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수향 몇대 기포 문제로 서비스 보냈더니 일부 절번 교체되여 왔습니다 .참고로 낚시대는 2012년 3월경에 신품구매후 관리 잘해서 거의 신품수준 이였습니다 . 오늘 낚시한후 접을때 햇빛에 보니 절번 교체된 부분 색깔 직입니다 푸르스럼 하네요 차이나도 좀 많이 나네요 기존분은 검은색을 띠는데 교체된 절번 은 푸르딕딕 합니다 완전 중고티 납니다. 서비스도 아니 서비스 아닙니다 . 기포불량시 교체도 a급은 a급처럼 절번 교체를 해줘야 되지 않나요 기포는 없지만 외 새낚시대 헌거로 만듭니까 한두대도 아니고 왕 짜증납니다 회원 님들 이럴땐 도데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그러려니 하고 입꾹닫고 사용 해야 합니까.
- © 1998 ~ 2025 Wolchuck all right reserved. ▲TOP
택배 보내야 될듯여.. 아님 볼대마나 열밧을듯여
좋은결과 잇기를여..
저도 새제품을 박....에서 183만원치 구입했는데 정확하게 2대빼고 1회사용후 자세히 보니 기포가 다 있더군요. 아마 새제품부터 있었을거라 판단됩니다.
A/S 5번정도 보낸거 같은데 한번도 마음에 든게 없었죠...저도 질려 버려서 지금 40대 2대에 손잡이대에 기포 수십군대 있는거 그냥사용합니다.
그리고 제가 신수향 05년도 구입한 제품과 최근에 산 제품을 가지고 있는데 말씀하신거 처럼 햇빛에 반사되면 색깔이 다릅니다.
05년도 제품은 검은빛인데 최근품은 약간 남색빛이 돌더군요.(받침대도 05년도품과 2011년도에 산 제품 색상계열이 다르더군요.
미세하게 다릅니다. 햇빛에 비추면 바로 표시나죠.)
아마...색상만 다르시면, 새제품이 맞을겁니다. 생산시기에 따라 약간의 색조정이 있는듯 합니다.
혹시 기존에 있다면 한번 비교해보세요 ^^;;
정확하게 제품을 못봐서 어떠한 것을 말씀하시는지 모르지만, 단순히 그냥 색상의 차이라면 어쩔수 없는듯 합니다.
그외 기스나 기포 및 절변교체품의 상태가 신품급이 아니라면 다시 전화하여 꼭 제대로 된 A/S받으시길 바랍니다.
색상차이로 따져서 다시정상품을 만들려면. 한 일 년정도 걸릴듯한 느낌이. 싹듭니다. 그냥. 사용하고 볼때마다 성질 조금씩만. 내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원만히 해결되시길바래요
저도 솔직히 처음에는 몰랐는데 근데 새로산 4절을 접으면서 알게 되었고, 그뒤로 낚시대를 보니깐 콩님께서 말씀하신것 처럼 색상의 차이가 있더라고요...저야 그래도 한대씩 완전히 같으니 다행인데 중간에 그렇다면 좀 기분이 나쁘겠네요.
그래도 다행인게 신수향은 검은색 계열이라 그나마 나은것 같습니다.
문제는 NT수향인데 답이 없어요...
그낚시방만 그런줄 알고 다른데 주문을 해서 받아봤는데
일련번호 SSBLC는 꼭 이상한 기포가 있더군요...
저는 이제 포기하고 그냥 깨끗하게만 사용할려고 합니다.^^;;;
부디 콩님도 해탈하셔서 정신건강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분명 a/s처리시 색상을 기존낚시대와 유사하거나, 같은제품으로 끼워서 보내야하는데 직원들의 성의가 다소 떨어진듯하네요.
"이왕이면 다홍치마"라고 하지요.
사용상 문제는 없지만, 다소 눈에 걸리는것이 짜증도 날수 있겠네요.