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은성 as홈페이지 관리 왜 안하노??ㅡ,ㅡ;ㅋ

IP : 264dcf2582f189b 날짜 : 조회 : 2797 본문+댓글추천 : 0

월요일이면 출근해서 회의끝나면 바로바로 홈페이지 게시판 확인해봐야 하는거 아닌가요??ㅡ,ㅡ;ㅋ 그것도 as센터인데..이래가지고 신속한 as가 가능할지??ㅡ,ㅡ;ㅋㅋ 고객들의 질문과 문의사항은 뒤로 다 밀리고, 주말에 올라온 이상한 도박,카지노,스팸글만 잔뜩 있는데..ㅋㅋ;; 저는 좀 심하네라는 생각이 드는데...다른 분들은 어떠할지??ㅋㅋ 답답한 고객은 전화를 하라는 식??ㅡ,ㅡ;;;;ㅋㅋㅋ(전화비도 안주묜서..ㅋㅋ) 전 은성안티가 아니고요ㅋㅋ;; 택배받을게 있는데 운송장번호를 알고싶은데 안가르쳐줘서리.. 전화해볼까말까하다가 쫌 너무하네라는 생각이 들어서 몇자적어봅니다..ㅋㅋ http://www.silstaras.com/ 은성 as홈피 관리자분 게시판 언제 보실겨??ㅋㅋㅋ

1등! IP : 264dcf2582f189b
@,@:ㅋ 이거 보시고 홈피가보셨는지...;;ㅋㅋㅋ
12시되서 스팸글 다삭제시켰네요..덩달아 제 문의글도 같이 삭제당했네용ㅜ,ㅜ;;;;
참 황당@,@:ㅋㅋㅋㅋ짜증 지대로넹 ㅋㅋㅋ
추천 0

2등! IP : c896fae5c12116e
착오가 있었던 모양인데요.
급하시면 전화로 하시는 것이 더 빨을 것 갔습니다.
추천 0

IP : 20fe5cd299fa24b
결론은 "답답한 고객은 전화를 하라는 식??ㅡ,ㅡ;;;;ㅋㅋㅋ(전화비도 안주묜서..ㅋㅋ)"으로

해결 하셨네요. ㅡ,.ㅡ^
추천 0

IP : 2475190e7071fb3
은성 제품 상당히 고가입니다.

이런 고가에 제품을 팔고도 나몰라라하는 제품은 요즘 세상 보기 드물거라 생각됩니다

마진을 본사가 챙기던 도매상이 챙기던 제품에 하자가있는것을 소비자 몫으로 돌리는 은성사는

부도덕한 기업으로써 이런 상태라면 소비자 스스로 권리를 찾아야 할것입니다

불매 운동이라던지 불만제로나 메스컴 소비자 고발센타 같은곳에 꼭 제보해서

소비자를 우롱하는 행태를 꼭 고쳐야 할듯합니다..

개개인은 힘이 없지만 뜻이 있고 뭉치면 해결 못할건 없다고 생각돼네요

이만 주저리 주저리~~~

소비자를 물로보는 세상이 하루빨리 사라지길~~~~~~
추천 0

IP : cfcdd1006ab62ef
은성사 품질관리부서가 있다는 걸 이제서야 알았습니다.
(설마 고객만족팀은 없겠죠? 콜센타가 거그 아닌감?)
홈페이지도 잘 만들어놨두만, 그럴 정성이 있으면 as에 신경좀 쓰지..

은성사 매니아였던 분들이 안티로 바뀌는 걸 모르는건지, 알면서도 배째라는건지...

은성사 사장님이 여기 은성사 포럼을 모르시는 거 아닙니까? 어떻게 하면 알려드리지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