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향을 10년가까이 쓰다보니 기포가 많이 생겼네요
특히 받침대는 거의다가 기포가 생겨 AS를 보낼까 생각중인데(갯수가 20개정도 됩니다)
그냥 메모해서 포장해 보내면 된다는데 그렇게 보내면 되는건지 아님 연락을 하고
보내야는지 수리비는 얼마나 들지 기포로 AS받아보신분 좀 알려주세요.
기포로만 6번 A/S받아본 1人으로서 답변을 드립니다. ^^
기포가 10년이 지나서 생겼다면, 다행이지요, 저는 새제품에서 기포가 발견되어 무지 정신적인 고통을 받은 기억이...각설하고..
저는 기포가 있는 절번을 다 직접 스티커 작업을 해서 보냈습니다.
최초 첫번째 A/S의뢰시 메모를 아주 참하고 정확하게 써서 적어 보냈으나, 읽어보지도 않았는지. 14대인가를 보냈는데 2대만 절번 교체가 되었더군요.
분노가 하늘을 치솟아 A/S관계자와 대판하고 다시 몇날 몇일이 걸려 기포 있는 절번에 기포 하나하나마다 스티커쪼맨하게 짤라서 다 붙였습니다. 절번 하나당 평균 한 10개내외로 붙였던거 같네요.
그러니 등급품 절번으로 교체를 해주더군요.
여기서 한번 더 분노했죠.
새제품사서 1~3회사용이나 새제품을 보냈는데 더욱 못한 절번이 끼워져 왔더군요. 아오...
근데 굿데이님처럼 10년사용한 제품이라면 100%A/S만족하실 겁니다.^^
절번 등급품으로 교체가 되지만 새것 못지않고요. 좋습니다.
메모를 상세히해서 보내시던가, 확실히 하실려면 저처럼 기포하나하나에 스티커작업해서 보내면 교체 안해주고 못버팁니다. ㅎㅎㅎ
이건 제가 직접 겪은 A/S후기와 조언이며, 낚시대는 주관적인 시각에서 차이가 있다는 점 감안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좋은 A/S받으시길 바랍니다~
아참 기간은 약 2주이상 걸릴겁니다~~^^
기포가 10년이 지나서 생겼다면, 다행이지요, 저는 새제품에서 기포가 발견되어 무지 정신적인 고통을 받은 기억이...각설하고..
저는 기포가 있는 절번을 다 직접 스티커 작업을 해서 보냈습니다.
최초 첫번째 A/S의뢰시 메모를 아주 참하고 정확하게 써서 적어 보냈으나, 읽어보지도 않았는지. 14대인가를 보냈는데 2대만 절번 교체가 되었더군요.
분노가 하늘을 치솟아 A/S관계자와 대판하고 다시 몇날 몇일이 걸려 기포 있는 절번에 기포 하나하나마다 스티커쪼맨하게 짤라서 다 붙였습니다. 절번 하나당 평균 한 10개내외로 붙였던거 같네요.
그러니 등급품 절번으로 교체를 해주더군요.
여기서 한번 더 분노했죠.
새제품사서 1~3회사용이나 새제품을 보냈는데 더욱 못한 절번이 끼워져 왔더군요. 아오...
근데 굿데이님처럼 10년사용한 제품이라면 100%A/S만족하실 겁니다.^^
절번 등급품으로 교체가 되지만 새것 못지않고요. 좋습니다.
메모를 상세히해서 보내시던가, 확실히 하실려면 저처럼 기포하나하나에 스티커작업해서 보내면 교체 안해주고 못버팁니다. ㅎㅎㅎ
이건 제가 직접 겪은 A/S후기와 조언이며, 낚시대는 주관적인 시각에서 차이가 있다는 점 감안해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좋은 A/S받으시길 바랍니다~
아참 기간은 약 2주이상 걸릴겁니다~~^^
해마1.2 각진거.둥근거 막 섞여있어서 어떨란지 걱정이 되네요^^,,
답변주신분들 감사합니다
각 낚싯대마다 문제있다고 판단하시는 절번별로 '기포', '편심'.. 이런식으로 표시해주시면 작업할때 딱 이해되죠 ㅎㅎㅎ
해마2 신형 절번으로 교체 되어서 옵니다.
절번은 깨끗하겠지만 짝재기 되어서 옵니다.ㅎㅎ
저도 작년에 오래된신수향대 기포로 껍질자체가 벗겨진게많아
as센터에 문의해보니 오래된건 유상이라고 하던데요.
오래사용한 낚시대도 가능한지 저도 매우궁금합니다.
제껀 비브라 수향대 였는데 못한다고 하더군요.안할려고 못한다고 했는지는 모르겠는데
몇년전에 보낼때는 잘해주시던대요 요즘도 잘해주겠지요.
오래된것도 무상으로 절번을 교환해 준다는 말씀이시죠.
제가 작년에 as센타에 전화해서 문의하니
오래사용한 신수향대 절번의 기포나 칠벗겨짐은
유상으로 교환해야한다고 해서 포기를한적이 있읍니다.
직원이 듣기에 유선상의 제 목소리가 별로였나??
어떤사람은 오래된 낚시대라도 무상으로 교체해주고
어떤사람은 유상이라고 하고......
제낚수대는 어찌해야할지 고민이됩니다.
신수향2대 절번을 모두교환하면 금액이 상당할텐데
괜히 물건먼져보내고 유상이라고 하면 난감한상황이 올까봐
걱정이 되네요^^
낚싯대 10년쓰고 제도장 무상수리는 조금 욕심이라고 생각합니다.
유상처리 하는는게 옳다고 생각합니다.
많은 시간을 보내다 보니 회원간의 동지애를 느껴
몇자 남기고 갑니다
그동안의 A/S는 개선책이 필요했고
유상보다 무상의 선호도에 예민한 부분인지라
정보공유에 중점을 두고 게시글도 자주 올리곤 했는데
질타의 돌맹이를 맞다 보니 조심 스럽기만 하네요
A/S는 많은 회원분이 중요시 여기고
모든부분이 무상으로 처리돼
흐뭇한 마음으로 수릿대를 받아 보시면 기분이 좋아지죠~~~
긍정의 삶을 사는 저는 모든 회원 편입니다
다만...처리를 요하는 방법등을 글로써 게시하기란 어렵고요
말그대로 방법등을 많은 분이 공유 함으로 인해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으나 경험이 아닌 제가 아는 지식은
이럽읍니다
낚시대 마다 스티커가 부착 되어있읍니다
단종 상품이고 판매 상품일지라도
구입일자는 본인들만 알고 있겠죠?
매장에 5년을 잠들어 있다가 구입하게되면
A/S 유효일및 품질보장기간은 구입일자가 됩니다
굿데이님이 요구하는내용은 정보공유를 해서
무상개념과 유상등을 알아보시고 의뢰를 하시려고 하는게
좋은 방법이죠~~~
10년을 함께 한 낚시대를 새상품처럼
다시가꾸면 금상첨화겠죠
저또한 해바라기 사랑이라 소장한 낚시대를
평생간직하고픈 마음이고요
비밀글도 아닌데 어렵네요
무언가 발설하면 누구나 따라 하는 방식때문에 글을쓰자니 힘들고
누구는 해주고 안해주고 로 인해 골이 깊어질까 우려 됩니다
요즘 많은 분들께서 단종상품인 명파경조를 잘 아실겁니다
생산도 안되고 중고 구하기도 어렵고 해서요
3.4월쯤이면 명파경조 새상품으로 판매 한다고 합니다
은성사쪽에 주문해서 모 업체에서요
그러니 기다렸다가 봄에 새상품 구하시는데 도움이 될까 싶어
글 남겨 드리고요 본사에 학인전화는 하지마시고요
제가 알고 있는 정보라서 공개 하는 거구요
민감한A/S부분은 골이 깊어질까바
자제 하는점 이해 부탁 드립니다
하지만 윗분글에 기분이 나빠서 올리는 글이아니니 혹 기분나쁘시다면 양해부탁드립니다.
그냥 제가올린 위의댓글들이 제가봐도 낫뜨겁고 불편해서^^.
저도 공짜를 별로좋아하지않읍니다.
신수향 해마2를 처음생산한시점부터 최근에 구입한대까지
30여대를 보유하고 있는데 그중에 기포와
그로인해 칠벗거짐이 심한대가 3대가있읍니다.
받침대까지 포함하면 갯수가 많네요.
나머지도 그닥 상태가 좋지는않읍니다.
이넘들이 해마2가 생산된시점이니 10년이상 사용한것입니다.
작년에 혹시수리가 될까 싶어서 as센터에 문의를 했었읍니다.
사용한지가 오래되었다지만 10여년전 구입후 얼마되지않아
모두 문제가생긴 낚시대들이라 억울한 생각에 as를 문의한것이었읍니다.
초창기 신수향해마2는 말씀드리지않아도 도장문제는 익히 판단이 되시리라 생각됩니다.
사람마음이 간사한지라 수리금액이 크다보니
이런제목의 게시물이 관심이 생기더군요.
공짜로 수리받고싶었던 마음을 숨기지는 않겠습니다.
무상as가 가능하다면 받지않을 이유가 없겠죠^^.
작년센터에 문의후 as포기를한건 수리금액이 중고대금액만큼이나 많이나오기에
이건 아니다싶어 포기를한것이구요.
그때센터에서 제이야기를 귀담아들어보구 적절한금액에서 타협이되었다면
아마 as를 받았을것입니다.
제불만은 작금의 은성as는 중구남방이 아닌.....
통일화된 기준이 있어야 할듯한 생각이 듭니다.
그렇지않으면 저같은 매니아는 억울한 맘이
들지않을수 없을것입니다.
저는 댓글에 중점을 두고 글을 작성한게 아니고
원문에 대해 정보 공유차 몇자 남긴겁니다 ㅎㅎㅎ
글이라 함은 받아들이는 부분과 생각하는 맘들이 달라서
제가 또 먼가에 골돌하게 생각에 젖어드네요
댓글을 보고나니 조하님 댓글들이 이제서야 눈에 들어 옵니다
물론 맞는 부분이 많읍니다
무얼 찾고자 아니 얻고자하는것도 없지만
A/S부분이 상당히 예민들 하셔서
제가 알고있는 부분들을 잘 풀어보면
유용한 정보가 될까 싶은거구요
저는 수향대가 어케생긴지도 모릅니다 ㅎㅎㅎ
제가 사용하는 것에 관심이 있을뿐이고요
여기서 꼬집어 말하면~~~좀더 노력하고
포럼방에 올라온 게시글들을 처음부터 끝까지
읽어보면 해답이 있더군요
그냥 저희들만 보는 글이라면
맘편히 말하고 싶은것도 있지만
몇분의 경험담처럼~~
경험담을 토대로 게시글에서 주는
댓글로 인해 얻어지는 정보라면
제가 보건대~~~무상부분에 충분하다고 보여지고요
예를 들어 10년을 사용하고도 1년전에 구입했다고 우기면~~~
그분것은 무조건적으로 수리를 정당하게 요구하는게
저는 맞다고 봅니다
그래도 양심을 위해 선택은 본인들이 하는거구요
내용과는 멀리 글이 길어 졌네요 ㅎㅎㅎ
누구를 권양하고 쓰는 글들 아니오니 오해 없으시기를요
저는 다만 글쓰면서 잃어버린 기억력을 되찾고 싶은게
마지막 바램입니다...다소 오해의 부분이 있으시면
충고도 당연히 받아 들일겁니다
밤낚시 마니아님의 댓글을보고 쓴글이 아닌데
또다시 오해가 생겼나 봅니다.
저도 별명을 언급하지않은것은 저도 누구를 겨냥하는식으로 보이지않기위해
그냥 윗분이라고 설명드린것이 밤낚시마니아님께 결례가된글이 되고말았네요.
걍.....
제가쓴 댓글에 대한 부끄러움에 넋두리한것 그뿐이었읍니다.
제글에 너무게의치말아주세요^^.
심려끼쳐드려서 다시한번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