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낚시는 잘 다녀오셨는지요. 저는 "꽝" 마잤습니다. ^^
2008. 6. 2 08:50 은성사 품질관리부에 전화를 했습니다.
“오너가 귀국했는데 어떻게 됐느냐”고 하니까
아직은 결정된 게 없고, 관련 부서에서 문제점을 파악하고 보고중이니 기다려 보라고 하네요.
그런데
언제까지 기다리고 있어야 하는지? ㅠㅠ
은성사 낚시대를 사용하는 꾼이라면 한번쯤 느끼게되는 불만이죠
이는 소비자들을 우롱하는 기업들의 오만이고 독선입니다
결국은 '수리하지 말고 버려라, 새낚시대로 교체하라'는 식의 강압적인 작태가 아닐런지요
A/S 하나만 놓고 볼때 은성사는 최악입니다
한때 전성기를 누리며 세상을 평정했던 황홀감에 취해 흥청거리는 동안 발바닥부터 썩어들어가는
괴질병을 무시하는 격이지요
호미로 막을일 가래로도 막지 못하고 풍지박산 나는 어리석음이 이세상엔 많고도 많은데
곧은 물길이 방향을 틀어 정도를 벗어나는건 한순간이지만
이미 틀어진 물길을 바로 잡으려는 노력은 산을 움직이는 것 만큼이나 어렵고 힘든 일
은성사의 교만의 끝은 어디까지 일까
두고 봅시다
획기적인 개선책이 강구되지 않는다면.............
오랫동안 쌓아온 공덕마저도 하루 아침에 물거품 되려니.....................
한가지만 여쭐께요
은성 홈피에 제가 남겨 놓은글 보셨어요?
수릿대 가격의 문제점 지적해 놓고 왔는데
그제야 메일을 봤습니다
게시판의 성격에 맞지 않아서 삭제했다고 메일이 왔더군요
초록피쉬님의 글밑에 은성의 홈피에 한마디 해놓고 왔다고 했잖아요?
얼마나 빨리 삭제 했는지 알고 싶어서요
그럼 결국 입다물고 있으라는 이야기 인데요^^*
어디다 불만을 털어 놓아야 하나요?
제가 내일쯤 글 올리겠습니다
은성사도 님의 열성에 감동하여 빠른 시간에 바뀌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초록피쉬님 화이팅~~~~~~~~
항상 건강하시고 행낚, 즐낚, 안출 하십시요...
2008.5.22자로 올리신 "정말 너무 하시네요"글은 남아 있구요. 다른 글을 말씀 하시나요?
수릿대 가격에 대해서만 지적하고 왔는데
가보질 못하고 메일도 확인하지 않다가
그저께 메일로 와 있네요
삭제 했다구요
그래서 답장 했어요
메일 전문공개 하면서 글 올리겠습니다
앞서가는 기업은 소비자를 만족시키지만은 않습니다
감동을 주는 사후 A/S 만이 앞으로 기업이 살길이지요............
고객만족에서--------고객감동으로..........
변화하는 고객 사후관리에 관심없는 제조사의 물건을 구매하는 우리도 반성해야 합니다
아끼는 마음으로 질타하고 채찍질하는 우리의 소리가 더욱더 커질때 그들은 변할 겁니다
애쓰시는 분들에게 박수 보내 드립니다
전 다야,수파 부러지면 수릿대로 제공하겠습니다.^^
다른 낚시대로 장만해야죠.(하나 하나 이탈하면 정신 차릴라나??)
비싸도 너무너무 비싸다
배보다 배꼽이 더 크다
은성사 낚시대를 사용하는 꾼이라면 한번쯤 느끼게되는 불만이죠
이는 소비자들을 우롱하는 기업들의 오만이고 독선입니다
결국은 '수리하지 말고 버려라, 새낚시대로 교체하라'는 식의 강압적인 작태가 아닐런지요
A/S 하나만 놓고 볼때 은성사는 최악입니다
한때 전성기를 누리며 세상을 평정했던 황홀감에 취해 흥청거리는 동안 발바닥부터 썩어들어가는
괴질병을 무시하는 격이지요
호미로 막을일 가래로도 막지 못하고 풍지박산 나는 어리석음이 이세상엔 많고도 많은데
곧은 물길이 방향을 틀어 정도를 벗어나는건 한순간이지만
이미 틀어진 물길을 바로 잡으려는 노력은 산을 움직이는 것 만큼이나 어렵고 힘든 일
은성사의 교만의 끝은 어디까지 일까
두고 봅시다
획기적인 개선책이 강구되지 않는다면.............
오랫동안 쌓아온 공덕마저도 하루 아침에 물거품 되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