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정보/팁] 은성사 a/s 아직 멀었습니다.

IP : 115a67a648fa93b 날짜 : 조회 : 3588 본문+댓글추천 : 0

은성사 a/s 개과천선하였다고 하는데 아직 멀었습니다. 제가 직접 a/s 담당자와 통화하여 확인한 바로는 회사 방침이 무상 a/s 시 택배비는 소비자 부담이랍니다. 요즘 조구업체 a/s 의뢰시 소비자가 택배비 부담하여 의뢰하면, a/s 의뢰품 택배시 선불로 보내면서 그 동안 불편을 드려 미안하다는 양해의 인사 한마디는 다 합니다. 그런데 개과천선했다는 은성사 기껏 a/s 하여 보내면서 선심써서 a/s 하는 것처럼 말하고 택배비는 소비자가 부담하는 것이 회사 방침이라고?? 아직 멀었습니다. 타 업체 반도 못 쫒아갑니다.

1등! IP : c896fae5c12116e
은성사 A/S는 아직도 만족스럽지 못합니다.

지금 변해가는 과도기인것 같습니다.

변해가는 그들에게 희망을 가져 봅시다.^^*
추천 0

2등! IP : 79ca9082ae47080
확 바뀐건 아니지만 그래도 종전과는 달라 지고 있으니 더 발전 하길 바랍니다.
추천 0

IP : 79ca9082ae47080
많은건 안바랍니다. 타조구업체 a/s 잘해주면 뭐합니까 10년을 써도 a/s 받을 일이 없을만큼 문제없는 물건을 만드는데 더욱더 최선을 다한다면 거기에 찬사를 보내고 싶습니다. a/s 비가 비싸서 부담이 되면 다른물건 쓰면되고

저는 은성물건 메니아 입니다 a/s 엉망이라도 씁니다. 비싸도 씁니다. 나중에 가격 똥값이 되도 씁니다. 왜냐고요 도장기술 좋고 오래쓸수록 좋은물건이라고 자부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추천 0

IP : c896fae5c12116e
원래 스타는 악성 댓글이 많습니다.
은성사가 실스타가 아닙니까?
스타 값을 똑똑히 하는 것이지요.

노지마니아님, 말씀에 전적으로 공감합니다.
이거 또 짜고치는 고스톱이라고 비난 받겠네요.
요즘 새태가 좀 그렇습니다.

은성매니아로써 우리만의 주관을 가지고 열심히 사용합시다.
그들도 머지 않아서 돌아올 겁니다.^^*
추천 0

IP : 115a67a648fa93b
자연자연님
평상시 옳은 말씀을 많이 하시지만
말이란 때와 상황에 맞추워 하셔야 하는거 아닙니까?

지금 여기서 원래 스타는 악성 댓글이 많다니요.
그 말씀이 지금 여기서 이 상황에 하실 말씀인가요??

님께서 은성매니아로 은성대를 아끼시는 맘은 알겠지만
이렇게 표현하시는 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상식의 범위내에서 때와 상황에 맞추워 말씀하셔야 우리 횐님들도 동감할 겁니다.
추천 0

IP : 0fed7075db8a585
초록피쉬 님께서도 잘못된 표현이 많은거 같습니다.

저는 한문은 잘모르나 개과천선 이라는 문장의 정확한 뜻을 모르지만 a/s 문제에 대하여 개과천선이라는 문구가 너무 과장된 표현이 아닌가 하고 묻고 싶습니다.

님께서의 판단기준이면 옳다 그르다를 논하기전 그글을 읽고 오해의 소지가 없는지 한번쯤은 염두해두고 글을 남겨야 되는가 맞지 않겠냐라는 저의 생각입니다.


앞에 수많은 유저들의 a/s 에 대한 언급에서 만족스러운 (<== 죄다 만족 절대 아닙니다 태클없길..) 글들이 올라와 있는것을 보셨는지는 모르겠으나 종전과는 달라지고 있는것 만은 분명합니다. 소위말하는 "배짱장사다 "라는 인식이 있을 정도 였으니 말이죠 여기서 또 오해의 소지가 없길 바라구요 <br/>

님께서 올리신 글중에 끝부분에 "아직멀었습니다" "타업체 반도 못따라옵니다" 이문구는 실수가 많아 보입니다.

타 업체 는 어떻한 사후처리가 얼마나 잘되어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그런식으로 표현하시면 안된다고 봅니다.

"저의 판단으로는 아직 멀었다고 봅니다" 라고 표기 하셔야 되지 않으까요 ?

최근 제가 휴대폰 구입한지 얼마 안되서 a/s 갔더니 집에서 거기까지 간 차 기름값은 안주더군요 여기서 차 기름값까지 지불해줘 가면서 a/s 해줘야 됩니까 ?

차원이 다른 문제가 아니지 않느냐라는 질문을 하시리라 봅니다만.

a/s 보낼때 선불은 소비자 부담이거니와 구매한 대리점에 맞기시면 서비스 차원으로 매장에서 선불부담하여 보내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여기서 소비자들이 택배비도 조구업체가 부담해주는 당연한걸로 알고 계신분도 있을거고요 아니다면 그 업체가 어떤 업체인지 알고 싶군요
추천 0

IP : c896fae5c12116e
초록피쉬님
요즘 전체적인 글을 보면서 저는그렇게 생각합니다.
틀린 말은 아니라고 생각하는데요.
여기서 말하는 스타는 인기있는 제품을 말하는 것이고
악성 댓글은 근거없는 유언비어와 맹목적인 비난을 말하는 것이지요.

여기(낚시포럼 은성사) 최근의 아랫 댓글 들을 보시고 그런 생각이 안드신다면
저와 생각이 좀 다르군요.

초록피쉬님,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추천 0

IP : 128f7d105e3cd63
저도 한말씀합니다. 신수향 사용한지 얼마되지 않은 유저로써 한 말씀만 드리자면 요즘 인터넷상에서 거래되고 또 반품및 a/s보

낼때 대부분의 쇼핑몰이 택배비는 본인부담입니다. 더러는 판매자에서 하는 경우도있겠지만... a/s 받는사람은 개인이지만 a/s해

주는 업체 입장에서는 무수히 많은 사람들이지 않을까요? 그것마저 은성에서 부담해야한다면 제가 은성 사장이라도 그렇게 안할

것같습니다. 솔직히 욕심이 아닌가 하는 의견을 내봅니다. 감히 주저리 주저리 말씀을드렸네요,
추천 0

IP : 115a67a648fa93b
ㅋㅋㅋ
코메디 하십니다.
글 지우지 말고 두십시오.
지나는 사람들 쉬어가게요. ㅎㅎㅎ
추천 0

IP : c896fae5c12116e
택배비 부담은 어부가되고픈붕어님 말씀처럼 이해하시면 편할 것 같습니다.
후발 업체들이 서비스로 주목을 받기 위하여 얼마나 많은 서비스를 하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노지마니아님 말씀처럼 낚시대의 품질에 따라서 A/S를 1년에 3회가 될수있고 3년에 1회가 될 수 있다고 봅니다.
1회의 무상 서비스 보다는 변치않는 10년의 품질이 더 낳지않을까요?
은성제품은 아직까지는 세월이 흐르수록 그 진가가 발휘하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아무튼 비난 보다는 칭찬을.. 질책보다는 격려가 요구 될 때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이 결과적으로 우리에게 이익으로 돌아오기 때문이지요.
추천 0

IP : c896fae5c12116e
상막한 세상살이에 다행이도 지나가는 사람이 웃고 가신다면

그것 또한 즐거운일이지요.^^*

그리고 여기 올린 댓글을 지울사람은 없을것 같은데요.

안그런가요? 여러가지로 걱정이 많으십니다. 그려..
추천 0

IP : 128f7d105e3cd63
자연자연님 말씀처럼 a/s를 받는것 보다야 10~20년 쓸수있는 제품을 만들수있는 그런 튼실한 회사가 되었음 좋겠습니다.

월님들 모두들 올한해 워리와 함께하시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추천 0

IP : 0ef5b6b274df84d
죄송합니다. 외람된 말씀이지만...

아무리 답글들을 읽어봐도 코메디 하시는분들 글이 없어서요...-,.-a

어떤글이 코메디 글인가요~?

지나가다가 궁금해서 리플 올립니다~ 아니믄...그냥, 가던길 갈께유...^^;;
추천 0

IP : 32728edfc611389
너무 많이 은성사 제품을 팔아줘서 그런게 아닌지...
그래도 예전보다 많이 좋아져서 전 가끔 무상 a/s 해준거도 고마울때가 다 있더군요 ㅎㅎ
택배비는 본이부담으로 왕복비 지불했지만...
추천 0

IP : 52c972dee235235
은성 뿐만이 아니고 조구 업체가 다그런 것 같던데요?

개인적으로 전 확실한 a/s 만 해준다면 내가 아끼는 물건 택배비 부담 하렵니니다

다만, 자사의 제품에 대하여 자존심과 자신감을 가지고 모든 사후 a/s 를 소비자를 위한 방향으로 개선 되었으면

하는 바램을 저 또한 가져봅니다
추천 0

IP : 5f51f5950698f24
타사 제품들 도장기술이 은성,바낙스 못쫓아 갑니다.은성 낚시대 전국에 조사님들 사용하는 낚시대 수량을 계산하면 타 회사보다 A/S 수량이 적다고 봐야 되겠지요.
추천 0

IP : 9249e5dba4dc97f
모든이들이 다 생각이 같을수는 없겠지요

저역시 은성사의 A/S 문제때문에 은성에 등돌린 사람입니다

가령 소비자의 불찰이라면

택배비 부담은 당연한것이고 실비의 수리비도 당연하다 생각 합니다

허지만 분명한 제품의 하자임에도 불구하고 택배비를 부담해야 한다면

이건 잘못되어도 한참 잘못된거 아닐까요?

말로는 소비자는 왕이라고 하면서 자기들이 잘못 만들어 낸제품을

택배비 부담하고 고쳐 주겠다 라는 배짱이 어디서 나오는지 원...............
추천 0

IP : 6cd7d94be5b8961
다른 조구회사는 왕복택비를 업체에서 부담하나요? 그런 업체 있으면 소개좀 해주세요.~~??
아직까지는 은성 낚숫대 잘 쓰고있고 또 오래토록 쓰고 싶은데...
초록피쉬님은 어떤 낚숫대를 만족하며 사용하시나요?
요즘 경유값도 겁나게 올랐는데 택배회사들도 돈벌어야 되잖아요. 택배비 인상되면 어쩌나 걱정이 되지만서도..
저는 마음 편하게 생각할랍니다. 저는 은성사 만족합니다.
괜히 주절주절 지나갑니다.
추천 0

IP : 5733ea4ea9d5768
도장기술을 다른 조구업체가 못쫏아간다는건 조금 공감하기 힘든듯....
Brand별로 그런거겠죠...
저도 예전에 수파골드가 너무 좋아보여서 엄청 비싼가격(당시에는...)주고 샀읍니다.
그런데 3~4번 사용하고나서 손잡이에 떡밥 묻은줄알고 걸래로 지웠더니 칠이 지워진거던데요.
수파도 구형은 도장 안변하지만 신형은 간혹 기포발생 하구요.
신수향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도장 변한다는 말은 없던데요.
노을,새털 쓰는데 아직은 문제 없구요.
추천 0

IP : 750401fddbfcbd6
초록피쉬님께서 감정적으로 리플남기신건 맞지만 자연자연님 리플은 분명 적절치 않아보입니다.
초록피쉬님도 자연자연님과 마찬가지로 은성에 돈을 지불하고 사용하시는 유저분입니다.
불만을 가지고 있다면 이정도 수준에서의 채찍은 별로 심해 보이지도 않습니다.
그 불만으로 기분이 언짢아 올린 글에 굳이 공감의 댓글은 아니더라도 노지마니아님 말씀에 맞장구쳐가시면서 말장난식의 리플은 충분히 마음상할수 있는 일입니다.
때리는 시어미보다 말리는 시누이가 더 밉다는 말이 괜히 있는 말은 아니겠지요
은성제품을 아끼시는 자연자연님 마음은 백번 공감이 가나 포지션을 명확히 할 필요는 있다고 봅니다.
은성유저이시고 은성매니아이지 업자가 아니시지요?
자연자연님이 스스로 매번 업체와 관계없다는 말을 굳이 글의 말미에 써놓으시기 이전에 그러한 오해를 부를거라고 정말로 생각하신다면 말입니다.
은성 a/s 아직은 아니다.. 라는 말이 어느정도 수긍이 가는 상황이라면 다른업체 반도 못따라간다는 말 역시 느끼는 사람에 따라서 얼마든지 나올수 있는 말이라 봅니다.
여기가 철없는 애들 마녀사냥하듯 악플다는 그런 사이트도 아니고 다들 낚시가 좋아 이러고 있는 사람들인데 은성물건 하나 안써보고 괜한 흠집잡는 사람은 없을줄로 압니다.
추천 0

IP : 0e4118f259065a5
저도 마찬가지입니다

딱 한분께서 코메디를 하시고 계신것 같습니다

낚시대 무상이든 유상이든 a/s 받을 일이 없어야 합니다

오랫동안 쓸 수 있는 낚시대가 최고라는 생각이 드네요

...

행복하고 건강한 출조 되십시요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