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센터에 전화하니 토요일에도 불구하고 근무를 하고계시네요.
명파경조 3.2칸대 상태를 대충 설명하니 상태를 메모지에 적어서 택배발송하랍니다.
음...일단 전화통화시 친절하게 안내해주신 천민영님께 고마음을 이곳 지면을 통해서 전합니다.
메모지에 초릿대 절단된건 깜빡하고 안적어보냈는데...어떻게 될런지..아마도 전화 오겠죠? ㅠㅠ
토, 일요일은 택배회사가 안움직이니 월요일쯤 출발해서 화요일에 센터에 도착할듯한데 이번주내로 받아볼 수는 있을런지~~~^^ㅋ
은성낚싯대 골수매니아로서는 25년만에 처음으로 A/S란걸 받아보는데 결과가 기대됩니다. ^^;
그럴리야 없겠지만 이참에 통째로 쌔삥으로 교환되서 오면 대박일텐데.....욕심이 컸죠? ㅋㅋㅋㅋ
요즘 N.S낚싯대 A/S 보낸분들 보면 전체교체해서 A/S받았다는 님들 보면 부럽기도....ㅡ,.ㅡ;
어쨓거나.....도착하면 A/S후기 올리겠습니다~ 모든 횐님들 불타는 밤되세요.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전 기포로 낚시대, 받침대 A/S를 보냈었는데~~~새걸로 교체하는게 아니고 도장을 새로해서 왔었습니다~~(참조 하시길~~~)
전 도장하고 편심문제로 보냈는데...도장 새로하면 꽤나 시간이 걸리겠군요!
아~~~급한건데 일찍 받아보긴 글렀네요 ㅡㅜ
화요일쯤 전화로 급행부탁해야할듯...ㅋ~
두분 감사합니다^^
A/S 결과도 꼭 올려주십시요
행복하고 건강한 출조 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