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은성사 AS 센터 전화좀 친절히 받으세요

IP : 2270a12654b08dd 날짜 : 조회 : 3784 본문+댓글추천 : 0

은성사 AS 담당자분 전화좀 상냥히 받으시죠 저도 바쁜사람입니다 전화를 되게 귀찮아 하시면서 받으시네요 자기 할만만 하고 전화통화도 몇번하니 그때서야 받고 낚시대만 비싸게 팔지 마시고 AS전화도 친절히 받으셨으면 합니다 은성대만 사용 하는데 정떨어지네요 AS 보내는것도 짜증 납니다 제품을 잘만드시던지

1등! IP : b4d42efb6606f9e
회사는 미래를 보고 전진하는데 직원들은 아직인가 봅니다ㅎㅎㅎ 저도 똑같이 느꼈네요^^
추천 0

2등! IP : be5c01d206d5e24
날도 덥고, 오랜 장마로 눅눅해져서 불쾌지수 높고, 근로 강도는 쎄고...하겠지만

A/S부서 혹은 담당자는 소비자에게 친절해야 합니다. 여러분과 여러분의 동료들의 생활이

가능케하는 월급이 소비자로부터 나오는 것이랍니다.
추천 0

3등! IP : 08347a508b571fe
정말 불친절하더군요 as보내는것도짜증나는데 저나통화하면더짜증납니다 참황당하죠 저나통화하면왠지 은성제품산사람이죄인인거처럼느껴지게만드는특별한재주를가지고계신거같더군요ㅎ as보내는사람심정좀헤아려주셨으면좋겠단생각많이했습니다 은성사장도저나그렇게안받을거같은데말이죠ㅎ
추천 0

IP : 2d37ee18d177837
저는as전화 한번해보고 이건아니다싶어서~ 그냥낚시점에서교환합니다~ 친절아가씨 채용좀했으면하네요~~
추천 0

IP : a1fbd9db9072437
사람마다 다른듯 하네요.
A/S직통 담당자라고 해야하나...그아저씨는 거칠게 받고요, 다른 사무실에서 일하시는 과장분인가 팀장분인가는 상냥하게 받으시더라고요. 아마도 사람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네요. ㅎㅎㅎ
인성교육부터 좀 필요한 듯 합니다.
추천 0

IP : cea2b919e14baaa
그 양반 오래도 그자리 앉아있습니다
묵둑둑하게 받는게 짜증이빠이입니다
언젠간 뚜껑열리면 가만 두지 않을겁니다
추천 0

IP : 2a571d597c8a965
불만 사항이 있어 전화를 하면서
첨엔 저두 조금 놀랐지요
여직원이 받으면 좀더 나을성 싶은데...ㅎㅎㅎ

윗분들 말씀 처럼 할말만 하는 그런분 같더라구요
아무래도 소비자들의 불만을 전달하는 입장이라
게시글에 글들이 자주 올라가면 대책을 세우지 않을까 싶네요~~~
추천 0

IP : 77311060703844f
은성사 사장님께 직원들 사무실에 에어콘 하나 설치해달라고 건의 해보까요..ㅎㅎ
as는 좋은대 불친절한 전화 통화 저도 느꼈습니다..
통화를 하다보면 낚시대를 부러트려 죄지은 느낌입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