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애시당초 은성에 서비스보낼때는 전화안합니다. 예전에 전화는 하면할수록 당사자만 열받는(?)거 같아서요.
그냥 메모란에 글 꼼꼼히 적어 보냅니다 ^^
수리내용 : 디와인드수파32칸 5번대 파손
메모내용 : 저의 실수(가물치 랜딩중에 바늘이빠져 봉돌이 바로 5번대를 때려 부러짐ㅠㅠ)로 이렇게 서비스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혹시나 무상으로된다면 정말 감사하겠으며, 유상으로 서비스가 된다면 메모장의 연락처로 전화주시면 바로 입금하겠습니다.
대충이렇게 보냈는데...
처리결과 : 무상으로 깔끔하게 교환되어 왔습니다 ㅠ.ㅠ...
처리시간 : 저번주 금요일 택배발송하여 오늘 받았습니다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무상으로 받으셨다니 다행입니다
AS진행과정에 흐믓함을 느끼고 저도 1년에 한번은 몰아서 보내는데
늘 만족함을 느꼈습니다 무상수리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