얼마전에밤생이기포가있어AS보냈는데무상으로
잘받았고2차로밤생이AS보냈는데한번은무상해주고
2차분은약50프로내고해서금액을입금하고물건도
받았는데은성사홈페이지AS진행상황에조회른해보니
무상처리로되어있어담당자에물어보니시간이없어그랬다고해서다시유상처리로정정확인했는데요몇일우연희
홈페이지들어가보니또무상으로정정되어있어담당자에게연락하니유상정정하드라고요
입금할때도내가보니개인계좌인듯하고요
월척회원님들은이런경험이 있는지궁금해서
몇자적어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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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디 담당 누구 명의, 어디는 누구 명의, 이런식으로 취합해서 하겠죠.
이상한 소문 퍼트리지 마세요
매년 세무감사도 받고 있는 회사입니다
A/S라 무조건 무상은 아니지요
단종된 부품은 구매수리비는 부담하시는것이 당근임다
깔끔하게 수리되었으면 기분좋게 사용하세요
저두 은성 매니아 입니다 안출하이소
개인계좌는 세무감사로 들어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법인이 개인계좌로 자금 을 관리하는 경우도 없구요..
진짜로 개인계좌라면 회사는 모르게 개인이 불법으로 그랬다는 것인데 개인계좌여부 확실히 확인한 후 이런 글 올리셔야 할 것 같습니다...
계좌가 누구의 계좌인지는 알 도리가 없으므로 그부분에 대해서는 오해의 소지가 있을 거 같군요.
허나, 단종품이라도 처음에는 무상인데 그다음에는 유상처리라는 부분이 좀 걸리는 듯 합니다.
단종품이라 어느정도의 부품비가 청구되는 건 인정하지만 왜 무상과 유상의 차이가 나뉘어진것인지 그것이 궁금하네요...
동일한 기포로 A/S를 받았는데 처음에는 무상이고 2차는 유상이다....글세요...저라면 좀더 자세히 물어봤을 겁니다.
단좀품이라는 것만으로도 수리비가 청구 될 수 있지만. 무상이던 것이 다음번에는 유상으로 된다는 것에 대해서는 설명을 들어야 겠네요...
암튼 찝찝하시면 다시 전화해서 상황설명하고 대답을 들으시고요, 아니시면 그냥 단종품이니 수리비 낸다라고 생각하시면 맘이 조금은 편하지 않을까요?^^
단종된지 수년은 지난 제품인데 첫 회 무상수리 해준 것만으로도 감사해야 하는 겁니다.
그리고 단종된지 2년 넘은 제품은 A/S용 수릿대도 생산 중단하는 거로 아는데 그걸 유상으로 돈 조금 내고 새 절번으로 교환 가능하다는 것만으로도 감사해야 하는 거 아닐까요?
그런데문제는AS진행사항을보면무상으로했다가
내가이의제기하니유상으로했다가또무상으로정정
을한부분이이해가되질않네요
저도이제까지은성제품만쓰고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