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가 며칠전 D-명파 43대를 사용하다
7번대가 작살나는 일이있어 은성으로 보냈는데........
역쉬~~은성이라는말이 젤로 나오더군요
기간도 3일 밖에안걸리고 두말안고 수리해서 보내주엇더군요
혹시 수리비가 넘마니나옴 어찌하나걱정햇는데
무상으로 ^*^
비록 구입할때는 부담이엇지만 A/S 확실하여 마으미 흡족하였읍니다
이런 자세가 은성을 다시찿게하는거아닙니까 ?
다른 조구사도 본받앗음하는 생각이...........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은성이 다시 명품중에 명품으로 대접받는 날이 오게 되길...
이런 A/S라면 칭찬을 자주해도 무방하겠죠.
“진정한 꾼은 반드시 쓰레기는 되가져옵니다.”
약 35대 정도 되지만 이래서 은성 낚시를 선호 하는거 아닐까요~
저도 A/S 함 보내 보고 싶은 데 당체 이상이 안 생기니~~ㅎㅎ
은성 하이~팅
그나마 제일 말썽없는대가 은성대가 아닌가 싶습니다.
정신차리고 회사 운영하면 은성만한 브랜드가 없는데....
소비자가 수리비 걱정할 때 은성 에이에스 직원분들은 빨리 보내서 수리하라고 다그칩니다.
물론 왠만한건 무상이지요..
예의상 택배는 무조건 선불로 보냅니다..
ㅋㅋㅋ
은성 화이팅입니다.
낚시대 좋구,A/S 좋구 국내제일에 조구회사 답내요.
소비자를 위해 더 좋은 낚시대 좀더 저렴한 가격으로
공급해 주시길 소망해 봅니다.(낚시대 가격이 좀 부담스러워서리....)
^__________^
업체에 대한 예의로 선불로 택배보내는 조사님들...
흐뭇하네요 ^^
시마노 다이와....멀지 않은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