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성

· 은성사http://www.silstar.co.kr/ 낚싯대 사용자 정보광장 입니다.

[질문/답변] 은성사 A/S도 뽑기운이 필요한 건가요 ?

IP : 5480769e382d7c5 날짜 : 조회 : 3952 본문+댓글추천 : 0

안녕하세요, 은성유저님들~~^^ 은성 포럼방에서 A/S 관련하여 여러 조사님들의 글들을 읽다보니 문득 한가지 의문이 드네요... 어떤 조사님들은 만족할만한 수준의 A/S를 받으셨다는 분들도 계시고, 어떤 분들은 A/S 받으시고서 더 열받으셨다는 분들도 계신데, 도대체 은성사 A/S의 진실이 무엇인지 궁금해 집니다. 흔히 똑같은 낚시대라도 뽑기 운이 있어야 도장/스크레치/기포 등의 문제점이 생기지 않는 좋은 Quality의 제품을 받을 수 있는 것처럼, (휴... 이것도 사실 말도 안되는 상황이긴 하지만 어쩔 수가 없는 것인지...) 은성사 A/S도 뽑기운이 필요한 것인지요 ? 전화 응대가 아닌 실제로 A/S를 담당하시는 직원은 분명 한 분이 아니실진데, 내가 A/S 보낸 제품을 실제 A/S 해주시는 분들의 고객에 대한 성의나 마인드, A/S의 기술적 수준에 따라 유저님들께서 느끼시듯 A/S 결과가 판이하게 달라지는 것이라고 밖에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A/S 결과에 대한 유저분들의 기대치에 있어서 하늘과 땅차이가 있다고 생각되지는 않습니다) 역사가 오래된 은성사에 A/S 기준/처리 방법에 대한 매뉴얼이 없어서 그렇다는 것도 말이 안되는 것 같고, A/S 담당 부서에서 실제 A/S 담당 직원들에 대한 교육이 부족해서 그런가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이상, 그냥 뽑기 운에 맡기고 A/S를 보내야 할지, 아니면 뽑기 운에 자신이 없어 A/S 포기하고 그냥 쓰는 것이 나을지 고민하고 있는 한 은성 유저의 넋두리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1등! IP : d1b08826acd7d72
제 생각에는 제품의 질과 서비스의 질이 문제가 되는 것 같습니다.
낚시는 일주일 동안 계속 낚시를 할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낚시대는 물에 넣고 사용하는 장비인 데 그 장비에 물기가 뭍어 있다고 해서 기포가 생기고, 증측도장이라 하여 원래 잔기스가 생긴다는 식의 언변은 아닌것 같습니다.

제가 알고 있기로 기포의 문제는 카본 압축과정에서 안으로 기포가 발생해 있던 것이 온도의 변화에 따라 일어나면서 도장면을 들뜨게 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즉, 자체가 기술력이 부족해 발생하는 문제점으로 국내가 아닌 외국에서는 불량으로 제품을 판매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국내만 판매해서 A/S 로 처방을 해주고 있는 데 이를 잘한다 못한다고 평가하는 건 생각을 해볼 문제입니다.

그리고 A/S 시 괜찮은 대까지 손상이 되어 오는 것은 좋은 서비스를 못받아서 그런것 같습니다. 차량도 어느 사업소에 들어가면 고치는 부위에 비닐 등을 깔고 고치는 분이 있는가 하면 그런것 없이 그냥 고치면서 도색면에 기스가 발생하는 일도 비일 비재합니다. 그거와 같은 이치가 아닐까 조심스레 생각해 봅니다.
그리고 웃긴 말이지만 낚시대도 뽑기 운은 맞습니다. 제가 디와인드 명파가 나올때부터 사용하면서 DHC 명파를 사용하는 데 디와인드 때는 없던 기포나 잔기스가 지금의 DHC 명파에는 더 잘 생기는 것 같습니다. ^^*
추천 1

2등! IP : fcd470c28d68dae
얼마전 저도 은성사에 낚시대 AS를 보냈더니 담당자 여성분이 친절하게 응대 하더니 1주일만에
보내 주셨더군요
더더우기 이틀전에는 생각지도 않았는데 집에 은성사에서 보낸 택배가 왔다길래 개봉해보니
2017년 달력이더군요
감사드린다는 전화를 해드렸읍니다
역시 브랜드 있는 회사라 뭔가 틀리구나...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
추천 0

3등! IP : 1c1b16505087c1e
2번대얼마안하지요
낚싯방가도 몇천원돈에서..
비싸면 만원돈..
초리안들어가서 한번 억지로넣고
다음에또안들어가서 파손됐구
합세불량인지 메모까지넣어
택배비선불로..
불량얘긴 꺼내지도않고
얼마입금해라 하더군요
더웃긴건
케이스 새거였는데 수리비받고
케이스 신형으로 무상교환해준답니다
2번대가격이나 케이스가격이나..
메모까지넣어 불량유무 물어본건데
기사님 말도없고..
그냥케이스놔두고
무상이라도 했으면 말도안해요
택배비날리고2주걸리고
수리비에 ㅎ
Ct레포츠as받다
첨은성받았는데
너무황당했습니다
이게 말로만듣던은성의as인가..
추천 0

IP : 1c1b16505087c1e
수리비얼마안하면
낚싯방가서 수리하세요
극수사장님은 취급점이없는게단점이지만
얘기하면
사장님이택배비까지부담해가면서
바로수리해주십니다
3일이상 넘겨본적없구요
추천 0

IP : 92f248dfdef47bd
제가 수파를 얼마나 아끼는지는 은성포럼방 보시면 알거예요.
기스가 나기도 전에 백화현상기포라니요
추천 0

IP : 92f248dfdef47bd
휴대폰으로 장문의 글을 적었는데 다 짤렸네요ㅡㅡ
시간되면 다시 적겠습니다ㅠ
추천 0

IP : 25e91b28bc16c0b
이어서 적을께요.
Nt수향에 이어 수파까지 신품 즉 한번도사용 않한 제품에서 백화현상기포가있더라구요.
총판가서 검수할때부터있었죠.
저는 그래서 각조구사가 기포는 무상as해준다고 믿고있습니다.
노랭이 47대신품사서 10회도사용안한 제품도 백화현상기포가 생기네요.ㅎㅎ
정신병자처럼관리했는데말이죠..
수파가 제 인생의 마지막 은성낚시대입니다.
첨부터 은성제품만 사용해왔는데 은성도 옛말입니다.

Bye...Bye...은성...
이제는 미련없이 은성을 잊을수있겠네요.ㅎㅎㅎ
추천 0

IP : b7750770c89a930
저는 예전에 빠이빠이 했어요.^^ 디수파 기포 4대 a/s보냈는데 칠이 떠서 버껴진 곳을 그냥 칠 터치로 땜빵하고 보냈더군요,

정내미 그냥 떨어짔어요. 몇년전 얘깁니다.
추천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