바로 5번대를 때려 부러짐ㅠㅠ)로 이렇게 서비스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무상으로된다면 정말 감사하겠으며, 유상으로 서비스가 된다면 메모장의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바로 입금하겠습니다. 대충이렇게 보냈는데... 처리결과 : 무상으로 깔끔하게 교환되어 왔습니다 ㅠ.ㅠ... 처리시간 : 저번주 금요일 택배발송하여 오늘 받았습니다

1등! IP : 7019b81b178e200
신속하고 빠른 As좋네요 은성 유저로서 반가운 글입니다
추천 0

2등! IP : e6762a53dbe1bba
밑에 AS관련글과 너무반대네용

무상으로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추천 0

IP : 482ea0d8b76ccf4
저도 은성대만 사용하고 디수파도 사용중입니다

AS진행과정에 흐믓함을 느끼고 저도 1년에 한번은 몰아서 보내는데

늘 만족함을 느꼈습니다 무상수리 축하드립니다.....
추천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