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사는 앞으로 회사규정이 단종된제품은 a/s불가합니다,(기포포함)
무조건 수릿대 교체하거나 제고가 없는경우는 버려야합니다.
그래도 은성사 이라하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라 믿고 구매하고 수리하며 참으로
애착도 많았는데 ,,,,,
소비자들을 어찌보는지,,,,
요즘 중국대도 무상a/s 해준다는사실~
은성 배때지가 불렀더라구요. 신수향 기포 여기저기생겨서 도저히 보기 싫어서 자주 안쓰니까 수리나 보내야지 했더니 불가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AS를 일순위로 봅니다. 최근 묻지마 AS 유정피싱 민물대 실수로 접다가 초릿대 부러졌는데 바로 수리해주고 여유분으로 더 주더군요. 요즘 시대 이런 조구사가 있다는게 믿기지가 않았습니다. 은성 가격은 매년 올리고 품질은 떨어지고 AS도 하류로 바뀌고 이제 굳이 쓸일이없겠죠. 국내조구사꺼 될수 있음 쓸려고 노력하는데
천류에 학을 떼고 이제 은성도 그뒤를 따라가는거 같습니다.
그리고 솔직히 무상보증서 라는게
보증기간 안에 낚시대가 문제가 있으면
바꿔주는건데. 문제가 없이 보증서기간
넘게 썼고 그이후에 문제가 생긴것들은
사용자실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것조차
무상을 바라는건 좀...
기포도 물에다 담구고 뜨거운곳에 안말리고
삭혀버리믄 생기기 쉬운거라서 일부러 그런다음
무상교체 논리로 가버리면 답없을것같아요.
진짜 관리잘했는데 생기믄 모르겠는데....
저는 아직 은성꺼 쓰면서 기포생긴적이 없네요..
반대로 중국대 풀세트 사서 썼을때 사용한
12대가 다 기포잡혀서 반품한적 있습니다.
다 말려서 왁스칠하고 다시 넣어두었는데
생겨서 정이 뚝 떨어졌었네요. Gt대물조선은
쓰면서 다 관리하고 보관후 뺐을때 그런적 한번
없습니다 ㅎ
은성사 홈피 a/s규정 입니다. 표시한 두가지 부분때문에 전화문의 했는데 이도저도 아니게 애매하게 답변하네요. 저렇게 표시만 해놓고 명확한 기주니 없는것 같습니다. 어쨌든 파손이든 제일 문제되는 기포든 기존보다 a/s받기 힘들어지는것 당연해 보이구요. 제일 관심가는 기포는 명파s 이후 출시된 제품만 된다고 봐야하며 그 이전제품들은 상태좋은 제품위주로 받아보고 판단한답니다. 그리고 "낚싯대는 물에 담그고 쓰고 하길 반복이라 기포는 어쩔수없이" 생긴다네요....;;;;; 이부분에 대해서 얘기하려다가 일단 전화건 목적이 이게아니고 시간도 길어질듯해서 일단 끊었는데...뭐든 명확한 규정이 없다면 사람따라 달라지는 a/s도 많이 생길것 같네요..
몇백짜리 전자제품도 1년 보증기간인데 낚시대 하나에 3년 보증기간을 두라니..참..
저도 여태 은성사에서 기포 관련한건 돈 내고 수리해본적없지만 돈 주고라도 고칠수만 있다면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일제낚시대 끽해야 5~6년 지나면 단종됐다고 수릿대도 못구하는게 허다합니다.
은성사는 20년 지난것도 구하려면 구해지더라구요. 사용하다 시간이 흘러 마모된걸 보증서 처리하는게 맞는건지...소비자가 왕이라지만 기업도 수익을 가져가야 더 좋은 제품을 만들지않겠습니까?
직업특성상 서비스업을 하다보니 별의별사람 다 만나보니 어쩌다 은성편으로 기우는 댓글을 달게되네요.
무조건 수릿대 교체하거나 제고가 없는경우는 버려야합니다.
그래도 은성사 이라하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브랜드라 믿고 구매하고 수리하며 참으로
애착도 많았는데 ,,,,,
소비자들을 어찌보는지,,,,
요즘 중국대도 무상a/s 해준다는사실~
사용하다 닳아진 것도 보증해준다고 돼있으면 당연히 해주겠지요.
천류에 학을 떼고 이제 은성도 그뒤를 따라가는거 같습니다.
보냈는데. 보증서없이 무상교체 다해줬었답니다.
25대중 2대가 그랬어서 보냈었네요.
보증서 기간 있으시면 그것도 교환해줄꺼구요.
금액이 얼마 안되시는거면 구입해도 됩니다용 ㅎ
보증기간 안에 낚시대가 문제가 있으면
바꿔주는건데. 문제가 없이 보증서기간
넘게 썼고 그이후에 문제가 생긴것들은
사용자실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것조차
무상을 바라는건 좀...
기포도 물에다 담구고 뜨거운곳에 안말리고
삭혀버리믄 생기기 쉬운거라서 일부러 그런다음
무상교체 논리로 가버리면 답없을것같아요.
진짜 관리잘했는데 생기믄 모르겠는데....
저는 아직 은성꺼 쓰면서 기포생긴적이 없네요..
반대로 중국대 풀세트 사서 썼을때 사용한
12대가 다 기포잡혀서 반품한적 있습니다.
다 말려서 왁스칠하고 다시 넣어두었는데
생겨서 정이 뚝 떨어졌었네요. Gt대물조선은
쓰면서 다 관리하고 보관후 뺐을때 그런적 한번
없습니다 ㅎ
은성사 홈피 a/s규정 입니다. 표시한 두가지 부분때문에 전화문의 했는데 이도저도 아니게 애매하게 답변하네요. 저렇게 표시만 해놓고 명확한 기주니 없는것 같습니다. 어쨌든 파손이든 제일 문제되는 기포든 기존보다 a/s받기 힘들어지는것 당연해 보이구요. 제일 관심가는 기포는 명파s 이후 출시된 제품만 된다고 봐야하며 그 이전제품들은 상태좋은 제품위주로 받아보고 판단한답니다. 그리고 "낚싯대는 물에 담그고 쓰고 하길 반복이라 기포는 어쩔수없이" 생긴다네요....;;;;; 이부분에 대해서 얘기하려다가 일단 전화건 목적이 이게아니고 시간도 길어질듯해서 일단 끊었는데...뭐든 명확한 규정이 없다면 사람따라 달라지는 a/s도 많이 생길것 같네요..
내년 이후로 미뤄져서(출시 미정)
그 전에 명파S 50,54대 구입 할려고
구입 직전 이었는데
차라리 잘 됐네요...
명파 S 앞으로 단종은 정해진 수순일건데
기포로 인한 무상 AS는
앞으로 별로 남지 않은듯 하네요
앞으로 출시될 신제품들은
기포로 인한 품질 이슈는
없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파손되면 짜증보다
미안함이 먼저 드네요
구매 영수증을 가지고 간다는 게 현실성 없지 않나요?
1년 지나면 못해 준다는 거 아닙니까?
저도 여태 은성사에서 기포 관련한건 돈 내고 수리해본적없지만 돈 주고라도 고칠수만 있다면 다행이라 생각합니다. 일제낚시대 끽해야 5~6년 지나면 단종됐다고 수릿대도 못구하는게 허다합니다.
은성사는 20년 지난것도 구하려면 구해지더라구요. 사용하다 시간이 흘러 마모된걸 보증서 처리하는게 맞는건지...소비자가 왕이라지만 기업도 수익을 가져가야 더 좋은 제품을 만들지않겠습니까?
직업특성상 서비스업을 하다보니 별의별사람 다 만나보니 어쩌다 은성편으로 기우는 댓글을 달게되네요.
단종된 제품을 가지고
기포 무상수리가 되지 않는다고
떼스는건 오바 같네요
그럼 죽을때까지
기포는 무상 수리 해달라는 건지 ㅠㅠ
현재 생산 판매되는 제품이
기포 무상수리 안된다면 문제지만
단종된 제품이라면
억지라고 보여 지네요
국내 조구사들 점점 내수 인식이 안좋아지네...
이제 관짝만 맞추면 되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