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번주에 NT수향수초제거기랑 그랜드수향 AS 보냈는데 어제 수리되어서 왔네요.
기포발생한곳이랑 수초낫연결부위파손으로 보냈는데 새로 교체되어서 왔네요.
그랜드수향은 #5번대 수초에 걸려 부러져서 보냈는데 이것도 새걸로 보내셨네요.
앞으로도 은성제품 계속 사용하고 싶네요.
은성 AS 정말 맘에 들고요.은성 AS 담당자분 수고하셨네요.
은성게시판 있으면 거기에 쓸려고 했는데 여기에 그냥 올립니다.
은성AS 고객만족으로 앞으로 한발 앞서나가는 은성사가 되길 바랍니다.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A/S가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 은성은 전화는 많이 친절하지는 않지만(원래 부산분들 톤의 문제인듯 ㅋㅋ) 제품A/S는 확실히 해주는것 같습니다.
어찌했든 100점만점에 98점입니다. A/S관계자님 감사합니다.^^
그때만 해도 은성 as가 그렇게 좋지 않을때 였었는데
잘 설명드리니 무상 as해 주었던 것이 생각나네요
아무튼 은성사 as는 정말 많이 좋아진 것 같습니다.
현재 설골이 주력대지만 다이아향어, 신수향은 제 곁에 항상 대기하고 있습니다.
받침대 받으면 다시 상태보고 글을 작성할 생각입니다. ^^
아무튼 잘 수리되어서 왔다니 다행이고, 앞으로도 좋은 A/S기대해봅니다~~
무상이어서가 아니라 세심하게 생각하고 수리 하는듯한 느낌을 받은적이 여러번 있습니다.
몇번수리를 의뢰했지만 구형이라면서 수리부품이없다고 수리를 안해주던데요 !!!
은성as좋다고들 하시는데 구형이라도 기포나 편심난것은 수리를 해주는것이 당연하다고 생각을 하고있습니다 ....
물론 앞으로도 은성을 쓰겠지만 조금더 세심한 베려가 필요할것같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