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사 AS 담당자분 전화좀 상냥히 받으시죠 저도 바쁜사람입니다 전화를 되게 귀찮아 하시면서 받으시네요 자기 할만만 하고 전화통화도 몇번하니 그때서야 받고 낚시대만 비싸게 팔지 마시고 AS전화도 친절히 받으셨으면 합니다 은성대만 사용 하는데 정떨어지네요 AS 보내는것도 짜증 납니다 제품을 잘만드시던지
A/S부서 혹은 담당자는 소비자에게 친절해야 합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동료들의 생활이
가능케하는 월급이 소비자로부터 나오는 것이랍니다.
A/S직통 담당자라고 해야하나...그아저씨는 거칠게 받고요, 다른 사무실에서 일하시는 과장분인가 팀장분인가는 상냥하게 받으시더라고요. 아마도 사람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네요. ㅎㅎㅎ
인성교육부터 좀 필요한 듯 합니다.
묵둑둑하게 받는게 짜증이빠이입니다
언젠간 뚜껑열리면 가만 두지 않을겁니다
저나기하나 선물해줄까요?
그럼 좀 친절해질려나?
첨엔 저두 조금 놀랐지요
여직원이 받으면 좀더 나을성 싶은데...ㅎㅎㅎ
윗분들 말씀 처럼 할말만 하는 그런분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소비자들의 불만을 전달하는 입장이라
게시글에 글들이 자주 올라가면 대책을 세우지 않을까 싶네요~~~
as는 좋은대 불친절한 전화 통화 저도 느꼈습니다..
통화를 하다보면 낚시대를 부러트려 죄지은 느낌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