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은성 A/S 이런 X같은 경우

IP : 7e60f4409eaf6a2 날짜 : 조회 : 7212 본문+댓글추천 : 0

구입후 5회정도 사용하다 7치정도 걸었는데 4번 5번접합 부분이 뿌러 졌네요 .. 그래서 뿌러진 절번 A/S 문의 하니까 뿌러진 절번 버리고 소비자 과실이라고 수릿대 돈주고 구입하라고 하네요 ... 그래서 구입한지 두달 되었는데 보증서도 있다고 하니 문제 있는 낚시대는 1회사용 할때 뿌러진다고 ... 몇번 사용한 낚시대는 뿌러지면 무조건 소비자 과실이라고 하네요 .... (뿌러진 절번 먼저 보내라고 하는게 정상인데 버리고 구입하라는말) 이런 경우가 어디 있습니까 .....이런 X같은 경우가 어디 있습니까 ... 한두푼 하는 낚시대도 아니고 은성 A/S 완전 실망 이제 은성 제품을 다 처분 해야 될거 같네요 ... 보증서는 머할라고 두는지 모르겠네 .. 아 그리고 A/S 담당자 하는말 제품 하자는 무조건 무상 해준다고 합니다 ... 기포나 도장 편심 1년은 무조건 무상으로 수리 제가 통화내용 녹음 했습니다 ... 기포 도장 불량 편심 다보내세요 녹음 내용 있으니 다받아 줄거에요 ....

1등! IP : 7e60f4409eaf6a2
구입 해서 1회 사용하다 뿌러 지면 제품 하자 ..


2회 이상 사용하다 뿌러지면 소비자 과실 ..


이게 말이 되는지요 ...


뿌러지면 쓰레기통에 버리고 돈 주고 구입 하라는말 참 ... 은성 대단 합니다 ..
추천 0

2등! IP : a7a2e8315851b6d
흠 북경반점님 4번절이 부러진거네요......전 계속 as 받았는데 이상하네요....

다시 전화통화하시고 쪽지 적어서 선물 택배 보내세요....

은성 as 만족하고있는데요..... 북경반점님 다시한번 as신청해보세요....안출하시구요...
추천 0

IP : 2be5a275a4fd357
담당직원이 그날이었나보네요 남자들이 너그러히 용서합시다 그날은 어쩔수없답니다
그날=방귀뀌다 남친한테 싸다구 맞은날
추천 0

IP : 1b55719a0828bea
명품의가치는 낚시대에있음이아니라 서로이해하고 순접을잘받아 늘고객의입장에서서 고객의바램을살피는것자체가가명품낚시대가되는것이랍니다 아마 그날은 서비스숙녀님이 맘에이상이있음입니다. 다시전화하시면 친철하리라믿습니다.
추천 0

IP : 7293545606d3b50
다시 한 번 의뢰 해 보시죠..

그 정도는 충분히 무상a/s 가능 하리라 보입니다...

원만히 해결 하시길 기원 합니다~~~
추천 0

IP : 6c36b8a2f833d98
음... 은성A/S 좋다던데...

과연?

제가 맡겨본바로는 그다지... ㅎㅎㅎ

슈퍼플렉스 조선 45칸대 절번안쪽에 문제있어 A/S 보내본결과

뭐 아무말없이 무상해주셨습니다...

근데 손잡이대에 심하게 스크래치가 나있어서(A/S보내기전에 절번분리해서 하나하나 닦아서 보냈죠)

전화해서 손잡이대에 못보던 스크래치가있다...

은성사 관계자분 말씀이... 은성사 작업환경에서는 절대로 그런 스크래치가 날 환경따윈없다시더군요

그럼 제눈이 삐꾸? ㅎㅎ 걍 무상받은거로 ㅇㅇ 그랴그랴 넘어갔는데(제가 전에 올려놓은 글있으니 보신분들 보시구요...)

A/S도 그날그날 복불복인가봅니다 ^^
추천 0

IP : 6c36b8a2f833d98
아 하나더... 교체된 절번도 새것은 아닌듯합니다 젝일슨... ㅎㅎ
추천 0

IP : 99d25cabde3e717
평생 은성 사용자로서 최근의 은성 A/S는 최고 입니다.
전에는 불만이 많았지만 최근에는 이미지가 달라질 정도로 활실합니다.
제가 겪어봐서 압니다. 북경반점님일은 무슨사연인지 좀 다르네요.

절번 이음매가 부러지면 집에서는 소비자 스스로 해결이 불가능 한데...

소비자가 완벽하게 잘하기만 했는데 서비스 사안이 생기겠습니까? <-- 요말은 가전을 수리받으며 어떤 관리자한테 들은 말입니다. <br/>조금 높은 가격에도 브랜드 파워가 있는 회사의 제품을 쓰는 것은 이런일 생길 때 도움 받기 위함이 주요한 이유 입니다.
낚시대는 비숫한 가격에 은성보다 훨 좋은 대 많습니다. 그래도 평생 은성을 사용하는 것은 브랜드 파워를 믿기 때문입니다.

한번 또는 두어번 사용을 A/S 받을분의 말만 듣고 가려야 할 정도로 규정이 허술한 건가요?
만일 여러번 쓰고도 처음썼다고 하면... 무조건 무상 A/S 해 준다면 그건 더 이상하지 않을까요?

빠른 시간에 원만한 해결 기대합니다.
추천 0

IP : 4953bb325636b0d
저 역시 은성 nt수향 쓰는데 황홀한?? 써비스 받고 만족하고 있습니다. as 보내실 때 상세한 자필로 된 AS 받아야 할 이유를 제품과 함께 동봉해서 보내세요. 잘 해결되시길 빕니다. 무상으로 처리해 주실듯 합니다.
추천 0

IP : 93c6fa082f41c12
항상 말하지만 은성써비스는 기준이 모호하다. 구입한지 일년된지 이년된지 어떻게 알쥐? 보증서에 날짜도 없던데
우리도 무조건 우기자. 구입해서 처음 사용중에 부러졌다고. 아마 디와인드명파는 바로 써비스 해줄걸요. 열번사용했어도 해줄거예요. 은성보다 써비스 좋는데 많아요. 너무 감동할일은 아녀요. 당연한거지요
추천 0

IP : fbf0b81df345fc2
허허.....소비자는 A/S를 가장 중요시하는데

은성을 보니 안탑깝습니다
추천 0

IP : 1a028a78c1e23b4
안타까운 마음에 글을쓰네요...
바로밑의 글을쓴 지름신제압입니다.제경우와 너무다른 상황이네요.
제경우 수리맡긴후 무상as후 발송중확인만 하고 글을썻는데요~ 개봉후 놀랐습니다...
디명 4번대 교체는 물론 1,2,3수릿대 써비스(디명 3번대까지는 구입때부터 있기에 디명을 쓰시면
다아시겠지만 남아돕니다.)그리고 은성이 품질이 좋아졌음 해서 몇자적은글이 디명 손잡이대 보면
맨위쪽 금박으로 한줄감은 부분이음의 금박줄끝이 아주조금씩 떨어져있는데
사용하는데 지장은없지만 적어보냈거든요
-다른분들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저는 추가구입시 그부분을 자세히 보았죠..참고하세요.
그런데 손잡이대를 교체해서 보냈더라구요...이정도였는데...
북경반점님 글을보고 잘처리 됬음하는 바람입니다..
또 as보낼부분이 있는데 처리과정에 불편함이있으면 다시글쓸게요...즐거운 주말출조가 되길...
추천 0

IP : 794f5fd2c85ebb1
원래 회사가 크면 빼짱입니다 다른회사로 바꾸심이좋을듯~~ 저도 은성10년쓰다가 강원으로 바꿧어여
추천 0

IP : 330384465289d16
몬일인지 모르겠는데 저도 작년에 은성에서 묻지마 A/S 받았습니다. ^^
결과는 매우만족이였고요!
추천 0

IP : 428860a852694a4
ㅋㅋ..은성..
다른 낚시대 써보면..다 거품이란것을 아실텐데요.
여튼..저는 은자 들어가는 낚시대도 없습니다.
예전 신수향쓰다가 꼭지가 돌아가서 일체 쳐다 보지도 않습니다.
찌 내릴려고 줄 잡으면 뚝... 조금만 힘껏 챔질하면 툭...
추천 0

IP : 7f4ac4acb7c5161
이상하네 저도 수파 18대 쓰고 있는데. a/s무상으로 받았는데..
이번에 수초걸려서 5번대 뿌라졌는데 무상 해주겠지하고 지금 포장하는데.
안될려나 ㅠㅠ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